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현재 미국 민주당은 북한과의 대화를 원하지않고

 

또 곧 중간선거하는데 전문가들은 이번 북미대화라는 변수가 큰 작용을 하지 않는다면 미국 민주당 압승으로 본다.

 

그래서 문빠새끼들은 트럼프 똥꼬를 빨더라? 오바마는 한국에 전혀 도움이 안된 깜둥이 새끼였다고 까고 시발

 

이런 문빠들의 추태만봐도 문재앙=트럼프, 문빠한남충=좆럼프지지자=대안우파지 시발

 

호모포비아 등 소수자 혐오에다가 북괴라는 나치급 파시스트랑 대화하겠다는 네임 체임벌린 같은 씹새끼들이다.

 

차라리 좆럼프 이 좆같은새끼가 북괴 빨갱이들 선제타격한다고 했을땐 존나 기대했었는데 이새끼도 그냥 체임벌린 시즌2였을 뿐이다. 이래서 재벌사업가 출신 좆통령을 믿을수가 없다. (ex. 쥐명박, 베를루스코니)

 

진짜 미국처럼 소수인종과 각종 소수자 인권을 절대적으로 챙기며(성소수자 인권보호와 동성결혼 합법화+정신질환자와 장애인 인권보호+탈북자와 난민 인권보호+히스패닉 조선족 등 소수민족 인종에대한 인종차별 엄금), 사회문화적으로 리버럴하고, 진정한 의미로 진보적인

 

자유무역과 자유민주주의를 지지하며 북괴개새끼들을 핵극혐하는

 

그런 리버럴좌파는 헬좆센에 없는거냐? 자한당 씹새들을 대북관 하나로 지지해주는건 미친짓이고 정의당도 친북이라서 지지할 정당이 없어 좆같다.

 

진짜 시발 미국 민주당의 반만큼도 못하는게 한국 좌좀들 수꼴들이다. 사실 문빠는 좌좀이 아니라 대안우파.






  • 노인
    18.05.11
    오히려 미국 입장에서는 오바마가 훨씬 더 나은데 말이다.
    한국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음
    오바마는 동성 결혼 허용, 낙태 허용 등등 진보적 정책을 했으니 말이다  
  • 그래봤자 헬좆센 대안우파 새끼들은 한국입장에선 트럼프가 낫다고 지랄할게 뻔합니다.

    그건 ㄹ혜때 친중지랄해서 그리된건데 오바마 잘못이랍니까?

    쥐박이가 99% 노답이라고 해도 확실하게 친미는 해서 미국 환심을 살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한일간 갈등사안에 있어서 미국이 중립을 지켰던 겁니다.
  • DireK
    18.05.11
    자한당 버러지덜 한국전쟁 때에 잽싸게 토낀 버러지새끼덜 말이냐? 민주당은 차라리 싸울 놈이 있겠지. 아니 뭐 지덜 말한 것이라도 있어서라도 싸우겠지. 아니면 특전사출신이니까.

    북괴 운지 좃같은 개소리 하지 마라. 참전용사 손주가 여기 있다. 내가 아는 한 자한당 버러지는 싸우는 놈도 염장 뒤틀리게 하는 놈들이다. 그런 개새끼들의 일제식 선군정치 운지하는 개새끼 기회주의자는 꺼져라 이 조까튼 새끼야.
  • 아니 난 틀딱좆한당 지지한적이 없는데 왜 쉐도우복싱이냐 문베충 민베충새끼야

    내가 좆한당쪽이면 성소수자 지지하겠냐 ㅂㅅ아
  • 노인
    18.05.19
    원래부터 트럼프가 독재자 빨아 다니는 거 보고 알았음
    북미 회담 해봤자 쇼만 할 거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8 0 2015.09.21
16696 '제중원'을 두고 서울대와 세브란스(연세대)의 싸움 2 new 명성황후 1049 1 2017.07.06
16695 우리를 정확하게 파악한 일본인 51 new 좌약식빨간약 1137 5 2017.07.06
16694 탈조선 시도하는 거 주변사람에게 비밀해야합니다 16 new 탈조선성공하자제발 1246 8 2017.07.06
16693 한국인에게 유전적 결함은 일절 없다 22 new Uriginal 1384 0 2017.07.06
16692 공장은 진짜 굶어죽기 직전에나 가야된다 7 new 갈로우 1049 5 2017.07.06
16691 조센기업들은 하나같이 그모양이냐 wwww 2 new 혐한 1076 1 2017.07.06
16690 헬조선 기후 1 new 노인 1075 3 2017.07.06
16689 내가 여기서 왜 트롤링을 하는지 아직도 잘 모르는 것 같은데 3 new Uriginal 1003 3 2017.07.06
16688 일본의과거는 많이 자유로웠던것같다 . new 명성황후 508 1 2017.07.06
16687 근데 일본도 응급의학이 발전된나라인가? .. 1 new 명성황후 871 0 2017.07.06
16686 헬센징들은 왜 스스로 노예를 자처할까? .. 1 new 명성황후 922 1 2017.07.06
16685 일단 경제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선 . 5 new 명성황후 1237 0 2017.07.06
16684 헬조선의 법은 역시 잘못되도 너무 잘못됐다. 2 new 헬조선망해야한다 932 0 2017.07.06
16683 요샌 문재인빠는 헬센징들이 많은데 ..ㅎ 5 new 명성황후 1154 3 2017.07.06
16682 유럽시장마저도 일본한테 내줄판 .. 3 new 명성황후 964 1 2017.07.06
16681 공공예절도 모르는 자랑스러운 헬조선의 학생들 4 new 엘리엇 1117 4 2017.07.06
16680 사드배치문제에대해 . 7 new 명성황후 1205 0 2017.07.06
16679 예비군 훈련 갔다왔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181 8 2017.07.06
16678 8시부터 출근해서 딱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9 3 2017.07.07
16677 야.! 일본 사이트에 가입되어 있으면 블로그에 들어가서 헬조선 이야기글좀 날려라.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195 0 201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