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04.16
조회 수 1128
추천 수 2
댓글 5








뭐 밑에 글에 대한 대답이다.

 

미국이 중국 놔두는 이유가 북방의 얼음왕새끼를 견제하기 때문이라는 말도 있다. 중국도 씹미개지만 그 것보다 더 미개한 새끼덜이란거지. 그 중국을 용납할 정도로 말이다. 의 추가글이다.

 

38fb9e8d816b691d015248d6903dea68c1cd296fef94545f17a3e318bb83097521964351f2f57801a58841c868d3e3acdfef6e7ad507a3c27c68d67f991a5034bf9bc3337880dce1ae48a1f99c50ae7c.jpg

 

 

위의 그림은 일본자위대와 러시아 극동군과의 전력을 비교한 사진이다.

 

 

극동군 개새끼덜 전력이 땅크 4천대정도에 장갑차 6천대다. 장갑차 6천대는 풀무장 병력 6만명이 동시기동할 수 있는 전력이니까 6만명이 선봉이고, 뒤에는 60만이상 트럭으로 실어나를 보병대를 보유할 거라고 보면 된다. 게다가 예비대로 60만의 5배수만 잡아서 300만정도 예비군이라고 가정하면? 장갑차 6천대로 전개할 수 있는 병력은 상상초월이라는거다.

 

참고로 남쥬신이 장갑차 2700대에 예비군 300만정도, 북쥬신이 2200대에 예비군 770만이지만 북한의 경우에는 대부분 미국의 침공을 상정한 향토대라고 보면, 어쨌든 6천대는 어마어마한 수치다.

 

게다가 핵잠수함 25대다 씨발 창렬이다. 그리고 전략폭격기까지 있다. 극동군이랑 한국이랑 쳐 붙으면, 그런 발상자체를 하지마 미국이 전략폭격기로 북한 개발살 내는 것이 진영만 바뀔 뿐이다.

 

물론 핵 안 쏘고다.

 

 

게다가 러시아의 극동군 육군은 외몽골 윗동네에 대부분 배치되어 있는데, 여차하면 중국의 산시나 내몽골로 남하하는 포진이란다.

 

 

러시아 개새끼덜 때문에라도 중국을 함부로 약화시킬 수도 없는게 현실이에요. 쥬신개병신덜은 중일전쟁 쎄린 만주국출신 개새끼의 영향을 받아서 남북쥬신 합치면 중국정복이라도 할 듯 개소리 지리는데, 중국과 한국이 서로 물어뜯으면 그 다음날은 러시아 남하하는 날이다.

 

중국이 없으면 순망치한이란 거다. 극동군의 남하는 중국육군 말고는 막을 세력이 없단거다.

 

이미 청나라때에도 좌종당이라는 놈이 당시에는 러시아땅이던 지금의 우즈베키스탄까지 진격해서는 일리조약을 체결해서는 러시아가 청조말기를 이용해서 쳐 먹었던 지역을 모조리 토해내게해서는 영토보존했던 건데, 당시에는 차라리 극동군이 없었지 지금이 더 위험하다고.

 

https://en.wikipedia.org/wiki/Treaty_of_Saint_Petersburg_(1881)

 

 

 

 

씨이벌 이걸 비유하자면 강간전과7범(이 것도 여죄추궁하면 더 많은데 묵비권행사한 개새끼)이랑 강간치사2범(15년+15년, 참고로 씹조센에서 15년은 미국이면 전기의자다. 프랑스면 50년형정도)이랑 인신매매및 납치교사5범새끼(본디는 더 많지만 아우새끼덜이 대신 들어가 살음, 선고받은 것만 5범)에 둘러쌓인 여대생같은게 씹조센의 지정학적 위치다.

 

물론 그래봤자 국방비나 해쳐먹는 나이브한 개병신덜이지만.






  • 세마
    18.04.17

    하지만 저는 중국이 러시아보다도 훨씬 더 우려스럽읍니다.

