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자한당은 시발 좆노답 극우새끼들이지만

 

이게 다 문재앙과 문주당이 친북지랄한 결과.

 

그러니까 미국 민주당처럼 혐북+친소수자 리버럴 노선을 타야지 왜 종북+혐소수자+민족주의 노선을 타가지고 멍청한새끼들

 

그래도 한국당과 민주당이 있으면 난 후자 비판적 지지다. 한국당은 그냥 파파괴인지라..

 

에휴 시발 문재앙 새끼.... 갓바마처럼 제재만 얌전히 했으면 요런 일 없었다.






  • 노인
    18.05.25
    무지한 한국 정치인들 비판 잘하셨네요 
  • DireK
    18.05.25
    조중동 읽냐? 부전시장 틀딱이나 붙잡고 지랄캐라 왜 여기와서 지랄이고. 청량리 청과물시장에서 틀딱개새끼랑 소주 한 잔 하면 될 클라스가지고는 개지랄. 
  • 닭때는 날카로운 글이 많았는데 재앙이 되고나선 뭐 틀딱들 그네 옹호하듯이 재앙이 옹호하시는게 많네요. 뭐 재앙이 욕하는 글 못본 건 아닙니다만 닭때에 비교하면 좀 그렇네요. 뭐 사람이 완벽하겠습니까만은.
  • 이새끼는 오바마나 미국 민주당 리버럴들도 조중동이라 할 듯. 헬조센 좌우파들 모두 등신같은거다 인정하자
  • 음 글쎄 지켜봐야지
  • 씹센비
    18.05.25
    그건 몰라. 근데 일단 회담은 밀당한다는 의견도 있고 걍 파기라는 얘기도 있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차라리 파기했으면 싶다.
  • toe2head
    18.05.26
    ㅎㅎ 니들 탈조선은 했냐? 자한당이 정권 잡았으면 니네 벌써 다 곡소리 났다..
  • 자한당보다 나은건 사실이지만 최악이 좆같다고 해서 차악을 못깔 이유는 없다.
  • toe2head
    18.05.27
    그래,, 역시 한번은 좆망해 봐야 정신 차리지? 매국 꼴통보수가 지난 10년간 싸지른 똥이 역대 최악이라 어차피 한국의 경제환란은 피할 수가 없다.. 그때 가서 현 정권 탓하지나 마라.. 그 상황은 DJ & 노 전대통령+ 4대성인이 살아있어도 타계할 수 없을테니까.. 역시 황교활이든 킹무성이든 이번 정권 잡아서 골빈 애들 싹다 뒈져봤어야 막장에 빠진 나라를 구해보겠다는데 돌 던지는 일이 없었을텐데.. 개인적으로 좀 아쉽다..

    그리고, 그렇게 씨부릴려면 넌 최소한 선진국 국적인 상태라야 되는거야.. 한심하다..
  • 노인
    18.05.27

    뭐 이리 과민 반응 하시나요?

    탈조선 한 자가 소수자 인권 생각도 안하다니 
    문재인 싫어하면 다 자한당 편인 줄 아시나요?
    진보주의자 마저도 문재인 싫어하는 자 있는데 문재인 싫어하는자와 자한당 구별이나 하세요
  • toe2head
    18.05.28

