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6.03
조회 수 849
추천 수 1
댓글 0








 

 

1.교육 불평등 야기

극빈층들은 사교육을 못받아 더 나은 질의 교육을 받을 기회를 얻지 못한다 

 

2.공교육 질 저하

공교육 질 향상 시킬 생각은 안하고 학생 탄압이나 그놈의 의무 교육 운운 하는 건 참 잘한다

‘의무 교육’이라면 교육 질을 향상 시켜야 하는 것이 먼저 아닌가? 그런 것도 없으면서 무조건 의무 교육 운운 함

차라리 홈스쿨링이나 대안 학교가 더 낫지

 

3.중산층 붕괴

사교육비를 흥청 망청 쓴 결과 돈만 날리고 학교 성적은 향상 안되었다 

 

4.자기 주도 학습 방해

학원 가려고 해도 무엇보다 자기주도 학습인데 준비가 안된 자들이 학원에 의존하면 진정한 공부법을 얻지 못하게 된다 

오죽하면 학원을 노는 곳으로 여기는 자가 있을 정도니 준비가 안된 자에게 억지로 학원 보내줘봤자 공부는 안한다는 증거를 보여주는 예다

 

http://m.seoul.co.kr/news/newsView.php?cp=seoul&code=seoul&id=20150106004005#Redyho

https://m.huffingtonpost.kr/institute-for-better-democracy/story_b_8035856.html#cb

http://21erick.org/bbs/board.php?bo_table=11_1&wr_id=1

http://m.hani.co.kr/arti/society/schooling/780015.html#cb

http://klsi.org/content/모든-이들에게-양질의-교육을

http://210.101.116.28/W_files/kiss3/0b900306_pv.pdf

http://m.yna.co.kr/kr/contents/?cid=AKR20161124087500004&mobile

http://m.khan.co.kr/view.html?art_id=201103281554361

http://m.hani.co.kr/arti/society/area/823474.html#cb

http://mnews.joins.com/article/22263229#home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2&oid=037&aid=0000025095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2 0 2015.09.21
16920 개천에서 용이 안나오는 이유 8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60 1 2017.06.27
16919 여기 애들이 내 역사관을 싫어하는 것을 보면 15 new Uriginal 914 2 2017.06.27
16918 김치 싫다고 글 올리자마자 댓글 2 newfile 노인 994 2 2017.06.27
16917 헬조센에서 정치인이라는 신분의 딜레마 3 new 전봇대 1146 1 2017.06.27
16916 한국사람들의 창업패턴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98 2 2017.06.27
16915 여기에도 무슨 유럽을 보고 이상적인 곳이라고 생각하는 애들이 있네 29 new Delingsvald 1113 1 2017.06.27
16914 삶은 무엇인가? 7 new 서호 958 2 2017.06.27
16913 아나 시발리우스 헬조선 13 new 헬조선붕괴협회 970 5 2017.06.27
16912 애송이 미꾸라지 8 new 서호 1094 2 2017.06.28
16911 역시 아무래도 한국은 권위주의가 제격이다. 7 new 교착상태 1010 7 2017.06.28
16910 전쟁나면 지는거 당연한거 아니냐 new 생각하고살자 796 1 2017.06.28
16909 학교다니는거 생각해보면 진짜 인생낭비 하는짓 6 new 생각하고살자 1319 8 2017.06.28
16908 헬센징들 진짜 영화로 역사왜곡하면서 보조배우에게 갑질까지 하네 5 new John_F_Kennedy 1060 3 2017.06.28
16907 [단독]'노역'의 쿠팡 물류센터 "밤샘 근무 중 휴식은 0분" 14 new 프리글루텐 1317 4 2017.06.28
16906 헬조선 군대를 빠져야 탈조선이 효과적 2 new oldanda 1265 0 2017.06.28
16905 이걸 기념우표까지 만드네 wwwwwwww 3 newfile 혐한 1043 4 2017.06.28
16904 앞으로의 경제전망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8 0 2017.06.28
16903 긴급속보 신뢰도 ㅎㅎㅎ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03 0 2017.06.28
16902 인구가 5200만명이지만  실제인구는 400만명 정도 밖에 안된다 6 new oldanda 1149 1 2017.06.28
16901 임금 올려주기 싫다는 사업주 newfile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78 1 2017.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