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05.25
조회 수 1256
추천 수 1
댓글 5








야 저거 김계관이 틀딱새끼 뭐냐? 뭐하는 놈인데 지랄지랄인교. 금마랑 짜고 중국쪽에 줄대던 개새끼덜은 또 뭐냐고. 으허.

 

김정은 : 아따 이거슬 어째야 되긋냐? 

트럼프 : 일단 씨발 디나이를 해야지 그리고, 니가 총대를 잡아야 되.

 

김정은 : 아따 고사포 말이냐? 

트럼프 : 일딴 이쪽에서 디나이해줄테니까 받아머거.

 

 

김계관 개새끼랑 친중개새끼덜 숙청하면 다시 원위치 될 일 가지고 조중동 씨입새끼가 지랄지랄.

 

개새끼덜아 딜이 안 될 것 같지? 다 되게 되 있어 임마. 






  • DireK
    18.05.25
    갸들 안 바껴. 그리고 안 바뀐 상태로 다시 재집권하려 할 테고. 뭐 재앙이 옹호한다고? ㅋㅋㅋㅋ 마귀가 아가리를 벌리고 저기 있는데 달리 그 것말고 신경 쓸게 뭐있냐? 나는 그 것밖에 안 보이는데 뭐 바뀐게 있다고? 없어.

    원래 원숭이는 먼산바라기는 매만 보고, 위장막판별술 가진 놈은 표범만 보고, 땅개새끼는 뱀새끼 오는가 각각의 감시술 한가지만 잘 하면 알아서 조화를 이룬다는데, 나도 한가지만 잘해. 그 개새끼덜 감시하는거.
  • 결국은 한다고.... 다 짜고치는거지 연애로 말하면 밀당 ㅋㅋㅋㅋ 그래야 공로가 인정되지 않겠어? ㅋㅋ 생각해봐라 트럼프가 이렇게해서 얻을게 많음. 김정은도 마찬가지 이미 합의는 다 되어있다  북폭? 거리는데 절대 그리 안되는거지  중국과 일본을 간보는겨  일명 타초경사지뭐 ㅋㅋㅋㅋ 근데 결국은 한다. 미국입장에서 전쟁? 불가능해 이놈들이 어떤놈들인데 여전히 그들에게 진주만 공포는 두려운데 핵미사일이 뉴욕  시카고 워싱턴 하나만 떨어져도 미패권주의는 종식이지 돈좀 주고 끝날걸 뉴욕을 날린다고 ㅋㅋㅋㅋㅋ 개소리야 ㅋㅋㅋㅋ 절대로 그리안된다. 될수도 없고 ㅋㅋㅋㅋ 미국이 잃을게 많은데 핵무기가 우수하니 뭐니 깝치는데 그래봐야 트럼프계산이 너무 뻔하다
  • DireK
    18.05.25
    그 타초경사에 조중동도 들어가있는거지 ㅋㅋㅋㅋ 그래서 그 뱀새끼는 유인이라는거 알면서도 독니를 드러내고는 지랄지랄하는거지. 오늘이 딱 그런 날이다.

    중앙일보 개새끼가 제일먼저 글 올렸어. 것도 포탈 제일 위에다가 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딱 걸린거다. 개새끼덜한테 뭔가 날라가게 될지는 예측불가다.

    뱀새끼는 1:1로 다이뜰때는 조금 무서운 놈인데 다구리에는 아주 푹찍인 개새끼에요. 내가 이걸 소싯적에 시골에서 좀 살면서 배웠거던. 나무작대기로 푸슉푸슉해서는 뱀 잡는 거 인도사람들이 잘 하는 그런 기술은 초짜가 하다가는 막대기타고 뱀이 와서는 니 손목아지 무는 수가 있어요. 그건 1:1로 뱀을 제압해야 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는 사람들이 배우는 기술이고, 촌아들이 하는 거는 아주 단순해요. 

