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ddsadsa
18.05.15
조회 수 894
추천 수 0
댓글 2








2년전쯤에 저유가때문에 난리던데 

 

아직도 안좋나요?

 

만약 안좋다면 계속 안좋을 전망인가요? 






  • 노인
    18.05.16

    저유가 때문에 인지 산유국 경제가 힘들어 졌다고 하네요

    캐나다 같은 경우 회사가 망하자 직원들이 직장 잃었다는 이야기가 있고 

    미국이 자체적으로 석유를 캔다고 하고 베네수엘라 사례 라면 노답 
  • 씹센비
    18.05.16
    고건 모르겠는... 나중에도 그럴 것 같지는 않음. 언젠가는 확실하게 나아질 날이 올 터인데, 그것이 바로 지구 온난화의 가속화로 인한 동토층 개박살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98 0 2015.09.21
16762 일본 이즈모함 . 1 new 명성황후 896 0 2017.07.04
16761 일본야마토함이후 최대규모의 선박 . 3 new 명성황후 1208 1 2017.07.04
16760 이때였다면 이걸 했을 텐데, 이런생각 해보셧나요? 36 new 슬레이브 1217 5 2017.07.04
16759 롯데 월드 타워가 세워진 당시 북한 측 반응 5 newfile 노인 1221 3 2017.07.04
16758 대체 헬조선이 말하는 팩트폭행의 정의가 뭐죠? 28 new 베레 1375 2 2017.07.04
16757 김치는 딸꾹질을 일으키는 저질식품이다. 5 new 대한사탄교인 1088 1 2017.07.04
16756 헬조센에서 알바하면서 느끼는점들 6 new 공기정화 1019 3 2017.07.04
16755 12년 걸렸다. 딱 12년만이네. 37 newfile 블레이징 1093 7 2017.07.05
16754 김치 끊은지 4년째다. 13 newfile 블레이징 1051 4 2017.07.05
16753 수인번호 503번만 처벌한다고 해서 이 나라가 제대로 돌아가는건 아닙니다 2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012 0 2017.07.05
16752 1900년대 씹조센 장수 vs 1500년대 스페인 정복자 4 newfile MP 1135 5 2017.07.05
16751 아직도 반일감정이 심한이유는? .. new 명성황후 772 1 2017.07.05
16750 중국을 짱개라고 욕하고 ... 일본을 쪽발이라고 욕하고 .. 9 new 명성황후 1041 0 2017.07.05
16749 살기좋은나라는 없다 . 2 new 명성황후 780 1 2017.07.05
16748 최순실을 까는 한국인들 과연.. 9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27 4 2017.07.05
16747 죄인인 죽을때까지 죄인인가요? 7 new oldberry1800 1096 3 2017.07.05
16746 인생에 직업이 두개이상이면 실패자라는 헬센진들.. 9 new oldberry1800 1028 5 2017.07.05
16745 현대 군산조선소 망한거보면 .... 4 new 명성황후 1089 0 2017.07.05
16744 헬조선의 국회의원 , 1 new 명성황후 1408 0 2017.07.05
16743 외모 지상주의자인 자유한국당 의원 10 newfile 노인 1046 6 2017.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