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4.29
조회 수 1207
추천 수 1
댓글 5








 

 

그 이유는 바로 한국이 특정한 대상에 대한 혐오로 가득 하기 때문이다

 

한국인들은 차별과 역차별을 구별 못하는 성향이 있는데 페미나치들이 남혐 하고 여성만 이득 얻으려 하는 건 역차별이다

그런데도 개네들은 강자다 식으로 하는데 솔직히 진짜 여자 강자는 최순실, 박근혜 아닌가?

메갈리안, 워마드는 그저 인터넷에서 활동하는 남혐 성향의 유저들 밖에 안된다

그들이 추구 하는 건 무조건 여성만 이득 얻으려 하고 역차별을 정당화 하는 거 뿐 

물론 이들이 좋다는 건 아니지만 왜 쓸데 없이 남녀 갈등이나 하냐?

너희들의 남녀 갈등은 나키스트 말대로 감정 싸움에 불과하다

그런데도 어느 것 보다도 과민 반응 한다.

이제 좀 남녀 갈등 그만 해라 지겹다 

그 시간에 pc 에 대해 토론하는 게 더 낫겠다






  • 이게 정답.(헬추누름) 근데 저 멍청한 대안우파새끼들은 난 메갈 워마드를 옹호한적도 없는데 메갈년이라고 하니까 어처구니가 없어 웃길노릇.

     
    여성이라고 개개인이 다 약자는 아니겠지만 다른변수 집어치우고 남성과 여성만 놓고봤을때 여성은 분명 약자/소수자 맞는데 그걸가지고 메갈 운운해서 싸운거임.
  • 서호
    18.04.30
    여성이 약자라는것은 전세계유일 헬조선 마인드.

  • 지랄하네 서구권에서도 여성이 약자라고 한다. 물론 '사회적'이라는 수식어나 꼭 붙는다의 차이지.

    서구는 외려 여성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약자라는건 차별이며 여성혐오라고 생각하겠지만, 가부장제에 의해 사회적으로 차별받는 약자, 소수자인점은 인정한단다.
  • 서호
    18.05.03
    헬조선은 여성이 사회적약자라고 한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헬조선에서 행동했던것처럼 짐을 들어줄까 라는등의 행동은 자신을 무시한다고 생각해서 불쾌해한다. 
    같은 인간인데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사회적 약자라는것은 형평성에 어긋난다 그렇다면 남자는 ?
    소수계층및 취약계층 한해서는 약자이다.
    일반적인 여성이 약자라는건 논리에 맞지가 않는다.
    스스로 사회적 약자라고 말하고 인정하면서
    각종 혜택과 복지 권리는 받으면서 의무는 행하지 않고 차별은커녕 여성전용칸,여성전용계단,여성전용주차장 등 사회적으로 많은 혜택을 받고있는데 어찌 사회적 약자라고 주장할수 있는가? 
    전세게유일 헬조선한정 여기만 여자는 약자다. 
    인정을 해야한다. 유투브 와 각종 인터넷에 가면 정보를 찾을수 있을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8 0 2015.09.21
16543 세상을 비관적으로 본다고 말하는 새끼들 6 new 생각하고살자 1272 2 2017.07.11
16542 세상을 살다보면 그런 생각을 한적이 있지 2 new 생각하고살자 910 1 2017.07.11
16541 북대서양 조약기구님의 명언 서양인의 관점에서 보는 아시아국가 1 new 프리글루텐 1092 2 2017.07.11
16540 日 "韓 '위안부 자료 기록유산 등재 지원'에 항의".... 6 new 진정한애국이란 922 0 2017.07.11
16539 징병제폐지 청원 4 new Nootropic 926 6 2017.07.11
16538 누가 술먹고 때리면 그냥 맞아줘라 9 newfile CARCASS 1069 5 2017.07.11
16537 남한의 다문화 정책을 비판하는 북한 2 new 노인 985 0 2017.07.11
16536 헬조선김치 2탄 6 new 일루미나티 1219 6 2017.07.11
16535 한국에서의 일자리에대한 새로운개념을 찾은사람들 5 new 하오마루5 986 3 2017.07.11
16534 당시 남한의 프로파간다로 인해 두번 죽은 이승복 어린이 1 newfile 노인 1265 0 2017.07.11
16533 많이 속상하고 답답합니다 16 new ㅈㄻㅁㅎㅁㅈㅁㅎ 1384 9 2017.07.11
16532 헬센징의 원조이자 정점이라면 고종과 민비가 빠질 수 없다 11 new 퍽킹코리아 1130 2 2017.07.11
16531 씨1발 조옻 센징들 3 new 시1발조센 907 1 2017.07.11
16530 다같이 호신술을 배워 볼까요? ㅎㅎ 7 new 슬레이브 1141 5 2017.07.12
16529 이젠 경력3년차에게도 급여가 명시되지 않은 경우도 있네요 3 new oldberry1800 1196 2 2017.07.12
16528 ( 문명 ) 1 new 하오마루5 876 2 2017.07.12
16527 솔직히 일본도 안좋은점은 있지요 . 16 new 명성황후 1040 1 2017.07.12
16526 남수단에서 탄약 빌린 사건과 유사한 사건 하나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829 1 2017.07.12
16525 제가 살고싶은 헬조선아파트 . 1 new 명성황후 1183 0 2017.07.12
16524 밑에 조선학교 다니는놈 되게 똥글 많이 싸네 wwwww 1 new 혐한 1106 1 2017.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