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제 목
 
인문사회쪽 교수들은 대부분 속으로는 국까성향인거 같은데
글쓴이
 
일문학자 
조회
 
141 
댓글
 
1
  • 2016-09-21 22:11:46
  • 114.199.*.*

 


 

이영훈, 박유하교수님처럼 공개적으로 발언할 용기가 없을뿐이지

 

인문사회나 역사쪽 교수들은 좌파쪽 운동권 사학자들 빼고 대부분 국까 성향에 굳이 조선기준으로 따지자면 일44뽕? 이많은거 같다.

일반인도 편견 없이 이영훈 교수님 책 한두권만 읽어봐도 국뽕 탈피가 가능한데

몇년 몇십년 공부한 사람들은 이성이 있다면 대부분 진실을 알겠지.

 

나는 이공계지만 역사에 관심이 많아서 역사관련 각종 교양과목을 많이 들었는데

 

첫학기에 들은 외교학과 교양에서 교수님이 독도 관련해서 국제법적으로 일본측이 훨씬 증거가 유리한데, 이런거 사실대로 말하다가 매장당하니 그냥 가만히 있는거다

라고 지나가는 말로 한적이 있음.

 

일본 근현대사 관련해서는 전공 기초과목도 들어봤는데, 뭐 일본사 전공 교수라면 당연히 일44뽕성향일테니(도쿄대대학원 출신)

뭐 이건 별론으로 해도

 

집안 어르신 중에 한분이 중국사 전공 교수님이었다가 은퇴하셨는데

 

꼭 명절같은때 집안 어르신들이 모인 자리에 위안21부 문제가 어쩌니 독도 문제가 어쩌니 이야기가 나오면 어르신들이 꼭 그 교수님한테 자문을 구하는데

그 교수님은 중국사 전공자일만큼 오히려 반일 중뽕 성향일수도 있는데, 독도 위안21부 문제에 대해서는 엄연히 FACT를 이야기함

독도는 조선시대때 명확히 독도를 인식했다는 증거가 없다. 위안21부도 엄연히 강제가 아니었던 경우도 있고 인신매매가 주인데 와전된게 많다. 등등

 

배운 사람들은 당연히 진실을 알고 있을수밖에 없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가 예전에 만쭈리 블로그에 독도 관련글의 댓글에서도

 

자기 대학 수업에서 독도 일본땅이다. 한국땅이다. 두팀으로 나눠서 토론논쟁수업 했는데

 

일본영토인 걸로 결론 났다는 

 

댓글 본적 있음.

 

 

 

 

 

 

 

 

 

124424.jpg

 

maxresdefault (3) (1).jpg

 

 

 

 






  • 씹센비
    18.04.22
    국까 까진 아직 못 봤지만... 적어도 뭔가 알지만 가만히 있는 건 맞는 듯..
    나 고1 때 국사 선생도 이성계가 여진족이라는 것 부터 여러 가지 중요한 사실들을 알고 있던데.. 학계에서 말을 안했을 뿐...
  • 일뽕냄시 풀풀풍기는 역갤글은 퍼오지마라. 똥양국가의 대안은 갓양뿐이다. 같은 똥양은 대안이 되지 못한다.


    식근론은 사실 서양을 기준으로 보면 옳지만 좆본제국이 아닌 천조국이나 갓-불란서, 대영제국이 주인님이였어야 했다.

  • DireK
    18.04.22
    좃본제국이 머 중국이 박살냈냐 미국이 박살냈지. 결국 미국으로써는 그런 미개제국과는 양립불가였던거다. 그런 좃본을 상국이라고 섬기는 근성은 씨이벌 이조새끼덜 소중화근성 아니냐? 걍 좃본도 꺼지라 그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16445 한국과 일본이 시간대가 같은이유 . 9 new 아베총리 1086 0 2017.07.14
16444 노동강도에 따라 임금을 줘야한다고 봅니다 . 12 new 아베총리 937 2 2017.07.14
16443 경적울렸다는이유로 택시기사폭행 . 5 new 아베총리 859 0 2017.07.14
16442 굳이 니들이 방탄헬멧을 사야겠다면... 24 newfile 블레이징 2534 5 2017.07.14
16441 이거팩트 2 new 시발넘아 1388 2 2017.07.14
16440 이새끼는 참 징하다 징해 wwwww 11 newfile 혐한 996 3 2017.07.14
16439 솔직히 한국인은 총기소지법 가져야한다 6 new 생각하고살자 858 4 2017.07.14
16438 나는 페미니즘을 빙자한 여성우월주의를 극도로 혐오한다. 12 newfile 블레이징 1120 9 2017.07.14
16437 조선인이 스스로 통치를 하면 나라는 말아먹게 되어있다. 3 newfile 혐한 1195 5 2017.07.14
16436 조총련과 함께 욕 먹는 '민단'이라는 재일교포 단체 6 new 노인 998 0 2017.07.14
16435 밑에 있는 애야 너도 조센인짓 하고 있네 1 new 이거레알 1180 3 2017.07.14
16434 악성환부, 공감이의 의심 정신질환 5 new 노인 874 5 2017.07.14
16433 헬조선인들의 민폐행위 2 newfile 헬파이어1818 956 1 2017.07.14
16432 헬조선 중소기업 다니면서 상사한테 뺨 맞아본 사람 있냐.?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070 4 2017.07.14
16431 동방예의지국 4 newfile 헬파이어1818 1049 3 2017.07.14
16430 닥처! 우기지마 내땅이야를 울부짖는 조쒠징 12 newfile 갈로우 932 1 2017.07.14
16429 2017년 개한민국 언론수준 2 new 생각하고살자 1127 0 2017.07.14
16428 나이가 어린 선배가 반말하는 것도 문제 아닌가요? 12 new oldberry1800 1265 2 2017.07.14
16427 진짜 생존 걱정되면 은화 좀 사놓는 것도 좋다. 14 new 베스트프렌드 1069 7 2017.07.14
16426 일본인들이 한국을 형으로 부르는데 ; 13 new 아베총리 1081 1 2017.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