헬조선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8.06.06
조회 수 1020
추천 수 0
댓글 1








resume-executive-summary-example-elegant-history-of-the-soviet-union-1982-91-of-resume-executive-summary-example.jpg

 

 

 

 

땅존나넓노 킹왕짱이노

 

존나셋겟노.ㅎ

 

남한도 소련에 합병됏어야 햇는데.ㅎ

 

근데 소련이 왜 몽골은 합병안햇을까.ㅎ

 



 

 

 

 

 

 

 






  • 씹센비
    18.06.06

    쓸모가 없었겠지. 몽골 땅이래봐야 걍 초원이너 불모지인데, 그런 땅은 소련에 널렸으니까. 게다가 몽골 먹으면 남동부 국경 전체가 중공이랑 접촉하게 됨. 중공이랑 사이도 안 좋아서 국경 분쟁까지 벌였는데 가까이 붙으면 또 시비 털거 아녀ㄷㄷ + 몽골은 소련과 동맹 맺은 인민 공화국이었음.

    할힌골 전투 때도 일본군이랑 소련만 싸운게 아니라 몽골군도 동참했듯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72 0 2015.09.21
16942 헬조선같이 독재자가 잘어울리는나라는 없다 ., 4 new 명성황후 903 3 2017.06.26
16941 난 근로자파견법엔 찬성하는입장이다 (물론 조건이있지만). new 명성황후 781 0 2017.06.26
16940 이제는 일본관련글 헬조선닷컴에서는 좀 그만하세요 12 new 프리글루텐 1154 3 2017.06.26
16939 문재인이나 ... 박근혜나 ... 2 new 명성황후 875 3 2017.06.26
16938 해외이민자들끼리 결혼 3 new 헬조선탈출하기 1076 1 2017.06.26
16937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1 new 아아아아 1318 0 2017.06.26
16936 이거 오지랖인가요?? 7 new 헬반도탈센징 1053 1 2017.06.26
16935 명불허전 채굴충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6 1 2017.06.26
16934 허총재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885 0 2017.06.26
16933 와...소름돋았다... 11 new 블레이징 1220 7 2017.06.26
16932 헬조선 에서는 자유를 찾겠다고 막상 제대하면 잉여인간이 되어 버린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855 0 2017.06.27
16931 일본에 대해 피해 망상을 갖는 공감이 11 new 노인 1007 2 2017.06.27
16930 일본이 좋은점 . new 명성황후 899 1 2017.06.27
16929 헬조선 군대는 하루도 안가는게 답이다 2 new oldanda 1299 3 2017.06.27
16928 이웃집찰스' 파비앙 "유럽에선 40대에 직장 많이 그만둬" 7 new 프리글루텐 1372 4 2017.06.27
16927 헬조선 군대는 대놓고 헬조선 사회를 보여주는 현실이다 new oldanda 922 0 2017.06.27
16926 신검때 5급,6급나오면 대박 3 new oldanda 909 1 2017.06.27
16925 일단 불법체류자부터 치워야된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7 0 2017.06.27
16924 군대갔다오면 한국에 있는게 더나을수도 있다 11 new oldanda 1100 1 2017.06.27
16923 도망치는.곳에.낙원 엄슴nika? 9 newfile 교착상태 1033 9 2017.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