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나는 한국남자니까 군대에가야한다 나는노예다 현실순응하는게 마음편한거같다 한국남자는 노예다 여자한테만 혜택많은 보지민국에살고있다 군대가서 노예정신좀 길러야겠다 탈조선할 능력도안되고 씨발 순응해야지 일제감정기이전에 조선에는 노비제(노예제)가있었으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나는 한국남자니까 군대에가야한다 나는노예다 현실순응하는게 마음편한거같다 한국남자는 노예다 여자한테만 혜택많은 보지민국에살고있다 군대가서 노예정신좀 길러야겠다 탈조선할 능력도안되고 씨발 순응해야지 일제감정기이전에 조선에는 노비제(노예제)가있었으니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18 | 0 | 2015.09.21 |
| 16507 |
인생 지침서 (이것만 보면 해답이 보임)
2 |
생각하고살자 | 959 | 1 | 2017.07.12 |
| 16506 |
북한은 극우 국가다
5 |
노인 | 913 | 1 | 2017.07.12 |
| 16505 |
명성황후가 AKB아시아 최고라고 주장하는글 자삭 해버렸네
23 |
프리글루텐 | 981 | 2 | 2017.07.12 |
| 16504 |
너희들은 휴가갈거냐?
4 |
명성황후 | 1040 | 1 | 2017.07.12 |
| 16503 |
인간관계 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글
7 |
생각하고살자 | 1015 | 5 | 2017.07.12 |
| 16502 |
헬조선에서 살면 어쩔수없이 자살충동 많이느낀다 .
5 |
명성황후 | 1035 | 2 | 2017.07.12 |
| 16501 |
일본인이 미개한 이유
1 |
Uriginal | 1001 | 2 | 2017.07.12 |
| 16500 |
재일교포가 욕 먹는 이유 1.북송간 재일 교포의 사정
|
노인 | 885 | 0 | 2017.07.12 |
| 16499 |
재일교포가 욕 먹는 이유 2. 북한인들이 재일 교포에 대한 대우
|
노인 | 933 | 0 | 2017.07.12 |
| 16498 |
반미 반일감정에 대해서
6 |
베스트프렌드 | 1418 | 5 | 2017.07.12 |
| 16497 |
복날이지만 삼계탕 개고기 먹을 필요 없어요
10 |
탈죠센선봉장 | 1100 | 5 | 2017.07.12 |
| 16496 |
사장이 무조건 편안한 직업이라 생각하면 큰 오산
9 |
oldberry1800 | 918 | 1 | 2017.07.12 |
| 16495 |
업무와 무관한 것을 묻는 헬조선
7 |
헬조선탈출하기 | 1256 | 1 | 2017.07.12 |
| 16494 |
이언주 국민의당 의원 '급식아줌마는 그냥 밥하는 아줌마일뿐 '
5 |
아베총리 | 1203 | 3 | 2017.07.12 |
| 16493 |
헬조선이 강대국에 될수없는이유 .
2 |
아베총리 | 1054 | 0 | 2017.07.12 |
| 16492 |
학살의 나라
7 |
교착상태 | 1089 | 2 | 2017.07.12 |
| 16491 |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
12 |
아베총리 | 902 | 1 | 2017.07.12 |
| 16490 |
일본 , '소득 1억 넘으면 야근수당 안준다'
13 |
아베총리 | 1120 | 2 | 2017.07.12 |
| 16489 |
저번엔 일본여행을 갔다왔는데 ..
2 |
아베총리 | 1079 | 1 | 2017.07.12 |
| 16488 |
공감이는 뭐든지 헬조선 같으면 비난한다고 하는데
18 |
Delingsvald | 900 | 3 | 2017.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