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처럼 최고지도자는 자국출신이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잇는 나라 많음?
미국은 저거 법률에서 규정함? 아님 헌법에서 규정함?
저런거 왜만든거지?
오바마 미국출신 아니고 케냐출신? 이라는 식의 얘기들 잇엇던거 같은데.
일단 한국은 일본오사카 출신 대통령 이명박 잇으니 저런 룰 없는거 확실하고.
일본 , 유럽, 아시아 주요국들 등등은 어떻지?
근데 저런 룰은 왜잇는건지 잘이해가 안대넹.
외국출신이면 머어때.
미국처럼 최고지도자는 자국출신이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잇는 나라 많음?
미국은 저거 법률에서 규정함? 아님 헌법에서 규정함?
저런거 왜만든거지?
오바마 미국출신 아니고 케냐출신? 이라는 식의 얘기들 잇엇던거 같은데.
일단 한국은 일본오사카 출신 대통령 이명박 잇으니 저런 룰 없는거 확실하고.
일본 , 유럽, 아시아 주요국들 등등은 어떻지?
근데 저런 룰은 왜잇는건지 잘이해가 안대넹.
외국출신이면 머어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57 | 0 | 2015.09.21 |
| 16664 |
헬센은 생각보다 아주 허술하고 개판인 나라다.
|
전봇대 | 880 | 1 | 2017.07.07 |
| 16663 |
교사들이 요즘 교권이 추락한다고 지랄하더라? ㅋㅋㅋㅋ
7 |
전봇대 | 1226 | 5 | 2017.07.07 |
| 16662 |
역시 부모님의 파워는 강력하군요. ㅋㅋㅋㅋㅋ
113 |
슬레이브 | 1365 | 3 | 2017.07.07 |
| 16661 |
솔직히 똥차 만나는새끼가 문제있는거 아니냐
3 |
생각하고살자 | 925 | 1 | 2017.07.07 |
| 16660 |
요즘 커뮤니티 사이트 죄다 병신같다
1 |
생각하고살자 | 817 | 4 | 2017.07.07 |
| 16659 |
연예인 유민도 .. 일본으로 탈조선했더라
|
명성황후 | 1058 | 0 | 2017.07.07 |
| 16658 |
이것이 사실인가요?
1 |
탁월한전략가 | 1184 | 0 | 2017.07.07 |
| 16657 |
찌잘한 종류의 인간 1
1 |
탁월한전략가 | 1308 | 0 | 2017.07.07 |
| 16656 |
애낳지마!
2 |
탁월한전략가 | 1250 | 0 | 2017.07.07 |
| 16655 |
군대에서 고생한거 자랑하는 또라이새끼들
1 |
탁월한전략가 | 1178 | 3 | 2017.07.07 |
| 16654 |
가난의 대물림.
2 |
헬한민국 | 972 | 3 | 2017.07.07 |
| 16653 |
평가원 영어 모의고사의 문법적 오류
14 |
주나 | 980 | 1 | 2017.07.07 |
| 16652 |
사회주의나 공산주의 시러?
1 |
탁월한전략가 | 759 | 1 | 2017.07.07 |
| 16651 |
극우라면 반드시 가야 할 나라 : 북한
3 |
노인 | 1184 | 3 | 2017.07.07 |
| 16650 |
공감아
|
노인 | 668 | 0 | 2017.07.08 |
| 16649 |
헬조선은 남녀 모두에게 최악이다
8 |
탈조선성공하자제발 | 994 | 8 | 2017.07.08 |
| 16648 |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확실한 인간쓰레기 된다
|
oldanda | 958 | 2 | 2017.07.08 |
| 16647 |
아주 좋은 사진
1 |
노인 | 992 | 2 | 2017.07.08 |
| 16646 |
내가 이래서 호신수단쯤은 들고다니라는거다.
15 |
블레이징 | 1261 | 3 | 2017.07.08 |
| 16645 |
G20 정상회의 반대 시위 일어났다
|
노인 | 838 | 0 | 2017.07.08 |
가식덩어리야
츠루넨 마루테이(弦念丸呈)보고 배워라
디씨 역갤 일뽕 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