    걍 삥 둘러서는 사방으로 네놈이 둘러치면 개새끼가 덩치가 아주 크고 빠른 놈은 사람 넷 사이로 그냥 강행해서는 빠져나가지만 어지간한 새끼는 포위당하거던. 그럼 끝이다. 그냥 한 놈이 앞에서 어글 끌고는 개새끼가 결국 띵받아서 물려고 대굴빡을 들이박는 찰라에 걍 옆에 두놈이 운동화빨로 대굴빡부터 존나 밟으면 되요. 그럼 이미 개새끼가 뇌진탕와서는 뒤지면 그 때부터는 그냥 4명이서 몸통부터 머리까지 존나 쳐 밟아주면 기냥 내장터지면서 뒤지더라.

    이 때에 앞에서 어글 끄는 놈은 인간중에 제일 잘 나서고 빠른 애가 하고, 밟는 역할은 그 다음치가 하고 꼬리쪽에서 포위하고 있는 놈은 그냥 제일 둔한 놈이 카만 서있기만 해도 되요. 그런 거는 자연스럽게 이루어져. 나는 뒤에서 서 있는 역할 ㅋㅋㅋㅋㅋㅋ


    뭐 상당히 블런트한 아주 직관적인 개박살내는 방법이라서 어떨때는 뱀이 불쌍하더라고. 그렇지만 개새끼가 카만 내두면 언젠가는 사람 물어. 그게 뱀새끼지.

    조중동은 뭐다? 다구리 치면 걍 뒤진다. 그게 조중동이지 ㅋㅋㅋㅋㅋ
  • 아까 말한대로 되는구나 ㅋㅋㅋ 뉴스에ㅜ벌써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31 0 2015.09.21
16956 일본 자민당 여성의원 , '폭력.폭행 논란' 3 new 명성황후 1147 1 2017.06.25
16955 헬조선에선 삶의이유도 , 삶의가치도 없다 1 new 명성황후 856 0 2017.06.25
16954 나도 망언하나 한다 . '헬센징들은 노예낳는기계' new 명성황후 1030 1 2017.06.25
16953 개독들의 천국 17 newfile 헬한민국 1053 7 2017.06.25
16952 최저시급 10,000원 과연 불가능한가? 23 new 블레이징 1025 3 2017.06.25
16951 대한민국 머가리 수준 5 new 시1발조센 1153 2 2017.06.25
16950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지원 정책 하면 안되는 이유 4 new 노인 1081 3 2017.06.25
16949 영화 군함도에 대한 논란에 관한 기사 6 newfile 노인 900 2 2017.06.25
16948 ㅋ 생활고에 콜라를 훔친 연평해전 용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new 블레이징 1095 5 2017.06.25
16947 똥군대 헬조선 외국인들한테 소문내야한다 1 new oldanda 894 2 2017.06.25
16946 도민준과 시진핑 2 newfile 노인 1086 2 2017.06.25
16945 이명박근혜때문에 '헬조선' 됐다고? 10 new 명성황후 1081 3 2017.06.25
16944 우리사회가 '분노'로 변한이유? 1 new 명성황후 929 2 2017.06.25
16943 중소기업과 영세기업을 밀어줘서는 안돼는이유 . new 명성황후 698 0 2017.06.25
16942 헬조선 대학교에서 수업 제대로 한 사람 있나요? 14 new 헬조선탈출하기 991 2 2017.06.25
16941 탈북자도 싫어하는 헬조선 10 newfile 노인 1125 3 2017.06.25
16940 헬조선에서 인생을 제일 편하게 산사람 . 1 new 명성황후 902 2 2017.06.25
16939 헬조선에서 듣기 싫은말 2 new 서호 934 6 2017.06.25
16938 닭그네 왕따 됐다 2 new 노인 827 2 2017.06.25
16937 헬조선 씹선비들의 political correctness에 대해서 29 new Uriginal 1324 2 2017.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