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은 과거 법을 만들어서 공산주의자들을 모조리 몰아 내고 검열한 바람에 1930년대 경제 대공황 이후 전체주의가 싹 트게 되었다 

그 결과 2차 세계 대전 종범국이 되고 히로시마 원자폭탄 투하로 인해 패전국이 된다

이로 인해 일본은 과거사에 대해 사죄해야 하는 건 사실이다 

그런데 한국은 이 사례를 보면서 레이시즘, 파시즘, 전체주의에 대해 반성 한 적 있냐?

한국 사회에서 외국인, 혼혈인 차별 왜 일어나는 지 왜 과거 독재자가 통치 했는지 생각 해본 적 있냐? 이게 다 2차세계 대전 시기 일본 전체주의에 온 파시즘 때문이다

한국에 있는 이 파시즘 덕택에 국기에 대한 경례 강요 하고 사회 소수자들에 대한 인권침해를 저질렀다 

문제는 그 것들에 대해 문제 제기를 안한다는 거다

만약에 이를 비판하면 일뽕이라니 레이시스트라니 이런 헛소리나 하고 있다

일뽕이랑 국까랑 같냐?

한국 일뽕들은 일본의 안좋은 점만 빨기에 문제지만 한국 국뽕들은 한국이 해서는 안되는 짓을 정당화 시키니 한국 국뽕이랑 한국 일뽕이랑 뭐가 다르냐?

그렇게 해서 한국인들은 약자 타령 하는데 지금 상황에서는 한국은 선진국에 속하는 편이라 낡아 빠진 것에 불과하다 

만약에 당신이 그렇게 약자라면 왜 베트남 전쟁에서 민간인들을 학살 했냐

이런 행동은 한국을 훨씬 더 우경화되어지게 만든다

일뽕이 아니지만 이런 모습 보일 때마다 걱정이 된다

가식덩어리들 같으니

 

참고

 

1.일본 현대사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n76&logNo=220562798957&referrerCode=0&searchKeyword=일본%20공산주의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n76&logNo=220563847448&referrerCode=0&searchKeyword=일본%20공산주의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n76&logNo=220573796157&referrerCode=0&searchKeyword=일본%20공산주의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n76&logNo=220575909211&referrerCode=0&searchKeyword=일본%20공산주의

https://m.blog.naver.com/alsn76/220578031420

 

2.일제 강점기 시절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n76&logNo=220195227387&referrerCode=0&searchKeyword=일본%20공산주의

 






  • 전두환.노태우도 사죄안하는데 ..... 일본한테만 사죄하라는 센징이들 ....
  • 노인
    18.04.29
    일본도 과거사 사죄 제대로 못한다고 비판 하지만 박정희 가족, 노태우, 전대갈은 왜 사죄 안했을까 싶음
  • 최소한 일본은 차별금지법과 헤이트스피치 금지법이라도 있다죠. 한국은 둘다없지만
  • 씹센비
    18.04.30
    그게 왜 일본 때문...
  • 헬조선 노예
    18.04.30
    씹센비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8.04.30

    물론 2차세계 대전 책임은 일본에게만 있는 건 아니지만 

    한국은 일본 과거사 가지고 뭐라 치면서 자기가 과거에 저지른 만행은 침묵을 한다는 겁니다(베트남 전쟁에서 학살 한거)
  • 씹센비
    18.05.01

    아니 일본애서 넘어온 파시즘 때문에 한국이 그렇다길래...

    원래도 한국은 성리학 뽕 + 여진족 식 미개함 + 쌀농사꾼 식 정신 으로 파시즘 없이도 충분히 타인 차별하고 지냈는데...

  • 노인
    18.05.01

    사실 한국인들이 타문화에 대해 너무 배타적인 건 사실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82 0 2015.09.21
16545 대기업이 망해야 국민이 살수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122 8 2017.07.10
16544 공감에 대한 논란 제가 말씀드릴게요 10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860 1 2017.07.10
16543 독도 이야기를 들어보니 4 new 노인 1004 1 2017.07.10
16542 박근령에게 1 newfile 노인 941 2 2017.07.10
16541 생각해보니 국민안전도 생각안하는거같네요. new Kaboyi 739 0 2017.07.10
16540 한국 새끼들의 민족주의가 어디에서 나왔는지 알아 보는 글 5 new Uriginal 1234 0 2017.07.10
16539 경쟁과 비교는 언제 끝나나? 30 new 주나 1086 6 2017.07.10
16538 문죄인 믿고 국뽕들이 개깝치고 있는데 2 new 아라카와방울뱀 982 5 2017.07.11
16537 헬조선인들이 직장 학교 군대에 열폭하는 이유가 뭘까요? 7 new 슬레이브 1242 6 2017.07.11
16536 군대갔다오면 한국에 있는게 낫다 2 new oldanda 1096 0 2017.07.11
16535 진짜 신의아들(군대면제)은 헬센징들 누구보다 나아야한다 3 new oldanda 1113 1 2017.07.11
16534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명언. 1 new 블레이징 1023 5 2017.07.11
16533 헬조선 탈출이 아니라 인간으로부터 탈출해야된다 1 new 갈로우 856 3 2017.07.11
16532 일본어보다는 영어,일본보다는 영어권 48 new 프리글루텐 1471 3 2017.07.11
16531 한국 새끼들의 민족적 우월성 타령의 근원은 북방계 타령이 맞다 new Uriginal 931 0 2017.07.11
16530 여러모로 후회가 심히 되네요(글이 좀 깁니다.) 15 new 죽창소금구이 1030 1 2017.07.11
16529 헬조선 어린이들의 생각.jpg 7 newfile 허경영 1030 7 2017.07.11
16528 영어권과 일본에 대한 개인전인 견해 6 new 프리글루텐 1050 1 2017.07.11
16527 인구감소 징조 8 new 국뽕충박멸 967 0 2017.07.11
16526 세상에서 가장 큰 죄악 을 저질렀습니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79 4 2017.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