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사회는 민주주의의 탈을 쓰고 있지만, 실상은 민주주의의 기본요소, 필수요소라고 할 수 있는 자유, 행복, 평등, 인권을 혐오하고, 기피하고 있다. 따라서 한국에 개인이 태어나면 한국사회에 억지로 맞추기 위해서 개개인의 성향을 완전히 포기하고, 학원뺑뺑이에, 야자에다가, 강제로 군대에 끌려가고, 회사에 가서 야근을 해야 하고, 평생동안 혹사당한다. 이런 사회에서 살아가다 보면 완전히 세뇌당해서 고통받는 것도 잊어버리거나, 멘탈이 망가지거나, 못버티고 스스로 죽음으로 몰리게 되는 지경까지 이르는 것이다. 절대로 정상적인 사회가 아니라, 비정상적이고, 기형적이고, 병들어 있는 사회인 것이다.

 

  그런데, 일반적인 한국사람들(특히 어른들)과 대화하면서 한국사회의 문제점에 대해서 얘기하면 한국사회가 원래 그렇다, 어쩔 수 없다, 나약한 소리한다라고 대답하기에 말이 전혀 안통하는 것을 누구나 겪어봤을 것이다. 이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국사회가 잘못된 것을 어느 정도라도 알고 있지만 묵인하고 점점 동화되고 있거나, 그것이 심해지면 심각하게도 잘못되었다는 것 자체를 아예 못깨닫게 되는 거다. 이 정도로 한 집단의 과반수를 훨씬 넘어선 구성원들이 논리, 정의와 상관없이 맹목적이고 절대적인 믿음과 지지를 보일 정도라면 아예 종교라고 봐야 될 것이다. 즉, 한국사회 자체가 하나의 종교다. 그것도 매우 질이 나쁜 쓰레기 사이비종교인 거다. 그런데, 사람들이 이러한 사실을 깨닫기 힘든 게 한국사회라는 종교에는 특별히 신도 없고, 교주도 없기 때문이다. 타 종교들이나, 바로 위에 북한같은 경우에는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이라는 상징이 존재하지만, 한국사회라는 종교에는 그것이 없다. 한국사회이라는 용어를 붙이면 그나마 와닿을 것이다.

 

깨어있는 한국사람 : 한국에는 부당한 점이 너무 많고, 살아가기가 정말 힘들다.

전형적인 한국사람 : 뭔 소리야, 한국사회이 그렇게 하라고 하셨잖아!






  • 크으 닥헬추. 노예들과 한국사회님의 처절한 공생관계를 지적하셨네요.

  • 서호
    18.05.25
    노예가 노예의 생활에 익숙해지다보면 어느새 그것을 당연시하게 여기지요. 그것을 "센징" 이라고 칭하지요.
  • DireK
    18.05.25
    그 한국사회님은 단일세포(=단일민족)로 구성되어 있고. ㅋㅋㅋ 그런데, 단일민족 해체론에 대해서 방어적인 딜루젼을 가진다는 한 개새끼가 또 내 스토킹을 하고 있고.

    별다른 대안은 없을 듯한데 왜 그 개새끼가 나한테 따라붙는지 아는 놈은? 이 개새끼는 그냥 뭘 말해도 자기자신의 피해망상에 연결시킬 놈인데, 바로 아랫글에 단일민족 해체론이 환빠랑 연결되었다는 개소리 하는 놈이 있어서 말야. ㅋㅋㅋㅋㅋㅋ 

    사람 기분 개잣같이 만드는 씹새끼지.
  • 노인
    18.05.25
    ㄹㅇ ㅇㅈ
    북한이랑 뭐가 다를까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2 0 2015.09.21
16862 그나저나 쓰레기 평균 법칙은 불변인가 보네 13 new 교착상태 1209 5 2017.06.30
16861 이해가 안가는게.. 19 new 로만 982 8 2017.06.30
16860 급식충 인성문제는 헬조선교육과 사회의 작품이죠 3 new 베레 1165 1 2017.06.30
16859 헬센징은 군대로 구분해도 된다 1 new oldanda 986 0 2017.06.30
16858 헬한민국 VS 캐나다 노동환경 비교 (경험바탕) 4 new 공기정화 1186 4 2017.06.30
16857 학교 급식 조리원 사이에서 파업이 일어났다 15 newfile 노인 1219 3 2017.06.30
16856 한국인이 열등한 이유 결론 낸다 2 new Uriginal 1337 0 2017.06.30
16855 조!센징의 하루 10 new 시1발조센 1018 0 2017.06.30
16854 음모론 믿는 자가 백화점에서 돌아 다니고 있다 1 newfile 노인 1155 2 2017.06.30
16853 헬조선은 어떻게 누가 시키지도 않는데... 8 new 헬조선붕괴협회 1376 0 2017.06.30
16852 아 헬조선 돌잔치 9 newfile 노인 1162 1 2017.06.30
16851 ㅋㅋㅋㅋ 지금 급식이 세대들 정말 미래가.기대됀다. 37 new 교착상태 1087 4 2017.06.30
16850 또라이헬조선 왤케덜 열심히상대합니까. 13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08 5 2017.06.30
16849 회원가입조차 헬스럽다.... 5 new Lioplhg 1127 0 2017.06.30
16848 불반도민의 급식파업 반응.. 7 new Lioplhg 993 2 2017.06.30
16847 드디어 집나왔어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9 0 2017.06.30
16846 센숭이의 미개함 유전인 것 입증! 12 new 교착상태 1097 6 2017.07.01
16845 도자기 강국.jpg 18 newfile 혐한 1067 6 2017.07.01
16844 어차피 너희들도 똑같다 . new 명성황후 1041 0 2017.07.01
16843 한미정상회담은 개인적으로 실패했다고본다 . .. 4 new 명성황후 1219 1 2017.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