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꼭 이슬람 말고라도 내가 유대교같은것도 상당히 싫어해 유대교 보면 나오잖여 돼지고기 포도주 못먹잖아 

아니 시발 왜 포도주와 돼지고기를 못 쳐먹어야 구원을 받음? 

이슬람은 말할것도 없고 할랄만 쳐먹어야 되지 거기에 여자인 경우 히잡도 써야되지 한번 종교믿엇다가 안믿는다고 하면 샤리아법에 의해서 살해당해도 종교국가의 경우 가해자는 영웅이 되지

음악도 금지에 영화도 신을 찬양하는 내용이 없으면 금지에 술도 안돼 돼지고기도 안돼 이것도 안돼 저것도 안돼 하는데 왜 그렇게 이슬람을 까면 부들부들하나요?

백번양보해서 종교에 미쳐서 "나가 무슬림이랑께 그러면 안되지 암" 하면 그런가보다 하겟는데 안믿는 새끼들이 왜 이렇게 부들부들 하면서 차별하지 말라고 울부짖나요?   

 

Duke of Raven 2015.12.24. 19:23 
그냥 알라위파나 수피파같은 소수파 이슬람신자만 제외하고 없어지면 어느정도 조용해질거라 믿습니다. 아니면 세속화를 시키든가요

쥬슨상 2015.12.24. 21:09 
중동에 핵을 떨어뜨린다던지 

스쿨이 2015.12.24. 19:27 
극단적 문화상대주의자들인가부다 생각은 듬 

근데 아무리봐도 개슬람은 역병수준으로 분류해야한다 생각이 들정도로 막장인건 팩트아닌가

그렇지않은 국가도 있겠다만 그 국가가 몇되고 그게 개슬람들을 대표할수 있냐하면 글쎄올시다?

쥬슨상 2015.12.24. 21:10 
진짜 역병수준이지 개슬람이 들어오면 동남아조차 무장반군이 생기지 않던가

Olav 2015.12.24. 20:11 
약자는 곧 선하다가 걔네들 모토인데 이슬람이 그치들 눈에는 약자로 보여서 그런 게 아닐까 합니다. 
남이 깔 때 지가 쉴드치면 뭔가 있어 보이는 줄 착각하는 애들 그 이상 이하도 아닐까해요. 즉슨 한심한 애들이죠.

쥬슨상 2015.12.24. 21:19 
글고보면 우파성향보다 좌파성향이 개슬람 쉴드는 잘 칩니다

Duke of Raven 2015.12.24. 22:03 
@쥬슨상아 그러고보니 좌파애들은 또 서구애들도 잘까던데말이죸 예를 들어 제국주의자

그저그저 2015.12.25. 17:42 
극렬분자들 끼리는 항상 통하는 법이니까요. 가재는 게편이라는 속담과 초록동색이라는 사자성어는 단순한 농담이 아니라 진리입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lkmin0324&logNo=220577257939&proxyReferer=https%3A%2F%2Fm.blog.naver.com%2Fyamaha360%2F221260723033

 

-> 위에 있는 글 처럼 한국인들의 전형적 오류가 있네

이슬람에 대해 문화 상대주의와 극단적 옹호를 구별 못하는 거 보소

할랄 같은 종교 규율은 좋든 싫든 문화 상대주의가 될 수 있어도 이란과 사우디의 인권 침해 국가가 하는 짓은 절때로 문화 상대주의가 아니다

좌파들만 이슬람 쉴드 친다고? 

대안 극우 아닌 이상은 이슬람 쉴드는 아니어도 무슬림을 포함한 종교, 인종의 다양성 어느 정도 존중 한다 이 소리겠지 

(사실 이슬람 쉴드는 한국이 더 한다. 한국의 진보 뿐만 아니라 조중동도 저 짓거리 한다. 서구인도 저럴 때가 있지만 한국 처럼 극단적 옹호 안함)

이를 테면 중도 우파도 다양성 존중 하는데 말이다.

만약에 좌파가 이슬람을 극단적으로 옹호 했다면 왜 히잡 쓰지 마라고 했을까? 

 






  • 기득권헬센징 : 이슬람애호증 (우파들의 경우는 장사꾼질, 좌파는 반서방하려고)
    -다만 우파쪽에선 이혜훈처럼 이슬람혐오도 존재

    대다수헬센징 : 이슬람혐오증 (이유는 무슬림이 주위에 없으니 막연한 공포를 느끼는것)

    혐오도 애호도 하지말고 걍 상대주의로써 바라보면 안 되는걸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3 0 2015.09.21
16682 헬센은 생각보다 아주 허술하고 개판인 나라다. new 전봇대 882 1 2017.07.07
16681 교사들이 요즘 교권이 추락한다고 지랄하더라? ㅋㅋㅋㅋ 7 new 전봇대 1236 5 2017.07.07
16680 역시 부모님의 파워는 강력하군요. ㅋㅋㅋㅋㅋ 113 new 슬레이브 1369 3 2017.07.07
16679 솔직히 똥차 만나는새끼가 문제있는거 아니냐 3 new 생각하고살자 934 1 2017.07.07
16678 요즘 커뮤니티 사이트 죄다 병신같다 1 new 생각하고살자 817 4 2017.07.07
16677 연예인 유민도 .. 일본으로 탈조선했더라 new 명성황후 1067 0 2017.07.07
16676 이것이 사실인가요? 1 new 탁월한전략가 1184 0 2017.07.07
16675 찌잘한 종류의 인간 1 1 new 탁월한전략가 1308 0 2017.07.07
16674 애낳지마! 2 new 탁월한전략가 1251 0 2017.07.07
16673 군대에서 고생한거 자랑하는 또라이새끼들 1 new 탁월한전략가 1180 3 2017.07.07
16672 가난의 대물림. 2 new 헬한민국 973 3 2017.07.07
16671 평가원 영어 모의고사의 문법적 오류 14 newfile 주나 981 1 2017.07.07
16670 사회주의나 공산주의 시러? 1 new 탁월한전략가 760 1 2017.07.07
16669 극우라면 반드시 가야 할 나라 : 북한 3 newfile 노인 1186 3 2017.07.07
16668 공감아 new 노인 673 0 2017.07.08
16667 헬조선은 남녀 모두에게 최악이다 8 new 탈조선성공하자제발 996 8 2017.07.08
16666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확실한 인간쓰레기 된다 new oldanda 961 2 2017.07.08
16665 아주 좋은 사진 1 newfile 노인 992 2 2017.07.08
16664 내가 이래서 호신수단쯤은 들고다니라는거다. 15 new 블레이징 1264 3 2017.07.08
16663 G20 정상회의 반대 시위 일어났다 new 노인 839 0 2017.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