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잘산다고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똥양인들 많은데

 

인생을 즐기지 못하는 병신들이다. 그리고 약자멸시 혐오발언을 일삼지.

 

강자나 주인님, 착취자에게 죽창들고 맞써면 빨갱이/반동분자라고 같은 약자새끼들이 역 죽창질을 해대는 헬똥양 ㅋㅋㅋㅋ

 

좆본이 과거 일개미질 하다가 경제1위 눈앞을 달리다가 플라자합의 죽빵맞고 추락 ㅋㅋㅋㅋㅋㅋㅋ

 

개중국이 아무리 저지랄을 해대도 절대로 서방을 이기지 못하다.

 

아 그리고 여긴 똥양인이 절대다수 헬조센이라 똥양인비하는 언PC나 인종차별이 아니라고 했으니 국뽕들이나 일뽕 중뽕같은 개씹미개똥양뽕들 좀 뒈져라

 

저항의식 배제된 자발적노예 파시스트 새끼들이 헬지구를 만든다. 가장 큰 원흉이 똥양인임. 그 똥양 수장국가가 중국이고 ㅇㅇ

 

 

언PC한 글이긴 똥양인은 좆까라다. 내가 평소엔 PC를 (내가 서구식 리버럴 중도좌파라) 금과옥조로 지키더라도 헬지구의 원흉인 똥양인에게만은 선택적 PC할거임.






  • DireK
    18.04.18
    개미의 꿈 ㅋㅋㅋㅋ 아니 망상이지. 열심히 열심히 열심히 하기만 하면 나도 저 이카루스의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날 수 있을꺼야. 크허.

    유러피안 트래쉬 똥파리: 응, 꿈깨. 니 날개는 태어날 때 니 부모가 거세시킨거다. 니 부모를 죽이던가.
  • 씹센비
    18.04.19
    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2 0 2015.09.21
16544 대기업이 망해야 국민이 살수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122 8 2017.07.10
16543 공감에 대한 논란 제가 말씀드릴게요 10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860 1 2017.07.10
16542 독도 이야기를 들어보니 4 new 노인 1003 1 2017.07.10
16541 박근령에게 1 newfile 노인 941 2 2017.07.10
16540 생각해보니 국민안전도 생각안하는거같네요. new Kaboyi 739 0 2017.07.10
16539 한국 새끼들의 민족주의가 어디에서 나왔는지 알아 보는 글 5 new Uriginal 1234 0 2017.07.10
16538 경쟁과 비교는 언제 끝나나? 30 new 주나 1085 6 2017.07.10
16537 문죄인 믿고 국뽕들이 개깝치고 있는데 2 new 아라카와방울뱀 981 5 2017.07.11
16536 헬조선인들이 직장 학교 군대에 열폭하는 이유가 뭘까요? 7 new 슬레이브 1242 6 2017.07.11
16535 군대갔다오면 한국에 있는게 낫다 2 new oldanda 1096 0 2017.07.11
16534 진짜 신의아들(군대면제)은 헬센징들 누구보다 나아야한다 3 new oldanda 1113 1 2017.07.11
16533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명언. 1 new 블레이징 1023 5 2017.07.11
16532 헬조선 탈출이 아니라 인간으로부터 탈출해야된다 1 new 갈로우 856 3 2017.07.11
16531 일본어보다는 영어,일본보다는 영어권 48 new 프리글루텐 1470 3 2017.07.11
16530 한국 새끼들의 민족적 우월성 타령의 근원은 북방계 타령이 맞다 new Uriginal 931 0 2017.07.11
16529 여러모로 후회가 심히 되네요(글이 좀 깁니다.) 15 new 죽창소금구이 1030 1 2017.07.11
16528 헬조선 어린이들의 생각.jpg 7 newfile 허경영 1030 7 2017.07.11
16527 영어권과 일본에 대한 개인전인 견해 6 new 프리글루텐 1050 1 2017.07.11
16526 인구감소 징조 8 new 국뽕충박멸 967 0 2017.07.11
16525 세상에서 가장 큰 죄악 을 저질렀습니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79 4 2017.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