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utofHell
18.04.23
조회 수 1028
추천 수 0
댓글 0








어릴 때부터 아가리 닥치고 시키는 것만 듣고 이행하면서 자라서 그런지 남조선엔 제대로 된 감성적 이성적 표현을 하는 새끼덜이 드물다

 

 

시를 쓰라고 바라는 것도 아니고 그냥 기본적인 예의 표현도 못한다

 

인성교육도 씨발이며 나이가 사십 오십이 처먹어도 표현력 제로에 아직도 일곱살 처먹은 애새끼가 몸 안에 갇혀사는 것 같다

 

그런 새끼들을 여친 남친이라 모시고 살고 직장 상사라 존중해야하며 어른이라고 공경해야한단다

 

일곱살도 안될 그런 새끼들을. 답답한 남조선 새끼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16462 한국과 일본이 시간대가 같은이유 . 9 new 아베총리 1101 0 2017.07.14
16461 노동강도에 따라 임금을 줘야한다고 봅니다 . 12 new 아베총리 942 2 2017.07.14
16460 경적울렸다는이유로 택시기사폭행 . 5 new 아베총리 869 0 2017.07.14
16459 굳이 니들이 방탄헬멧을 사야겠다면... 24 newfile 블레이징 2537 5 2017.07.14
16458 이거팩트 2 new 시발넘아 1395 2 2017.07.14
16457 이새끼는 참 징하다 징해 wwwww 11 newfile 혐한 999 3 2017.07.14
16456 솔직히 한국인은 총기소지법 가져야한다 6 new 생각하고살자 861 4 2017.07.14
16455 나는 페미니즘을 빙자한 여성우월주의를 극도로 혐오한다. 12 newfile 블레이징 1128 9 2017.07.14
16454 조선인이 스스로 통치를 하면 나라는 말아먹게 되어있다. 3 newfile 혐한 1201 5 2017.07.14
16453 조총련과 함께 욕 먹는 '민단'이라는 재일교포 단체 6 new 노인 1004 0 2017.07.14
16452 밑에 있는 애야 너도 조센인짓 하고 있네 1 new 이거레알 1190 3 2017.07.14
16451 악성환부, 공감이의 의심 정신질환 5 new 노인 883 5 2017.07.14
16450 헬조선인들의 민폐행위 2 newfile 헬파이어1818 963 1 2017.07.14
16449 헬조선 중소기업 다니면서 상사한테 뺨 맞아본 사람 있냐.?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073 4 2017.07.14
16448 동방예의지국 4 newfile 헬파이어1818 1055 3 2017.07.14
16447 닥처! 우기지마 내땅이야를 울부짖는 조쒠징 12 newfile 갈로우 943 1 2017.07.14
16446 2017년 개한민국 언론수준 2 new 생각하고살자 1132 0 2017.07.14
16445 나이가 어린 선배가 반말하는 것도 문제 아닌가요? 12 new oldberry1800 1268 2 2017.07.14
16444 진짜 생존 걱정되면 은화 좀 사놓는 것도 좋다. 14 new 베스트프렌드 1079 7 2017.07.14
16443 일본인들이 한국을 형으로 부르는데 ; 13 new 아베총리 1091 1 2017.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