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4.22
조회 수 1032
추천 수 1
댓글 3








0055631F-C390-4634-A381-1B24FAF5B80F.jpeg

 

8EC6F639-A133-45C2-BE2D-45B418851BCE.jpeg

북한이 빨갱이라는 헛소리 하는 자 봐라 

북한 정부는 노동자 착취 하는데 뭐가 공산주의야?

남한도 노동 착취 하기로 악명 높은데 북한도 다름 없네 

이러니 남북이 뭐가 다를까?






  • 통일돼면 말다했죠 . 그런데도 불구하고 통일운운하고 평화운운하고 .... 통일하면 지금보다 더 최악일텐데.
  • 노인
    18.04.22
    이러니 통일 대박론은 허구입니다
    통일하면 외교적으로 국제적으로 안정을 주는 건 좋아도 통일로 인한 제도 혼란, 경제 혼란이 올 수 있기 때문이죠 
  • 아니 분단된상태에서 남한의일도 제대로 챙기지도못하고 해결도 못하고 ...... 통일돼면 참 잘도 좋아지겠네요 ㅎㅎ

    진짜 통일찬성하는 사람들을보면 이해가 안갑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5 0 2015.09.21
16502 콘돔에 대한 지식이 없는 여가부 3 newfile 노인 957 1 2018.04.26
16501 한국에서 사는법 new 닉네임 921 1 2018.04.26
16500 출산 제모가 어째서 다들 뭐라 하냐 6 newfile 노인 1111 1 2018.04.25
16499 하따 인자 씹센비질도 질린다. 이제 진짜 재미없어서 관둬야겠다. 2 new DireK 1437 2 2018.04.25
16498 태극기 개새끼덜을 보면 열이 받는다. 1 new DireK 896 4 2018.04.25
16497 스포츠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인간들을 보면 참 신기합니다 4 new 헬조선미개인 1144 3 2018.04.25
16496 일본은 개비추다. 곧 좃망한다. 13 new DireK 1348 2 2018.04.25
16495 내가 왜 일본이민을 생각했냐면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2 0 2018.04.25
16494 일본이민은 어떻게 생각하냐?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427 1 2018.04.25
16493 헬조선 앞으로 좋아질것같냐?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0 0 2018.04.25
16492 내가 살아오면서 '헬조선'에대한 나의생각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87 1 2018.04.25
16491 노동계급 대변이 좌파가 아니고 세계화/자유주의가 우파가 아니다.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158 2 2018.04.25
16490 왜 좌파와 우파는 이슬람 가지고 싸우는 건가 4 new 노인 821 2 2018.04.25
16489 한국인들의 비열함 5 new Uriginal 1045 6 2018.04.25
16488 페페개구리라고? 나치겠지. 17 new DireK 1109 3 2018.04.25
16487 여자들이 공감 능력이 높다고 하는데 솔직히 아닌 것 같지 않나 25 new Uriginal 1166 2 2018.04.25
16486 여기서 가끔 똥싸는 역센징이나 일뽕등신새끼 이해할수없음.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299 2 2018.04.25
16485 헬센넷상에서 페페개구리(Pepe the Frog) 쳐쓰는 대다수 한남새끼들 죽여버리고 싶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126 2 2018.04.25
16484 얘들아 이게 무슨 소리인지 궁금하다 newfile 노인 1396 0 2018.04.25
16483 누가 이야기한 국개의원 개혁 new 노인 683 0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