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냥 생각하다가 이런 생각을 하게 되서 글을 쓰게 되었다 

국제사회여서 그런지 예전과는 다르게 국가간에 스포츠로 서로 우위를 겨루는일이 많아진 세상인데

사실 스포츠라는게 거의 대부분이 피지컬+인프라+투자로 우위가 결정되는데 이중에서

피지컬적인 요소가 우위를 결정하는 거의 대부분의 요소고

(피지컬이 스포츠 우위에서 90%이상의 요인으로 결정남)

 

이런거 가지고 국제경기 예를들면 올림픽만 되면 무슨 금메달이 몇개냐 

저 선수한테 이겼네 졌네 월드컵하는데 지면 무슨 쓰레기 매국노 잡아다가 

쳐죽일놈처럼 몰아가는걸 보면 참으로 한심하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사실 스포츠라는게 승리에 따라서는 애국심하고도 연관짓는 인간이

워낙많아서 보면 신기하다는 생각이

 

스포츠 경기에서 우위는 위에서도 얘기했듯이 피지컬이 더 뛰어난

국가가 이길 확률이 압도적으로 높고 어차피 스포츠에서

항상 최상위권 성적을 유지하는 나라는 거의 대부분 정해져

있는것이나 다름없는데 이걸 가지고 목숨거는 인간들을

보면 참 신기합니다 

스포츠를 잘하거나 월드컵 우승한다고해서 국가에 엄청난

이득이 되는것도 아니고 스포츠를 잘한다고해서 

그 선수가 돈을 많이 버는거지 국가가 돈을 많이 

버는것도 아닌데 국가 국력이나 경제에는 아무런 도움조차

주지 못하는게 스포츠라는것인데 

스포츠는 인간의 삶에 즐거움과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되서 편하게 생활체육처럼 즐기면서 하는것은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무슨 미친개마냥 애국심과 승패에 집착해서 지랄발광하는거

보면 심리 상태가 궁금하기도 합니다

 






  • ScarletL.
    18.04.25
    스포츠에 직찹하는 사람일수록 별볼일 없고 돈 없는 버러지일 가능성 농후. 게다가 국뽕까지 끼면 개거지 세뇌천민임. 
  • 스포츠는 사실 파시즘과 연관이 있습니다. 실제로 나치가 독일민족한테 국뽕 치사량으로 쳐놓을때 올림픽을 이용했다죠. 동독도 그러하였구요.

     
    스포츠는 사실 대중 우민화와 국가주의 프로파간다로 이용되기 참 쉽습니다. 극좌새끼라 서구식 리버럴+소수자민주주의 중도좌파인 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박노자가 이를 제대로 비판한 칼럼이 있었습니다.
     
    물론 스포츠 자체가 파시즘은 아니고.. 그냥 스포츠를 재미있는 놀이로 생각해야 하는데 나라뽕쳐맞고 죽자고 메달리니 원
  • 서호
    18.04.28
    2002월드컵과 1988서울올림픽,2018평창동계올림픽 등
    승부에 과도하게 집착한다 애초에 이길수 없는게 존재하는데도 불구하고 현실을 외면해 버리기 마련이지요.
  • 씹센비
    18.04.27

    걍 할 일이 드럽게 없다 보니 고런 거라도 집착해서 그게 지 인생인 마냥 사는 것이지. 뭐 그나마 모험 이 지랄 하믄서 군대 가는 것 보다야 훌리건 짓 하믄서 스포츠에 집착하는 게 개인에게는 낫다만..

     
    암튼 3S 정책이라 하잖엉.
    sex sport screen.
    요걸로 우매한 군중들을 선동하는 것이지.
     
    걍 고런 사람도 있고, 다른 사람도 있는 것임.
     
    세상 모두가 똑똑하면 우주의 균형이 안 맞지 않을까나?
    어차피 누군가는 지배하고, 누군가는 지배 당하는 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8 0 2015.09.21
16502 인생 지침서 (이것만 보면 해답이 보임) 2 new 생각하고살자 958 1 2017.07.12
16501 북한은 극우 국가다 5 newfile 노인 913 1 2017.07.12
16500 명성황후가 AKB아시아 최고라고 주장하는글 자삭 해버렸네 23 new 프리글루텐 981 2 2017.07.12
16499 너희들은 휴가갈거냐? 4 new 명성황후 1040 1 2017.07.12
16498 인간관계 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글 7 new 생각하고살자 1015 5 2017.07.12
16497 헬조선에서 살면 어쩔수없이 자살충동 많이느낀다 . 5 new 명성황후 1034 2 2017.07.12
16496 일본인이 미개한 이유 1 new Uriginal 1000 2 2017.07.12
16495 재일교포가 욕 먹는 이유 1.북송간 재일 교포의 사정 new 노인 883 0 2017.07.12
16494 재일교포가 욕 먹는 이유 2. 북한인들이 재일 교포에 대한 대우 new 노인 933 0 2017.07.12
16493 반미 반일감정에 대해서 6 new 베스트프렌드 1417 5 2017.07.12
16492 복날이지만 삼계탕 개고기 먹을 필요 없어요 10 new 탈죠센선봉장 1099 5 2017.07.12
16491 사장이 무조건 편안한 직업이라 생각하면 큰 오산 9 new oldberry1800 918 1 2017.07.12
16490 업무와 무관한 것을 묻는 헬조선 7 new 헬조선탈출하기 1256 1 2017.07.12
16489 이언주 국민의당 의원 '급식아줌마는 그냥 밥하는 아줌마일뿐 ' 5 new 아베총리 1203 3 2017.07.12
16488 헬조선이 강대국에 될수없는이유 . 2 new 아베총리 1054 0 2017.07.12
16487 학살의 나라 7 new 교착상태 1087 2 2017.07.12
16486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 12 new 아베총리 900 1 2017.07.12
16485 일본 , '소득 1억 넘으면 야근수당 안준다' 13 new 아베총리 1119 2 2017.07.12
16484 저번엔 일본여행을 갔다왔는데 .. 2 new 아베총리 1079 1 2017.07.12
16483 공감이는 뭐든지 헬조선 같으면 비난한다고 하는데 18 new Delingsvald 898 3 2017.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