     
    왜냐하면 중국의 무지막지한 여아낙태로 인한 성비불균형, 남초현상때문이죠.
    현재 중국의 짝 없는 노총각 숫자만 남한 전체인구에 육박하는고로,
    이들의 욕구불만이 쌓이게 되면 신붓감을 강탈하기 위해서 한국(북한지방 포함), 일본, 러시아를 침공할 가능성이 꽤 크다고 봅니다.
    만일 이 상태에서 외부로 불만을 돌리지 않는다면, 중국은 곧 도처에서 여자를 차지하기 위한 계투(械鬪)가 불이 붙기 시작하며
    멕시코, 브라질, 베네수엘라보다도 더 막장 치안에 시달리다가 끝내 내전으로 촉발, 확전되는 국가막장테크트리가 벌어지는거고...
     
    로마 소싯적에도 그나라에 남정네들만 넘쳐나니까 "사비니 여인 약탈사건" 있었잖아요,
    어쩌면 그 당시의 사비니 부족과 같은 운명에 처하게 될 나라야말로 바로 한국과 일본이라니까요.
    만일 중국에서 결혼 못한 노총각들의 소요사태 이후로 전쟁분위기가 고조됨을 감지한다면,
    발정난 되놈들 좃방맹이로부터 우리쪽 부녀자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한-러-일 연합이 절실히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 DireK
    18.04.17
    별루 그렇게 생각안함요 ㅎ
  • 씹센비
    18.04.17
    러시아와 일본은 연합할 가능성이 있지만..
    짱꼴라 노총각들은 이미 동남아로 향하고 있고, 한반도에 올 거란 말도 걍 하는 소리는 아닌 듯.
    글고 침공??? 진짜 물리적 침공을 얘기하시는 건지 아니면 그냥 노총각들이 우루루 몰려 들어 온다는 건지...
  • DireK
    18.04.17
    ㅇㅇ 만약에 동아시아에서 통수가 일어난다면 러시아와 일본이 야합하는 거라고 본인도 생각했음. 아마도 플러스 북한이 될수도. 진짜 더러운 새끼덜이지.
  • 씹센비
    18.04.17
    ㄹㅇ 똥북아는 쓰레기들 밖에 없구나ㅋㅋ
    쓰레기들끼리 영원한 냉전 체제로서 <1984> 같은 상황 연출 안 하는게 다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2 0 2015.09.21
16402 클래식을 싫어하는민족 . 3 new 아베총리 1232 0 2017.07.15
16401 한류 열풍은 실패했다 2 newfile 노인 1122 2 2017.07.15
16400 일본보다 한국이 훨씬 낫다는 bj민성 10 new 아베총리 1116 1 2017.07.15
16399 세계 주요 핵무기가 한반도에 폭발한다면? 9 newfile 노인 1102 0 2017.07.15
16398 한반도의 재앙을 이루는 요소들 3 new 노인 1279 1 2017.07.15
16397 가생이닷컴에서 말하는 전세계 토질 4 newfile 노인 1119 2 2017.07.15
163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01 0 2017.07.15
16395 내년도 최저임금 7530원으로 결정됬네요 4 new 공기정화 805 3 2017.07.15
16394 최저임금 적중 1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7 2 2017.07.15
16393 무식하고 돈없는 놈들 사업하지마라 1 new 이거레알 1194 2 2017.07.16
16392 여러분은 김대중과 노무현을 존경하시나요? 9 new oldberry1800 1266 0 2017.07.16
16391 최저임금 올랐지만 꼰대들 압박 더 심해짐 new oldanda 843 0 2017.07.16
16390 최저임금 오른건 환영인데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59 0 2017.07.16
16389 '배신' 이 일상화된 한국사회 new 아베총리 1248 2 2017.07.16
16388 동수저도 상위7.5% 자산 5억이라는데 4 new oldanda 1045 0 2017.07.16
16387 권태가 나를 힘들게 한다. 1 new 인생한번뿐이다. 663 0 2017.07.16
16386 한국인들의 이중적인 노예마인드 1 new 하오마루5 1072 6 2017.07.16
16385 곰팡이 천지 찜통 휴게실.. "쓰레기처럼 쉬라는 건가" 3 new 기무라준이치로 827 3 2017.07.16
16384 약자가 강자를 걱정하는나라 ;; 11 new 아베총리 1175 4 2017.07.16
16383 아직 '박정희의 그늘'에서 못벗어난 한국 7 new 아베총리 877 3 2017.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