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과거의 똥양인/김치맨 :

- "영화에 왜 백인새끼만 나오냐해!"(짱깨)

- "왜 좋은역할은 백인이 다 해쳐무그스니까?"(쪽바리)

- "동양인도 영화에 좀 넣어라 시발 인종차별적이네 ㅅㅂ"(센짐승)

 

갓양백인 감독 : "Ok 알았어, 내가 생각해도 너무 백인우월주의적이였던거 같아. 동양인 포함 유색인종 쿼터제해줄게" ( = 정치적 올바름)

 

현재의 김치맨/똥양인 : "제다이망작! PC충극혐 빼애애액

정치적 올바름에 함몰되지말고 제대로된 영화좀 만둘오라!!"

 

갓양백인 : 뭐 시발 어쩌라는거? 늬들이 원하는대로 해줬잖아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그렇담 예전처럼 화이트워싱 하면 되겠네 유색인종 배제하고 시발

 

똥양인들 지들 차별안받게 하는 안전장치중 하나가 PC라는걸 몰라 미개한새끼들

 

 

 






  • OutofHell
    18.04.18
    PC가 politically correct 의 준말인가?
  • ㅇㅇ Political Correctness
  • DireK
    18.04.18

    중국년놈 보기 싫은데 지랄. 중국년놈이란 별 궁리할 것도 없이 다스베이더의 하수인으로나 나오면 딱이지만 PC고 나발이고 배역이 잘 못 되었다는 거다 배역이.

     
    제국군 디스트로이어 맹그는 공장에서 좃빠지게 일해서는 저항군 개발살 내라고 기도고 뭐고 할 틈도 없이 걍 사고나면 뒤져나가는데, 아주 잘 놀게 생긴 중국버러지사장새끼는 좃잘빨게 생긴 외계족년 좌우로 하나씩 끼고는 스크린으로 제놈 보스새끼를 영접하고 있었다. 퍼스트오더새끼가 개새끼야 할당량 채워넣었냐? 하따 성님요 지금 24시간 가동중입니다 으허 요지랄을 카자 예의 다스베이더의 초크기술이 가해지면서 네놈이 100프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니가 신경쓰면 더 빨리 되겠지 이 개새끼야 죽여불라. 으허 목졸려 으허 살려주세요. 으허.
    네 제가 직접 뛰어서는 관리하겠습니다 네. 으허
     
    사라지는 씨스로드.
     
    그리고 옆의 보지년이 그 개새끼 가슴을 요망한 자태로 문지른다. 하 이 꺼져 이 개년아. 그러자 옆의 년이 또 슴가를 팔에 문지르고 있었는데, 그 개년도 물리친다.
     
    그리고는 어디론가 간다. 기술실. 기술실에서 드로이드가 나와서는 뭐라뭐라칸다. 이거 공정개선건의인데 이대로하면 공정이 13.3333프로 개선됩니다. 이미 석달전에 건의한건데, 장비, 물품을 퍼체싱=구매할 승인이 필요합니다.(3개월동안 개새끼는 일 하나도 안 했다는 뜻)
    씨발년아 하라고. 네 그리고 이건은 디스트로이어의 성능개선사안인데, 저희들 드로이드계산에 의하면 쏼랴쏼랴 다만 디스트로이어 한대당 맨아워가 몇천시간 들긴 하지만 전투력이 개선되고, 공정개선을 하면 장기적으로는 소모시간의 얼마가 패이백되고 솰라솰라 아 씨발 그냥 좃빨라고 퍽킹 스피드 그냥 대충 맹글어보내란 말이다. 깡통새꺄.
     
    갑자기 문이 열리면서 시스로드의 부하 하나가 나타나서는 개새끼 목을 조른다. 아 뭐라고? 아니 아닙니다. 그냥 전 좀 프로세스를 잘 따르려고 한 것입니다. 으허으허.
     
    네놈이 수개월간 미룬 일을 내가 오늘 와서 하루동안 검토해봤다. 이 드로이드들 말에 따르면 니 놈이 일만 똑바로 했어도 디스트로이어 성능은 30프로 향상되었고, 생산량도 50프로이상 향상될 수 있었지. 그러나 니놈은 쳐 놀고 있었고 니놈 개새끼때문에 제국이 입은 손실이 얼만줄은 아나? 이 개새끼야. 으허 그 것은 로드의 말씀대로 생산량을 중시해서 생긴 결과일 뿐. 으허.
     
    요지랄카면서 오줌이나 지리면 퍽킹 칭키원숭이로는 어울리지만 칭키가 저항군이라는 말도 안 되는 설정이 말이 안 되었단 말이다.
  • 제다이가 망작인건 맞는데 무조건 PC충 타령하며 PC가 절대악인것마냥 매도하는 센징똥양놈들이 인권의식 없는 미개종자라는 것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91 0 2015.09.21
16409 애들한테 전쟁 선동 하는 북조센 쓰래기들 2 newfile 갈로우 1109 1 2017.07.15
16408 아베지지율 20%대로 떨어졌다구만 ;; 2 new 아베총리 881 0 2017.07.15
16407 아베정권이 물러난다면 (일본정치) new 아베총리 970 1 2017.07.15
16406 윤보미의 눈물 . 3 new 아베총리 926 0 2017.07.15
16405 캐논변주곡을 랩으로 부르네 .. new 아베총리 913 0 2017.07.15
16404 최저임금 2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43 1 2017.07.15
16403 둠센징들은 국가의 기본개념이 없다. 5 new 전봇대 1072 0 2017.07.15
16402 나라 건국의 필요성을 못 느꼈던 이승만 2 new 노인 1146 3 2017.07.15
16401 헬조선 시장을 갔다와서 느낀거 1 new 헬조선탈출하기 1082 2 2017.07.15
16400 영화 <위플래쉬> 본 사람? 1 new 씹센비 1140 1 2017.07.15
16399 나의 소원 3 newfile 노인 1100 0 2017.07.15
16398 중국한테도 따라잡혔는데 ;; 2 new 아베총리 948 1 2017.07.15
16397 이나라는 너무 '희생'을 강요한다 2 new 아베총리 986 2 2017.07.15
16396 실업률문제에대한 네이버네티즌들 반응 . 9 new 아베총리 1278 2 2017.07.15
16395 일자리는 차고넘치는데 실업률이 심하다? 7 new 아베총리 977 1 2017.07.15
16394 근데 '이나라가 살기좋다'고 말하는사람들 보면 6 new 아베총리 1059 0 2017.07.15
16393 헬센징들이 뽑아준 대통령클라스 , 13 new 아베총리 1140 1 2017.07.15
16392 안민석 의혹 . 2 new 아베총리 645 0 2017.07.15
16391 너네도 맹독을 가진 전갈 처럼 살아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4 1 2017.07.15
16390 유튜브사람이 만든 ppap와 사쿠라트릭 new 아베총리 880 0 2017.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