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한당은 시발 좆노답 극우새끼들이지만
이게 다 문재앙과 문주당이 친북지랄한 결과.
그러니까 미국 민주당처럼 혐북+친소수자 리버럴 노선을 타야지 왜 종북+혐소수자+민족주의 노선을 타가지고 멍청한새끼들
그래도 한국당과 민주당이 있으면 난 후자 비판적 지지다. 한국당은 그냥 파파괴인지라..
에휴 시발 문재앙 새끼.... 갓바마처럼 제재만 얌전히 했으면 요런 일 없었다.
자한당은 시발 좆노답 극우새끼들이지만
이게 다 문재앙과 문주당이 친북지랄한 결과.
그러니까 미국 민주당처럼 혐북+친소수자 리버럴 노선을 타야지 왜 종북+혐소수자+민족주의 노선을 타가지고 멍청한새끼들
그래도 한국당과 민주당이 있으면 난 후자 비판적 지지다. 한국당은 그냥 파파괴인지라..
에휴 시발 문재앙 새끼.... 갓바마처럼 제재만 얌전히 했으면 요런 일 없었다.
그래? 사상의 자유가 있는데 까는 건 자유지만, 매국꼴통보수 세력은 정재계/사법/언론/입법/군대 등 모든 사회의 패권을 쥐고 대동단결해서 정권찬탈을 시시탐탐 노리고 있는데 개뿔 가진거 아무것도 없는 서민충들이 오합지졸마냥 사분오열 되어봐야 다수결원칙이 적용되는 선거방식에서는 저들을 죽었다 깨어나도 이길 수가 없다. 하물며, 저놈들은 국정원까지 장악하고 투표/개표조작을 하는 놈들인데 사상의 자유랍시고 여권 여론을 사분오열 하는거야 일도 아니기에 당신같은 사람들도 프락치로 오인받을 우려가 있다고 본다..(물론 아니길 바라마지 않지만..) 매국꼴통이 싸그리 말아먹은 국가재정을 정상화 하고 올바른 국기를 확보하려면 현 정권 같은 주류가 과연 얼마나 정권을 유지해야 정상화가 가능할까? 내가 보기엔 최소 30년은 해줘야 지난 10년간 이명박근혜가 말아먹은거 겨우 원복할까 말까다.. 30년이면 독재 아니냐고? 저 씹새끼들은 70년 해 쳐먹어서 나라가 이꼴이 됐다.. 여기에 거품물고 지랄할거면 어차피 한국은 경제환란과 대파국은 이미 피할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기에 그냥 깜도 안되는 ㅂㅅ들은 싹다 뒈지고 하는게 국가재건이 훨씬 빠르다는 얘길 하는거다.. 아니면 ㅅㅂ 그냥 세르비아처럼 정치성향이 맞는 지역과 사람들끼리 따로 모아서 분리/독립 시켜버리든지.. 모든 걸 장악한 저들을 상대로 이런 아마이한 마인드로 게임이나 되겠냐? 그냥 싹 다 한번 뒤질놈은 뒤지고 새로 시작하는게 낫지..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864 | 0 | 2015.09.21 |
| 16850 |
그나저나 쓰레기 평균 법칙은 불변인가 보네
13 |
교착상태 | 1206 | 5 | 2017.06.30 |
| 16849 |
이해가 안가는게..
19 |
로만 | 980 | 8 | 2017.06.30 |
| 16848 |
급식충 인성문제는 헬조선교육과 사회의 작품이죠
3 |
베레 | 1163 | 1 | 2017.06.30 |
| 16847 |
헬센징은 군대로 구분해도 된다
1 |
oldanda | 983 | 0 | 2017.06.30 |
| 16846 |
헬한민국 VS 캐나다 노동환경 비교 (경험바탕)
4 |
공기정화 | 1185 | 4 | 2017.06.30 |
| 16845 |
학교 급식 조리원 사이에서 파업이 일어났다
15 |
노인 | 1214 | 3 | 2017.06.30 |
| 16844 |
한국인이 열등한 이유 결론 낸다
2 |
Uriginal | 1333 | 0 | 2017.06.30 |
| 16843 |
조!센징의 하루
10 |
시1발조센 | 1016 | 0 | 2017.06.30 |
| 16842 |
음모론 믿는 자가 백화점에서 돌아 다니고 있다
1 |
노인 | 1154 | 2 | 2017.06.30 |
| 16841 |
헬조선은 어떻게 누가 시키지도 않는데...
8 |
헬조선붕괴협회 | 1374 | 0 | 2017.06.30 |
| 16840 |
아 헬조선 돌잔치
9 |
노인 | 1151 | 1 | 2017.06.30 |
| 16839 |
ㅋㅋㅋㅋ 지금 급식이 세대들 정말 미래가.기대됀다.
37 |
교착상태 | 1084 | 4 | 2017.06.30 |
| 16838 |
또라이헬조선 왤케덜 열심히상대합니까.
13 |
인페르노조셍반도 | 1104 | 5 | 2017.06.30 |
| 16837 |
회원가입조차 헬스럽다....
5 |
Lioplhg | 1123 | 0 | 2017.06.30 |
| 16836 |
불반도민의 급식파업 반응..
7 |
Lioplhg | 987 | 2 | 2017.06.30 |
| 16835 |
드디어 집나왔어
1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32 | 0 | 2017.06.30 |
| 16834 |
센숭이의 미개함 유전인 것 입증!
12 |
교착상태 | 1095 | 6 | 2017.07.01 |
| 16833 |
도자기 강국.jpg
18 |
혐한 | 1062 | 6 | 2017.07.01 |
| 16832 |
어차피 너희들도 똑같다 .
|
명성황후 | 1038 | 0 | 2017.07.01 |
| 16831 |
한미정상회담은 개인적으로 실패했다고본다 . ..
4 |
명성황후 | 1213 | 1 | 2017.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