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4.21
조회 수 1161
추천 수 2
댓글 3








E4D0AA96-849F-4B4A-B9A3-81F4E16D8FD4.jpeg

 

023A358E-2B07-4848-BF5B-158F68555543.jpeg

 

5374B602-BCCD-4EEF-AA65-A40F6931CB2F.jpeg

 

CFA8477F-F935-440F-84DA-E4034E30B45D.jpeg

 

227143FE-CF30-45AE-9AE9-EC1ACDE780C5.jpeg

 

스위스의 여성 징병제에 관한 이야기지만

만약에 한국이라면 어떤 생각인가?

http://m.insight.co.kr/news/116986






  • DireK
    18.04.21

    그 서양에서는 돈얘기는 기본권에 이미 포함되어 있는거야. 당연히 군대간다면 돈 벌러가냐는 곳인데, 여성만 배제한다는 것은 여자는 돈도 못 버냐는 말도 되니까 국가방위의 의무차원으로만 생각하는 씹센징의 사고로 재단하지마라.

     
    합당한 가격을 지불한다면 가고잡은 년 없겠냐? 편의점알바 개쓰레기나 하면서 기약없는 짝 나타나라고 가끔 나타나는데 쓸모없는 뚜벅이 만나느니 군대가서 파트너도 찾고 그러면 당연히 좋은게 좋은거지. 뭐 전쟁나도 뭐 군사가 10만이면 10만이 전부 perimeter(전선)에 투입된다냐?
     
    왜 씨발 훈련소에서 총 좀 쐈다고 죄다 GP나 GOP라고 다녀온마냥 개소리하는지 모르겠다. 너 전투병 아냐. 지원병이지. 후방의 훈련만 하는 사단의 이래봤자 실제 전쟁에서는 대부분 백업이 주임무일 뿐이다.
     
    백업이라는 건 그냥 땅차지해서는 거기 주둔하는거고, 교전이 발생하는 선봉은 기갑병과 빼고는 대부분 특전사나 해병대가 맡아.
     
    하여간 남자도 전방에 투입 안 될건데, 여자가 왜 못하겠냐? 미군에서도 한명 앞에 서는데 뒤에는 100명있다 그런 말하는데, 평시군기나 잡는 개꼰대군대라서 지랄하는거지 전방에 총들고 나갈 놈은 극소수다. 물론 너는 아니고.
     
    제발 하다못해 2선급 부대의 수색대정도라도 되면 좀 지랄하자. 내가 총쏘면서 싸울거라는 개소리는 말이다. 꿈도 꾸지마 이 것들아 그짝라인인데 본부대나 연대새끼덜이 지랄하는거 보면 걍 기가 막힌다.
    개새끼덜 꿈에서 싸운거였겠지. ㅋㅋㅋㅋㅋㅋ 진짜 망상증하고는. 꿈에서 총들고 북한군이랑 싸우는거 쉬리나 JSA 이런 영화보고는 꿈꿔서는 으허으허 요지랄하던거 밖에 나와서 지가 뭐 된다고 지랄지랄함. 1사단이나 그런 쪽이면 모르지만 조금만 뒤에는 수색대쯤만 되도 다른 새끼덜 고렇게 생각한다네.
     
    뭐 이태원에서 자기 이라크 같다왔다고 PTSD걸렸다고 술쳐먹고 지랄하는 놈도 물어보면 씨이발 전방도 아니었다는데 개지랄. 최소 헬기랑 장갑차 타고 전방에서 돌진하는 제대출신이어야지 PTSD뺑끼라도 치지 후방부대에서 이라크 아재덜 사이에서 그냥 왔다갔다하는데, 군기빠져서는 제멋대로 오지도 않는 적 상상망상해서는 남병군(남괴군=>남병군, 남한병신군대) 후방부대 대도시 옆부대 개새끼가 보초서다가 엄한 고라니랑 토끼새끼한테 K-2 연발선사해주는마냥 엄한 민간인이나 쳐 쏴 죽이고는 개새끼가 고긴장상태에서 그렇게 되었다 요지랄카다가는 고과 나빠져서는 걍 옷 벗겼는데, 파타야나 이태원에서는 지가 참전용사 PTSD래 요지랄 ㅋㅋㅋㅋㅋㅋ
     
    PTSD가 아니라 가뜩이나 좃만한 심장이 쫄깃해져서는 그랬겠지.
     
     
    그런 것덜이 여자도 군대가야 된다고 지랄지랄. 여자가 앞에서 총들고 싸운다고 그런 망상질. 대부분은 그런 일 없다는데도 개솔작렬. 전쟁나도 총 쏠일 없는 놈이 사병의 70프로인데 여자는 안된다 지랄지랄. 혹은 우월한 척.
  • 노인
    18.04.21

    소위 한남들은 군대 내부 개선을 할 생각을 안하면서 한녀들 한테 너도 당해 봐라면서 군대 가라고 함

    이러니 군대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저런 식으로 남녀 갈등 할 바에는 차라리 모병제로 전환을 하는 게 낫겠다 
     
    참고
  • 씹센비
    18.04.21
    징병제를 한다면 남녀 둘다 뽑아야 하고,
    모병제를 한다면 그건 즈그들 자유인 것이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0 0 2015.09.21
16436 한국과 일본이 시간대가 같은이유 . 9 new 아베총리 1081 0 2017.07.14
16435 노동강도에 따라 임금을 줘야한다고 봅니다 . 12 new 아베총리 930 2 2017.07.14
16434 경적울렸다는이유로 택시기사폭행 . 5 new 아베총리 857 0 2017.07.14
16433 굳이 니들이 방탄헬멧을 사야겠다면... 24 newfile 블레이징 2534 5 2017.07.14
16432 이거팩트 2 new 시발넘아 1387 2 2017.07.14
16431 이새끼는 참 징하다 징해 wwwww 11 newfile 혐한 992 3 2017.07.14
16430 솔직히 한국인은 총기소지법 가져야한다 6 new 생각하고살자 855 4 2017.07.14
16429 나는 페미니즘을 빙자한 여성우월주의를 극도로 혐오한다. 12 newfile 블레이징 1120 9 2017.07.14
16428 조선인이 스스로 통치를 하면 나라는 말아먹게 되어있다. 3 newfile 혐한 1194 5 2017.07.14
16427 조총련과 함께 욕 먹는 '민단'이라는 재일교포 단체 6 new 노인 996 0 2017.07.14
16426 밑에 있는 애야 너도 조센인짓 하고 있네 1 new 이거레알 1180 3 2017.07.14
16425 악성환부, 공감이의 의심 정신질환 5 new 노인 871 5 2017.07.14
16424 헬조선인들의 민폐행위 2 newfile 헬파이어1818 956 1 2017.07.14
16423 헬조선 중소기업 다니면서 상사한테 뺨 맞아본 사람 있냐.?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069 4 2017.07.14
16422 동방예의지국 4 newfile 헬파이어1818 1047 3 2017.07.14
16421 닥처! 우기지마 내땅이야를 울부짖는 조쒠징 12 newfile 갈로우 931 1 2017.07.14
16420 2017년 개한민국 언론수준 2 new 생각하고살자 1126 0 2017.07.14
16419 나이가 어린 선배가 반말하는 것도 문제 아닌가요? 12 new oldberry1800 1265 2 2017.07.14
16418 진짜 생존 걱정되면 은화 좀 사놓는 것도 좋다. 14 new 베스트프렌드 1067 7 2017.07.14
16417 일본인들이 한국을 형으로 부르는데 ; 13 new 아베총리 1078 1 2017.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