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돈을 썼을 때 느끼는 효용이 쓴 돈 액수에 한참 못미치는 것 같다.
소비는 최소한만 하고, 굳이 돈 쓰겠다면 해외 나가서 쓰고오는게 확실히 나은 것 같음.
지갑 열어봐야 기성세대 씹쓰레기들한테 눈탱이 쳐맞고 주머니 채워주는 것 밖에 더되나 싶다. 거기에 10%씩 부가세 납부해주는 세금셔틀 되는건 덤이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돈을 썼을 때 느끼는 효용이 쓴 돈 액수에 한참 못미치는 것 같다.
소비는 최소한만 하고, 굳이 돈 쓰겠다면 해외 나가서 쓰고오는게 확실히 나은 것 같음.
지갑 열어봐야 기성세대 씹쓰레기들한테 눈탱이 쳐맞고 주머니 채워주는 것 밖에 더되나 싶다. 거기에 10%씩 부가세 납부해주는 세금셔틀 되는건 덤이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885 | 0 | 2015.09.21 |
| 16570 |
실제로 북한이 전쟁을 일으킬가능성은 제로에 가깝다고 보면된다 .....
6 |
명성황후 | 1004 | 2 | 2017.07.10 |
| 16569 |
갓서양여성들의 선진적인 가치관 "왜 여성 가슴은 감춰야 하나요"
1 |
프리글루텐 | 1005 | 3 | 2017.07.10 |
| 16568 |
명성황후<----- 당신도 적당히 좀 합시다.
2 |
인생한번뿐이다. | 915 | 8 | 2017.07.10 |
| 16567 |
헬조선식 여혐논란.jpg
3 |
잭잭 | 1125 | 4 | 2017.07.10 |
| 16566 |
풀리지 않는 인생에 대한 의문.
4 |
인생한번뿐이다. | 924 | 0 | 2017.07.10 |
| 16565 |
최저임금만원인상에대해서 말해보겠다 .
2 |
명성황후 | 1226 | 0 | 2017.07.10 |
| 16564 |
헬조선 군대 = 인간쓰레기(한국남,북한남,북한여)
2 |
oldanda | 877 | 0 | 2017.07.10 |
| 16563 |
공감아
|
노인 | 727 | 0 | 2017.07.10 |
| 16562 |
한국인이 농경민족이라고 하는데
6 |
노인 | 1060 | 0 | 2017.07.10 |
| 16561 |
일본은 선진국이다 .
8 |
명성황후 | 1065 | 2 | 2017.07.10 |
| 16560 |
지금 당장 지출액50퍼를 없애는법
6 |
생각하고살자 | 1042 | 2 | 2017.07.10 |
| 16559 |
조센.징들의 이성을 잃은 극단주의적 사고가 궁금합니다.
5 |
슬레이브 | 930 | 2 | 2017.07.10 |
| 16558 |
헬남조선 학교
1 |
국뽕충박멸 | 1281 | 0 | 2017.07.10 |
| 16557 |
난 개인적으로는 한국여자가 좋다고 보지만 ..
20 |
명성황후 | 1196 | 2 | 2017.07.10 |
| 16556 |
이거 브금좋다 .
|
명성황후 | 950 | 1 | 2017.07.10 |
| 16555 |
어느 국회의원분의 발언
10 |
국뽕충박멸 | 885 | 1 | 2017.07.10 |
| 16554 |
인벤에서 말하는 조선시대 인권
9 |
노인 | 1040 | 5 | 2017.07.10 |
| 16553 |
김치년들 종특
19 |
일루미나티 | 1345 | 5 | 2017.07.10 |
| 16552 |
한국과 일본 어디가 더 살기 좋은가?
22 |
탈죠센선봉장 | 1232 | 7 | 2017.07.10 |
| 16551 |
타고난 차이로 인한 불평등은 불가피한 걸까?
18 |
씹센비 | 874 | 2 | 2017.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