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조센4징들 자체가 기본 예의 도리 경우 없는것들 태반임?.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8.05.26
조회 수
1309
추천 수
0
댓글
11
조센4징들 자체가 기본 예의 도리 경우 없는것들 태반임?
기본적인 사리분별, 정상적인 인식 등 안되고.
헬조선
0
죽창
-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노인
18.05.26
2
너도 예절 없는 센징이잖니
답글
신고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8.05.26
0
ㄴㄱㅁ ㅈㅂㅈ ㅇㅇㅂ
답글
신고
노인
18.05.26
1
욕도 못하네 ㅋ
답글
신고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8.05.26
0
느그어미 갈보창년 묶어놓고 패주니 존나좋아하노 한마리 짐승년처럼 울부짖으며 질질싼다야 너가 와서 구경해주면 더 좋아할듯 ㅋㅋㅋㅋ 니애미니께 ㅋㅋㅋ 너한테도 박게 해줄게 임마. ㅋㅋㅋㅋ 화대 한 3000원 던져주면 바로 벌렁거리며 벌리는게 니애미다 내가 목격자임ㅋㅋㅋ
답글
신고
노인
18.05.26
1
루저가 욕을 못해서 어쩌냐? ㅋㅋㅋㅋㅋㅋ
센징아
답글
신고
씹센비
18.05.30
0
팩폭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헬헬헬하고울자
18.05.26
2
너처럼? 아 너가 더 심하려나, 일뽕이라
답글
신고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8.05.26
0
ㄴㅇㅁㅊㄴ
답글
신고
헬헬헬하고울자
18.05.26
1
그래 센징아
답글
신고
DireK
18.05.26
2
배워먹은 놈들이 더하다. 일당바리 가서 아재는 첨 봐도 어 왔냐 이러고는 자기소개도 먼저할 때도 있지만 뭐 관리한다는 판에 가면 지인없이 가면 존나 싸가지 없다.
생산직으로 드가면 존나 개새끼가 야려보면서 이 씹새끼 이거 일이나 똑바로 하겠냐고 뭔 노예상품보듯이 야린다.
한가지는 존나 마흔 꺾인 년 아닌 이상 경리씨발년은 생산직은 인사도 안 받아준다. 그런데, 비슷한 바닥에 관리로 가면 존나 눈치보면서 궁디 흔든다.
존나 씨발같아지지. ㅋㅋㅋㅋ
답글
신고
서호
18.05.28
2
생산직 업종중인 사람으로서 공감하네요 두번째 문단
위아래로 훑어보면서 스캔하고 판단하는거..
답글
신고
댓글 '1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792
0
2015.09.21
16989
북미나 서유럽도 살찌면 그사람 죽일정도로 비난하나요?
3
탈조센꿈나무
925
1
2018.06.12
16988
센징이들과 일본인들의 공통점(?)
1
노인
1101
0
2018.06.12
16987
자한당 김문수의 모순
노인
920
0
2018.06.12
16986
세크하라 세쿠하라에 성추행도 포함임? 아님 성희롱만임??
2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2
0
2018.06.11
16985
아무리 통일을 원해도 인권이 먼저다
노인
650
1
2018.06.11
16984
' 일본 출산율 1.43 헬조선 1.05 ' 1.0 이하때는 체제붕괴
3
CARCASS
1101
2
2018.06.11
16983
기존의 성씨제도와 본관제도의 문제점
노인
859
0
2018.06.11
16982
통일 파시즘과 통일 만능주의
노인
641
0
2018.06.11
16981
영원히 바뀌지 않는 자한당 개새끼덜
1
DireK
1182
1
2018.06.11
16980
한민족의 역사와 북한의 의미
1
DireK
1223
1
2018.06.11
16979
대기업 알바직까지 경쟁하는 2030…"공채 가산점 때문"
1
노인
929
1
2018.06.11
16978
불교를 통해 평등사회를 추구하려고 했던 암베드카르 박사
3
노인
942
0
2018.06.11
16977
한국 불교에서 나타난 교리 왜곡을 꾸짖은 스님
노인
897
0
2018.06.11
16976
제너럴모터스는 일반차임? 이건 영어권 사람들에게 어케 느껴짐??
1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35
0
2018.06.11
16975
폭스바겐이 대중차란 의미라던데, 독일인들한텐 폭스바겐이란 브랜드 및 이름 어케 느껴짐?.
2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3
0
2018.06.11
16974
미국 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의 대북관 공감대 형성.
9
소수자민주주의
962
2
2018.06.10
16973
뷰티 유튜버들의 탈코르셋 보고 느낀점
1
노인
1256
2
2018.06.10
16972
이놈의 이산가족 감성팔이에 대해(퍼옴)
노인
807
0
2018.06.10
16971
미군 위안부는 처리 할 생각을 안하면서 성노동자들의 권리를 뺏는 여성가족부
1
노인
902
2
2018.06.10
16970
[논쟁]한터여종사자연맹 대표 VS 한국여성단체연합 사무총장(퍼옴)
노인
683
0
2018.06.09
목록
쓰기
1
-
626
627
628
629
630
631
632
633
634
635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