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졸라 트래쉬토크같은 개쓰레기짓인데, 뭐 아직은 걍 중독이 되어서는 관성으로 하지만 진심 노잼이다.

 

돈도 안 되는 짓은 둘째치고, 솔직히 왜 이짓하는지는 정말로 노답.

 

물론 태극기와 페페개구리는 여전히 쳐 죽이고 잡지만.

 

삼성덧글알바개새덜도 말이다.

 

 

 

딱 지금 이시간에 게비에스 나치방송 버러지덜이 뭐 페이스북에 유령아이디 수개 맹글어진다고 실명전환등 수단을 강구해야 된다고 개지랄하는 아나운서 개년 씨발년 빨통을 존나게 후려 버린다음에 응 너 안 죽는거 알어 이년아 그 개년이 아주 고통스러운 척을 하겠지 실상은 그냥 박아달라는 주의일지도 모르면서 말이다. 그 개년에게 박을려다가 하따 이거 헤르페즈라고 옮기면 항생제 2주일 맞으러 댕기니까 돈 30깨지더라 약값까지. 하따 씨이벌 그런 년 박고잡지 않아 아니 박고는 잡은데 나중에 자지 아플꺼 생각하면 극혐이다.

 

내 교훈은 제아무리 말랐고, 슴가 큰 년이건 뭐건 병은 외모랑 상관없다는거다. 러시아년 창년 그런거 키크고 몸매좋고 슴가크다고 노콘으로 박아서는 좃댄다는기다. 뭐 홈런이라고 자위하지만 실상은 병살타다.

 

 

으허 그런가요? 응 씨바라 자지 아파서 항생제 맞으러 댕겨보면 알어. 그럼 아나창년 존나 많이 굴렸다는 년 으허 씨이발 이거는 모양만 화려한 상한 케이크다. 이 개년이 으허 존나 패주자. 못 박는 울분을 말이다.

결혼만능주의가 노답이라면서도 결혼밖엔 답이 없는 상황이 바로 패러독스지. ㅋㅋㅋㅋㅋㅋ 뭔 말이냐고? 응 너자신에게 솔직해져봐.

 

그리고는 뭐 마눌, 아새끼 거느리면요? 응 뭐 걍 거느린거야. 마눌을 거느린거지 좃집 거느린 것도 아니고, 마눌은 마눌같이 딱 역할행동을 할 뿐이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지.

 

 

포르노마냥 자지질로 씹창내는 년은 김두환이 좃집이나 그짓 당하면서도 스폰 좋으니까 임신도 해서는 사생아 낳아준다 그 지랄카는 거는 개새끼덜의 인생야그고, 인생은 포르노가 아니더라.

 

 

 

하여간 그런데, 아나개년은 바로 그 씹창되고 싶은 좃집 되고 싶어서 히든 마스터(방가일수도ㅋㅋㅋ)의 좃집 queue에 지 이름 올려놓은 개창년이잖아. 그리고 창년은 거짓말을 아주 잘 하지. 마눌은 거짓말하면 걍 헤어지면 되지만. 헤어질 것을 레버리지로 그나마 신뢰관계를 쌓자는 쪽이고.

 

응 거짓말장이 창년은 씨이벌 그냥 개패듯이 패면 된다는 거다. 씨발 뭐 페이스북에다가 규제 쳐 해서는 해외페이스북에는 없는 지랄이나 쳐 할려고? 씨발 중국 구글이냐? 개새끼덜 걍 쳐 죽여버리고 싶은 그 분노의 힘이 여기에 자꾸 들어오게 하는 것 같다.






  • 노인
    18.04.25
    실명제 요구 하기 보다는 소수자 혐오 부터 처벌이나 하지
    아 헬조선 
  • ScarletL.
    18.04.26
    개새끼가 참말로 지랄하네, 니 탈조선하기 전까지 여기 못나간단다 알간 ㅋㄷㅋ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3 0 2015.09.21
16502 인생 지침서 (이것만 보면 해답이 보임) 2 new 생각하고살자 958 1 2017.07.12
16501 북한은 극우 국가다 5 newfile 노인 913 1 2017.07.12
16500 명성황후가 AKB아시아 최고라고 주장하는글 자삭 해버렸네 23 new 프리글루텐 981 2 2017.07.12
16499 너희들은 휴가갈거냐? 4 new 명성황후 1040 1 2017.07.12
16498 인간관계 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글 7 new 생각하고살자 1015 5 2017.07.12
16497 헬조선에서 살면 어쩔수없이 자살충동 많이느낀다 . 5 new 명성황후 1034 2 2017.07.12
16496 일본인이 미개한 이유 1 new Uriginal 1000 2 2017.07.12
16495 재일교포가 욕 먹는 이유 1.북송간 재일 교포의 사정 new 노인 883 0 2017.07.12
16494 재일교포가 욕 먹는 이유 2. 북한인들이 재일 교포에 대한 대우 new 노인 933 0 2017.07.12
16493 반미 반일감정에 대해서 6 new 베스트프렌드 1417 5 2017.07.12
16492 복날이지만 삼계탕 개고기 먹을 필요 없어요 10 new 탈죠센선봉장 1098 5 2017.07.12
16491 사장이 무조건 편안한 직업이라 생각하면 큰 오산 9 new oldberry1800 917 1 2017.07.12
16490 업무와 무관한 것을 묻는 헬조선 7 new 헬조선탈출하기 1256 1 2017.07.12
16489 이언주 국민의당 의원 '급식아줌마는 그냥 밥하는 아줌마일뿐 ' 5 new 아베총리 1203 3 2017.07.12
16488 헬조선이 강대국에 될수없는이유 . 2 new 아베총리 1054 0 2017.07.12
16487 학살의 나라 7 new 교착상태 1087 2 2017.07.12
16486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 12 new 아베총리 899 1 2017.07.12
16485 일본 , '소득 1억 넘으면 야근수당 안준다' 13 new 아베총리 1119 2 2017.07.12
16484 저번엔 일본여행을 갔다왔는데 .. 2 new 아베총리 1079 1 2017.07.12
16483 공감이는 뭐든지 헬조선 같으면 비난한다고 하는데 18 new Delingsvald 898 3 2017.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