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ddsadsa
18.05.10
조회 수 966
추천 수 2
댓글 2








남 위에있고 싶어하고

 

타인을 이용해서 자신이 잘난 인간이라는걸 끊임없이 재확인하고

 

대접받기 좋아하고

 

기타등등...

 

마음에 여유가 없고 끊임없이 잘나지고싶어서 목말라하는거 보면 오랑우탄을 보는듯한 느낌이다.

 

아직 영장류에서 덜 진화된것인지, 아니면 애초에 영장류 수준인건지...

서로 다른 오랑우탄들을 우리에 넣으면 그들끼리 끊임없이 다투면서 서열을 정하려고 하잖아

 

오랑우탄은 서로 평등한 사회를 구성하지 못한다. 서열이 정해진다음 상대방이 고개를 숙이는 제스쳐를 취해야 공격성이 멈춘다.

 

폭력에 근거한 서열매김과 남 위에 있다고 항상 확인받는 저열한 습성, 바로 오랑우탄이다

 

한국인들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그 전체적인 모습을 보면 축생도를 보는것 같다

 

축생들이 사는 반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6 0 2015.09.21
16702 오늘 한일정상회담 한다더라 . 1 new 명성황후 1133 0 2017.07.07
16701 내가 지금와서 느끼는거지만... 11 new 블레이징 1010 5 2017.07.07
16700 내가 살고싶은 헬조선아파트 . new 명성황후 835 0 2017.07.07
16699 훌륭한 서울대출신 . new 명성황후 866 0 2017.07.07
16698 나의 결혼조건 . 1 new 명성황후 956 0 2017.07.07
16697 어제 생각하고살자가 . new 명성황후 747 0 2017.07.07
16696 헬조선 회원들이 보면 공감하는 내용(구스 위키 퍼옴) 7 newfile 노인 850 6 2017.07.07
16695 헬조선 미래 8 newfile 노인 974 2 2017.07.07
16694 솔직히 몽고, 터키 새끼들 좋아하는 새끼들 많지 않나 3 new Uriginal 1189 0 2017.07.07
16693 탈조선 관련 시 한수 보내준다. 3 new 블레이징 995 7 2017.07.07
16692 내가 식사하는 방법. 19 newfile 블레이징 1569 6 2017.07.07
16691 내가 아까전에 . new 명성황후 618 0 2017.07.07
16690 신천지가 무슨 죄가 있어? 12 new 탈죠센선봉장 1197 2 2017.07.07
16689 근데 베트남학살 사건이요 1 new 아이러닉함 983 1 2017.07.07
16688 한국에 모든 것을 해 준 일본 5 new Uriginal 816 3 2017.07.07
16687 헬조센의 외모지상주의란 21 new 일루미나티 1042 6 2017.07.07
16686 명예훼손죄 폐지는 안하고 수갑을 모자이크 처리하는 이상한 국가 3 newfile 노인 957 1 2017.07.07
16685 헬조선의 군경은 왜 엘리트가 없을까요? 10 new 슬레이브 1108 2 2017.07.07
16684 공감아 . 18 new 명성황후 1019 0 2017.07.07
16683 공감 저 새끼 중립이 아니라 국뽕 맞다 7 new Uriginal 1355 5 201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