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땅존나넓노 킹왕짱이노
존나셋겟노.ㅎ
남한도 소련에 합병됏어야 햇는데.ㅎ
근데 소련이 왜 몽골은 합병안햇을까.ㅎ

땅존나넓노 킹왕짱이노
존나셋겟노.ㅎ
남한도 소련에 합병됏어야 햇는데.ㅎ
근데 소련이 왜 몽골은 합병안햇을까.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372 | 0 | 2015.09.21 |
| 16942 |
헬조선같이 독재자가 잘어울리는나라는 없다 .,
4 |
명성황후 | 903 | 3 | 2017.06.26 |
| 16941 |
난 근로자파견법엔 찬성하는입장이다 (물론 조건이있지만).
|
명성황후 | 781 | 0 | 2017.06.26 |
| 16940 |
이제는 일본관련글 헬조선닷컴에서는 좀 그만하세요
12 |
프리글루텐 | 1154 | 3 | 2017.06.26 |
| 16939 |
문재인이나 ... 박근혜나 ...
2 |
명성황후 | 875 | 3 | 2017.06.26 |
| 16938 |
해외이민자들끼리 결혼
3 |
헬조선탈출하기 | 1076 | 1 | 2017.06.26 |
| 16937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1 |
아아아아 | 1318 | 0 | 2017.06.26 |
| 16936 |
이거 오지랖인가요??
7 |
헬반도탈센징 | 1053 | 1 | 2017.06.26 |
| 16935 |
명불허전 채굴충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56 | 1 | 2017.06.26 |
| 16934 |
허총재
|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 885 | 0 | 2017.06.26 |
| 16933 |
와...소름돋았다...
11 |
블레이징 | 1220 | 7 | 2017.06.26 |
| 16932 |
헬조선 에서는 자유를 찾겠다고 막상 제대하면 잉여인간이 되어 버린다.
|
기무라준이치로 | 855 | 0 | 2017.06.27 |
| 16931 |
일본에 대해 피해 망상을 갖는 공감이
11 |
노인 | 1007 | 2 | 2017.06.27 |
| 16930 |
일본이 좋은점 .
|
명성황후 | 899 | 1 | 2017.06.27 |
| 16929 |
헬조선 군대는 하루도 안가는게 답이다
2 |
oldanda | 1299 | 3 | 2017.06.27 |
| 16928 |
이웃집찰스' 파비앙 "유럽에선 40대에 직장 많이 그만둬"
7 |
프리글루텐 | 1372 | 4 | 2017.06.27 |
| 16927 |
헬조선 군대는 대놓고 헬조선 사회를 보여주는 현실이다
|
oldanda | 922 | 0 | 2017.06.27 |
| 16926 |
신검때 5급,6급나오면 대박
3 |
oldanda | 909 | 1 | 2017.06.27 |
| 16925 |
일단 불법체류자부터 치워야된다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867 | 0 | 2017.06.27 |
| 16924 |
군대갔다오면 한국에 있는게 더나을수도 있다
11 |
oldanda | 1100 | 1 | 2017.06.27 |
| 16923 |
도망치는.곳에.낙원 엄슴nika?
9 |
교착상태 | 1033 | 9 | 2017.06.27 |
쓸모가 없었겠지. 몽골 땅이래봐야 걍 초원이너 불모지인데, 그런 땅은 소련에 널렸으니까. 게다가 몽골 먹으면 남동부 국경 전체가 중공이랑 접촉하게 됨. 중공이랑 사이도 안 좋아서 국경 분쟁까지 벌였는데 가까이 붙으면 또 시비 털거 아녀ㄷㄷ + 몽골은 소련과 동맹 맺은 인민 공화국이었음.
할힌골 전투 때도 일본군이랑 소련만 싸운게 아니라 몽골군도 동참했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