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4.25
조회 수 1115
추천 수 1
댓글 6








 

출산 제모가 왜 굴욕이지?

일부러 제모 하는 자들 있는데

(출산 제모 참고)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egans&logNo=220789359134&categoryNo=8&proxyReferer=&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kr%2F

 

 

12F11AE3-47A4-45B4-AA7B-4387F7AAF1A3.jpeg

CFE9B24F-4E77-474F-826D-A9D90F7D0EDC.jpeg

 

 

553634A7-E83F-4A0E-9A60-E0A3B8C4F551.jpeg

CA542578-6F37-4853-8606-8FA1BC183DFF.jpeg

FD176DB9-08BE-46F7-936E-EB8239984434.jpeg

 

왜 어그로 타령이냐?

임산부를 혐오하거나 뭐라 하는 것도 아닌데 제모가 무슨 잘못이냐?

 

또 출산 경험자라는 놈들도 왜 제모에 과민 반응을 하냐? 

그래도 제모 같은 경우 그래도 관장, 내진에 비해서라면 나은데 말이다

(출산 할 때 제모 하기도 힘들지만 고문도 아닌데 말이다)

아무리 산부인과가 문제가 있더라도 저렇게 마녀 사냥 하는 건 아니다

그래놓고 소수자 혐오가 정당 하다 이 소리지?

 






  • 헬조선 노예
    18.04.25
    노인은죽어야산다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별것도 아닌것갖고 .. 트집잡고 비난하는건 진짜 아니라고보네요 .
  • 보지를 적나라하게 내밀고 보여주는데 당연히 수치스럽지..
  • 서호
    18.04.28
    서양은 브라질리언왁싱,제모 등이 일상화되고 보편화되어있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매너라고 생각하기 때문이고 생리현상이나 관계시 위생적으로도 깨끗하고 속옷입을때도 안삐져 나오니 상당히 좋습니다. 하지만 여기선 중요부위에 털없으면 재수가없다는등 혹은 화류계쪽등 근거없는 뇌피셜을 퍼붙기 마련. 
  • 헬조선 노예
    18.04.28
    서호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16642 핼조샌진들은 모두 정신병자들이다 new 조낸패자 928 1 2017.07.08
16641 돈없고 군대갔다오면 탈조선 해봤자다 1 new oldanda 948 1 2017.07.08
16640 헬조 군대는 인간쓰레기+체험 집합소 new oldanda 925 0 2017.07.08
16639 윗대가리들 이 매국노 인 이유 3 new 생각하고살자 1065 1 2017.07.08
16638 믿고싶진 않지만 일본이랑 헬조선이랑 가까이 있는이유가 1 new oldanda 1151 0 2017.07.08
16637 가난한 자들을 위한 존나 유익한 생활꿀팁 6 new 생각하고살자 1177 6 2017.07.08
16636 가난한 자들을 위한 꿀팁 . 혜택을 이용하자 3 new 생각하고살자 925 3 2017.07.08
16635 국뽕이 아무리 소리 쳐봤자 반론이 불가능 한것들 2 new 노인 1114 1 2017.07.09
16634 박사모가 아무리 소리쳐봤자 반론이 불가능한것들 4 new 노인 1237 0 2017.07.09
16633 자기만이 잘난줄 아는 센숭이들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849 0 2017.07.09
16632 헬조선에 살고 있는 난민들 1 new 일루미나티 770 2 2017.07.09
16631 헬조 군대는 전생의죄를 처벌하는곳 1 new oldanda 1281 0 2017.07.09
16630 낳음 당함이란 - 에밀 시오랑 1 new 아캄나이트 1152 2 2017.07.09
16629 인간쓰레기 자동인증장소 헬조선 군대 new oldanda 1108 0 2017.07.09
16628 헬둠<------ 지금 뭐하는 짓입니까? 8 new 인생한번뿐이다. 1121 7 2017.07.09
16627 헬조선은 점점 가면갈수록 안좋아지는것같다 8 new 명성황후 957 0 2017.07.09
16626 한국인은 위대한 민족이 아닌데 어떻게 민족주의가 유지되는가 13 new Uriginal 1280 2 2017.07.09
16625 나이가 들면 확실히 뇌가 쇠퇴한다. 5 new 베스트프렌드 1141 4 2017.07.09
16624 에밀 미셸 시오랑 관련 일화들 new 갈로우 1110 3 2017.07.09
16623 헬조센이 안되는 이유들...역시 헬조센에는 하나라도 마음에 드는 부분이 없다. 1 new 헬조선붕괴협회 930 0 2017.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