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미지 290.jpg

 

이미지 291.jpg

 

이미지 292.jpg

 

이미지 293.jpg

 

 

 

 

 

 






  • 노인
    18.06.05

    원래 센징이 군대에서는 저런 짓이 많아서 안놀랍다 

    처음 부터 개선할 생각도 안하는데 저런거 가지고 반응해봤자 뭐하겠냐 

    오히려 센징 한남들이 군대 내 처우 개선을 생각 안해서 문제지
     
    진짜 명언

    ‘헌법재판소에서 군인은 최저임금에 한참 미달되는 금액을 받아도 괜찮다 , 라고 만장일치로 합헌 판결 때렸을때 한국인은 뭘 했을까.

    군부심부리며 술자리에서 군대로 이야기꽃을 피우고 2년은 너무짧다고 혹한기훈련 유격훈련 더 빡세게 훈련시키라고 했다.

    그리고 시간이 흐르고 불의를 호소해야할곳에 호소하는것이 아니라 여자는 왜 군대를 안가냐고 불평하기 시작했다.

     

    나아가서 사회에서는 자영업자들이 건물주가 임대료 올릴때에는 아무말 못하고 있다가 최저임금이 오르자

    최저임금이 올라서 인건비 감당이 안되서 자영업자가 못버틴다고 호소하기 시작했다.

     

    한국인의 문제?

     

    위에서 때릴때는 아무말 못하고있다가 같은 위치 혹은 자기보다 낮은 지위의 인간들 통수를쳐서 이득을 취하려는게 한국인이다.

     

    쉽게말해서 한국인은 상위계급의 부조리가 있으면 거기에 항의하는게 아니라 같은 동료 뒤통수를 쳐서 이득을 취한다.

    그게바로 한국인이다.(추신 : 특히 너처럼)

     

    물론 여기 상주하는 너희들도 마찬가이지고’

     

    https://hellkorea.com/index.php?_filter=search&mid=hellge&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ddd&document_srl=1730430

  • 니애미자발적위안부창년너도
  • 노인
    18.06.05
    그게 너야 ㅇㅋ?
  • 너와니애미와 니네일가족임 ㅅㄱ
  • 노인
    18.06.05
    그러니 ㅗ 먹고 꺼지라 
  • 노인
    18.06.05

    그외 너에게 땡언 


    ‘헬조선 거리는 것들이 간과하는 거


    ‘자꾸 본인을 헬조선의 피해자라고만 생각함 (딱 너다)

     

    지들 또한 헬조선의 가해자라고는 죽어도 생각 안함

     

    좆선 시스템상 애초에 모두가 헬조선의 피해자인 동시에 가해자임

     

    그러니 좆한민국이라는 나라를 미워하데 같은 조선인 끼리 너무 미워하지말아라 ㅋㅋㅋ ‘

  • 니애미육변기갈보년강간너도
  • 노인
    18.06.05
    그게 너야 ㅇㅋ?
  • 너와니애미와 니네일가족임 ㅅㄱ
  • 노인
    18.06.05
    드디어 본인이 직접 입증 했네 ㅋㅋ
  • 너와니애미와 니네일가족임 ㅅㄱ

  • 노인
    18.06.05
    복붙 보소 ㅋㅋㅋㅋ 캬 욕도 못하네 
  • 씹센비
    18.06.05
    ㅋㅋㅋㅋㅋㅋ팩폭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0 0 2015.09.21
16930 헬조선같이 독재자가 잘어울리는나라는 없다 ., 4 new 명성황후 899 3 2017.06.26
16929 난 근로자파견법엔 찬성하는입장이다 (물론 조건이있지만). new 명성황후 778 0 2017.06.26
16928 이제는 일본관련글 헬조선닷컴에서는 좀 그만하세요 12 new 프리글루텐 1151 3 2017.06.26
16927 문재인이나 ... 박근혜나 ... 2 new 명성황후 871 3 2017.06.26
16926 해외이민자들끼리 결혼 3 new 헬조선탈출하기 1073 1 2017.06.26
16925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1 new 아아아아 1312 0 2017.06.26
16924 이거 오지랖인가요?? 7 new 헬반도탈센징 1050 1 2017.06.26
16923 명불허전 채굴충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1 1 2017.06.26
16922 허총재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874 0 2017.06.26
16921 와...소름돋았다... 11 new 블레이징 1213 7 2017.06.26
16920 헬조선 에서는 자유를 찾겠다고 막상 제대하면 잉여인간이 되어 버린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851 0 2017.06.27
16919 일본에 대해 피해 망상을 갖는 공감이 11 new 노인 1006 2 2017.06.27
16918 일본이 좋은점 . new 명성황후 895 1 2017.06.27
16917 헬조선 군대는 하루도 안가는게 답이다 2 new oldanda 1291 3 2017.06.27
16916 이웃집찰스' 파비앙 "유럽에선 40대에 직장 많이 그만둬" 7 new 프리글루텐 1372 4 2017.06.27
16915 헬조선 군대는 대놓고 헬조선 사회를 보여주는 현실이다 new oldanda 917 0 2017.06.27
16914 신검때 5급,6급나오면 대박 3 new oldanda 905 1 2017.06.27
16913 일단 불법체류자부터 치워야된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3 0 2017.06.27
16912 군대갔다오면 한국에 있는게 더나을수도 있다 11 new oldanda 1091 1 2017.06.27
16911 도망치는.곳에.낙원 엄슴nika? 9 newfile 교착상태 1025 9 2017.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