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m.news.naver.com/comment/list.nhn?commentNo=1361203261&gno=news025,0002823458&mode=LSD&mid=sec&sid1=001&oid=025&aid=0002823458

 

개 족가튼 기사 올라와서 한마디 하고감

이거 자꾸 세대 갈등으로 부추기는 닝겐들 있는데

문제가 어디 한두군데여야지...

 

하나만 애기해보자면

기성세대는 그냥 입닥치고 있어야 하는게 맞는거 같고

그렇다고 지금 30-40세대들도 괜찮은건 아니지..

개네들 하고 있는 꼬라지 지들 부모세대랑 똑같은데..

뭐? 영어유치원? 유아자녀 둔 애들중 20대 부모도 있겠지??

 

내가 한번은 다른 커뮤니티에 공부공부 대체 왜그러냐고 물었더니

지가 가진게 없어 유일하고 가장 높은 확률로 안정을 선택할 수 있는게 공부란다

그 중 원하는건 전문직이고

개 ㅄ들 지들 부모랑 생각하는게 부모가 되니 똑같아졋어 ㅋㅋㅋ

공부가 제일 안정이란 생각이냐? 어차피 노예된다.. 요새 사무직도 생산직한테 빌빌거리는 시대에

뭔개소리를 하고 자빠졋냐 니 유전자가 쓰레기면 니새끼가 공부잘하기는 로또 확률이랑 별반 다르지 않아

전문직을 개호구로 보고 니 새끼한텐 그러고도 "야 개소리 집어치라그래 누가뭐래도 공부가 제일 쉬워" 이러겠지 

전문직으로 성공하기 쉽다는것도 틀리고 전문직이 입결이 다른 어떤것보다 쉽다는 생각도 버려랴

경쟁률이 가장 쎈데 ㅋㅋㅋㅋㅋㅋ 너도 나도 장원급제 꿈꾸는거랑 뭐가다르냐??

 

물론 개인의 힘으로 트렌드 혹은 사회적인 흐름이라고 불리는 쓰나미앞에서

척추곧게 펴고 장판파 장비처럼 버티고 있긴 힘들겠지

근데 그 반대도 전혀 쉽지 않아 정답은 그냥 니 새끼한테 있는거야

저는 ~가 되고싶어요 이걸 무시하니까 지금 이런 현상이 생긴거야

애들 존나 행복하지도 않은거 지가 산 인생똑같이 살게 강요하면서

그렇게 하면 달라진다는게 말이냐 방구냐

지금 30-40새끼들중에 그 새끼들 부모처럼 가난해서 대학못나오고 공부못한 새끼들 있냐??

다 지들도 대학나오고 어중간하게 사니깐 세상 좆같네.. 하면서 또 공부를 시키고 자빠졋어요

그 지랄하면서 맘충커뮤니티 가면 이민물고빨고 개지랄이더라

야 초등학교 선생님 말이 딱맞아 너네들한텐

"애들아 나하나쯤은 괜찮지 라고 쓰레기 버리지 말고 나하나라도 쓰레기 주워야 깨끗해진단다" 라는말

나하나 애새끼한테 공부 안시킨다고 뭐가 달라지겠어 하고 안바뀌니 경쟁사회 무한반복이지 

그놈의 공부는 어차피 실패자가 양산되는 방식이야 선진국엔 그게 덜한거고

 

나이 쳐먹고 붓좀들고 먹물빨았다고

인생 진리처럼 알고도 지행합일 안되는 새끼들.. 어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2 0 2015.09.21
16850 그나저나 쓰레기 평균 법칙은 불변인가 보네 13 new 교착상태 1206 5 2017.06.30
16849 이해가 안가는게.. 19 new 로만 980 8 2017.06.30
16848 급식충 인성문제는 헬조선교육과 사회의 작품이죠 3 new 베레 1163 1 2017.06.30
16847 헬센징은 군대로 구분해도 된다 1 new oldanda 983 0 2017.06.30
16846 헬한민국 VS 캐나다 노동환경 비교 (경험바탕) 4 new 공기정화 1185 4 2017.06.30
16845 학교 급식 조리원 사이에서 파업이 일어났다 15 newfile 노인 1214 3 2017.06.30
16844 한국인이 열등한 이유 결론 낸다 2 new Uriginal 1334 0 2017.06.30
16843 조!센징의 하루 10 new 시1발조센 1016 0 2017.06.30
16842 음모론 믿는 자가 백화점에서 돌아 다니고 있다 1 newfile 노인 1154 2 2017.06.30
16841 헬조선은 어떻게 누가 시키지도 않는데... 8 new 헬조선붕괴협회 1375 0 2017.06.30
16840 아 헬조선 돌잔치 9 newfile 노인 1152 1 2017.06.30
16839 ㅋㅋㅋㅋ 지금 급식이 세대들 정말 미래가.기대됀다. 37 new 교착상태 1085 4 2017.06.30
16838 또라이헬조선 왤케덜 열심히상대합니까. 13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05 5 2017.06.30
16837 회원가입조차 헬스럽다.... 5 new Lioplhg 1123 0 2017.06.30
16836 불반도민의 급식파업 반응.. 7 new Lioplhg 987 2 2017.06.30
16835 드디어 집나왔어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2 0 2017.06.30
16834 센숭이의 미개함 유전인 것 입증! 12 new 교착상태 1095 6 2017.07.01
16833 도자기 강국.jpg 18 newfile 혐한 1062 6 2017.07.01
16832 어차피 너희들도 똑같다 . new 명성황후 1038 0 2017.07.01
16831 한미정상회담은 개인적으로 실패했다고본다 . .. 4 new 명성황후 1213 1 2017.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