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8.04.28
조회 수 1292
추천 수 2
댓글 6








오랜만에 여기 구헬에 글을 쓰는군요. 

저는 일반적인 헬조선음식은 예전부터 섭취를 안했습니다. 

다만 아직까지 흠이있다면 삼겹살같은 고기는 섭취하고 싶은 마인드가 있다는점인데.. 이걸 당장 고치진 힘들더라도 서서히 노력해서 없앨생각입니다. 양식종류 빵,햄버거,피자,파스타 등을 좋아하고 제 입맛에 맞습니다. 중식이나 일식도 괜찮아요. 

 

저는 패션이든 일이든 음식이든 좋아하는것과 싫어하는것이 확실히 존재합니다. 예전부터 저는 맵고 짠 자극적인 헬조선 음식들 김치,찌개,탕,불닭볶음면,불족발 등 아예 섭취를 안했지요.

그리고 날음식인 회,육회,해산물,게장,젓갈 종류등도 역겨워서 섭취를 못합니다. 비쥬얼로나 맛 냄새등 이상한 청국장,보신탕,돼지껍데기,사철탕등 도 포함이지요.

거의 95%이상 일반 헬조선음식은 싫어했습니다.  

99.9%가 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탈조선 해서도 

 옆집에서 시체썩은냄새가 난다고 신고받고출동한 미국경찰인에게 경고받으면서도 Uri 음식이 그립다며 청국장을 끓이며 섭취한 한인헬조선인간처럼 되기 싫으면 말이죠.

 

헬조선 음식 팁이 하나 있다면 남이주는 음식을 절대로 섭취해선 안됩니다. 절대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66 0 2015.09.21
16522 인생 지침서 (이것만 보면 해답이 보임) 2 new 생각하고살자 961 1 2017.07.12
16521 북한은 극우 국가다 5 newfile 노인 920 1 2017.07.12
16520 명성황후가 AKB아시아 최고라고 주장하는글 자삭 해버렸네 23 new 프리글루텐 988 2 2017.07.12
16519 너희들은 휴가갈거냐? 4 new 명성황후 1046 1 2017.07.12
16518 인간관계 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글 7 new 생각하고살자 1020 5 2017.07.12
16517 헬조선에서 살면 어쩔수없이 자살충동 많이느낀다 . 5 new 명성황후 1038 2 2017.07.12
16516 일본인이 미개한 이유 1 new Uriginal 1007 2 2017.07.12
16515 재일교포가 욕 먹는 이유 1.북송간 재일 교포의 사정 new 노인 887 0 2017.07.12
16514 재일교포가 욕 먹는 이유 2. 북한인들이 재일 교포에 대한 대우 new 노인 944 0 2017.07.12
16513 반미 반일감정에 대해서 6 new 베스트프렌드 1423 5 2017.07.12
16512 복날이지만 삼계탕 개고기 먹을 필요 없어요 10 new 탈죠센선봉장 1103 5 2017.07.12
16511 사장이 무조건 편안한 직업이라 생각하면 큰 오산 9 new oldberry1800 921 1 2017.07.12
16510 업무와 무관한 것을 묻는 헬조선 7 new 헬조선탈출하기 1263 1 2017.07.12
16509 이언주 국민의당 의원 '급식아줌마는 그냥 밥하는 아줌마일뿐 ' 5 new 아베총리 1212 3 2017.07.12
16508 헬조선이 강대국에 될수없는이유 . 2 new 아베총리 1062 0 2017.07.12
16507 학살의 나라 7 new 교착상태 1097 2 2017.07.12
16506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 12 new 아베총리 910 1 2017.07.12
16505 일본 , '소득 1억 넘으면 야근수당 안준다' 13 new 아베총리 1123 2 2017.07.12
16504 저번엔 일본여행을 갔다왔는데 .. 2 new 아베총리 1080 1 2017.07.12
16503 공감이는 뭐든지 헬조선 같으면 비난한다고 하는데 18 new Delingsvald 905 3 2017.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