    그래? 사상의 자유가 있는데 까는 건 자유지만, 매국꼴통보수 세력은 정재계/사법/언론/입법/군대 등 모든 사회의 패권을 쥐고 대동단결해서 정권찬탈을 시시탐탐 노리고 있는데 개뿔 가진거 아무것도 없는 서민충들이 오합지졸마냥 사분오열 되어봐야 다수결원칙이 적용되는 선거방식에서는 저들을 죽었다 깨어나도 이길 수가 없다. 하물며, 저놈들은 국정원까지 장악하고 투표/개표조작을 하는 놈들인데 사상의 자유랍시고 여권 여론을 사분오열 하는거야 일도 아니기에 당신같은 사람들도 프락치로 오인받을 우려가 있다고 본다..(물론 아니길 바라마지 않지만..) 매국꼴통이 싸그리 말아먹은 국가재정을 정상화 하고 올바른 국기를 확보하려면 현 정권 같은 주류가 과연 얼마나 정권을 유지해야 정상화가 가능할까? 내가 보기엔 최소 30년은 해줘야 지난 10년간 이명박근혜가 말아먹은거 겨우 원복할까 말까다.. 30년이면 독재 아니냐고? 저 씹새끼들은 70년 해 쳐먹어서 나라가 이꼴이 됐다.. 여기에 거품물고 지랄할거면 어차피 한국은 경제환란과 대파국은 이미 피할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기에 그냥 깜도 안되는 ㅂㅅ들은 싹다 뒈지고 하는게 국가재건이 훨씬 빠르다는 얘길 하는거다.. 아니면 ㅅㅂ 그냥 세르비아처럼 정치성향이 맞는 지역과 사람들끼리 따로 모아서 분리/독립 시켜버리든지.. 모든 걸 장악한 저들을 상대로 이런 아마이한 마인드로 게임이나 되겠냐? 그냥 싹 다 한번 뒤질놈은 뒤지고 새로 시작하는게 낫지..ㅋㅋㅋ

  • 노인
    18.05.28
    그런데 박사모와 문재인 안티는 구별 해야 한다
    박사모 + 자한당이 쓰레기인 건 사실이나 한국 우파와 좌파 자체가 진정한 의미의 우파와 좌파가 아니라서 의미가 없다
    아직도 구 냉전시대에 머문 정치인들 
    정신 좀 차려야 할텐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4 0 2015.09.21
16850 그나저나 쓰레기 평균 법칙은 불변인가 보네 13 new 교착상태 1206 5 2017.06.30
16849 이해가 안가는게.. 19 new 로만 980 8 2017.06.30
16848 급식충 인성문제는 헬조선교육과 사회의 작품이죠 3 new 베레 1163 1 2017.06.30
16847 헬센징은 군대로 구분해도 된다 1 new oldanda 983 0 2017.06.30
16846 헬한민국 VS 캐나다 노동환경 비교 (경험바탕) 4 new 공기정화 1185 4 2017.06.30
16845 학교 급식 조리원 사이에서 파업이 일어났다 15 newfile 노인 1214 3 2017.06.30
16844 한국인이 열등한 이유 결론 낸다 2 new Uriginal 1333 0 2017.06.30
16843 조!센징의 하루 10 new 시1발조센 1016 0 2017.06.30
16842 음모론 믿는 자가 백화점에서 돌아 다니고 있다 1 newfile 노인 1154 2 2017.06.30
16841 헬조선은 어떻게 누가 시키지도 않는데... 8 new 헬조선붕괴협회 1374 0 2017.06.30
16840 아 헬조선 돌잔치 9 newfile 노인 1151 1 2017.06.30
16839 ㅋㅋㅋㅋ 지금 급식이 세대들 정말 미래가.기대됀다. 37 new 교착상태 1084 4 2017.06.30
16838 또라이헬조선 왤케덜 열심히상대합니까. 13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04 5 2017.06.30
16837 회원가입조차 헬스럽다.... 5 new Lioplhg 1123 0 2017.06.30
16836 불반도민의 급식파업 반응.. 7 new Lioplhg 987 2 2017.06.30
16835 드디어 집나왔어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2 0 2017.06.30
16834 센숭이의 미개함 유전인 것 입증! 12 new 교착상태 1095 6 2017.07.01
16833 도자기 강국.jpg 18 newfile 혐한 1062 6 2017.07.01
16832 어차피 너희들도 똑같다 . new 명성황후 1038 0 2017.07.01
16831 한미정상회담은 개인적으로 실패했다고본다 . .. 4 new 명성황후 1213 1 2017.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