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4.28
조회 수 1272
추천 수 1
댓글 1








 

무슬림배척은 우리나라보다

미국이 더 심한대요

 

B

그 미국도 무슬림 존중 하는 자 많아요

아무리 트럼프가 반 이슬람 해도 극우들이 그들에 대해 혐오 범죄가 있어도 어느 나라 보다도 다양성을 중시 했던 나라임

 

A

한국은 존중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나요

 

B

한국에 왜 혐오가 만연 할까요?

 

A

님 주위에만 만연한건가봐요?

제주위는 깨끗합니다

이사를 가세요

 

B

이사 아니어도 주변을 봐요

 

A

제주변은 그런 사람없어요

요즘 다문화가정이라

촌에는 집집마다 외국인입니다

다 잘살고 있어요

님이 사시는 동네가

터가 안좋은 모양

우리동네로 집 좋은데

알아봐 드릴까요

 

B

동네 운운 안해도 왜 한국 사회에서는 혐오가 만연 할까요?

인터넷 문화는 말할 것도 없고

 

A

그럼 도대체 누가 문제입니까?

님동네도 아니고

우리동네도 아니고

도대체 어느동네입니까

우리동네는 안그래요

님동네가 그런모양인데

이사를 가세요

 

B

갑자기 동네 이야기가 왜 나오나요?

혐오가 왜 일어나는 지 토론이나 하려고 하는데 왜 남의 동네가 안좋다고 저러냐?

 

A

님동네도 우리동네도

혐오가 안일어납니다

됐지요?

 

 

혐오 문화에 대해 토론 하려고 하니 이렇게 무지할 줄이야 

주변을 돌아 보지 않고 그런건 자기는 안그렇다는 식으로 해외가 심하다는 식으로 해외 문제로 치부 하고 동네가 안좋아서 저러니 이사나 가라고 함 ㅋㅋㅋ

어쩜 무식할까 

 






  • 그리고 한국에서 PC 들먹이면 9할로 씹선비나 프로불편러가 됨. 그냥 인권의식 자체가없음.

     

    서구는 최소 혐오발언을 제재하기라도 합니다. 미국도 직장내나 공식사이트 같은데서 혐오발언은 칼같이 잘라요. 한국은 안 그렇지만요. 또 미국의 경우 혐오발언죄가 없는거지 민사로 고소 가능합니다.

     

    한국은 택시기사가 장애아동에게 폭언해도 택시안이라 특정성 성립안된다고 처벌도 안되는 나라죠. 멜론같은 음원사이트나 게임 공카에서조차 장애인 그 자체를 욕으로쓰는 놈들 차단 안당하죠.(경험담) 미국에서는 이러진 않거든요. 이는절대 같지 않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6 0 2015.09.21
16681 헬센은 생각보다 아주 허술하고 개판인 나라다. new 전봇대 882 1 2017.07.07
16680 교사들이 요즘 교권이 추락한다고 지랄하더라? ㅋㅋㅋㅋ 7 new 전봇대 1235 5 2017.07.07
16679 역시 부모님의 파워는 강력하군요. ㅋㅋㅋㅋㅋ 113 new 슬레이브 1367 3 2017.07.07
16678 솔직히 똥차 만나는새끼가 문제있는거 아니냐 3 new 생각하고살자 934 1 2017.07.07
16677 요즘 커뮤니티 사이트 죄다 병신같다 1 new 생각하고살자 817 4 2017.07.07
16676 연예인 유민도 .. 일본으로 탈조선했더라 new 명성황후 1067 0 2017.07.07
16675 이것이 사실인가요? 1 new 탁월한전략가 1184 0 2017.07.07
16674 찌잘한 종류의 인간 1 1 new 탁월한전략가 1308 0 2017.07.07
16673 애낳지마! 2 new 탁월한전략가 1251 0 2017.07.07
16672 군대에서 고생한거 자랑하는 또라이새끼들 1 new 탁월한전략가 1180 3 2017.07.07
16671 가난의 대물림. 2 new 헬한민국 973 3 2017.07.07
16670 평가원 영어 모의고사의 문법적 오류 14 newfile 주나 981 1 2017.07.07
16669 사회주의나 공산주의 시러? 1 new 탁월한전략가 760 1 2017.07.07
16668 극우라면 반드시 가야 할 나라 : 북한 3 newfile 노인 1186 3 2017.07.07
16667 공감아 new 노인 672 0 2017.07.08
16666 헬조선은 남녀 모두에게 최악이다 8 new 탈조선성공하자제발 996 8 2017.07.08
16665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확실한 인간쓰레기 된다 new oldanda 961 2 2017.07.08
16664 아주 좋은 사진 1 newfile 노인 992 2 2017.07.08
16663 내가 이래서 호신수단쯤은 들고다니라는거다. 15 new 블레이징 1263 3 2017.07.08
16662 G20 정상회의 반대 시위 일어났다 new 노인 839 0 2017.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