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흙수저 남자들이 한녀 만날 확률은 0에 수렴 안했냐?

기왕 이렇게 된거 한명이라도 더 고통 겪어야

헬조선 남자들도 각성을 한다.

10년간 관찰해본 바로는, 섹에 미친 조선남자들은

똥인지 된장인지 모르고 여자만 보면 다 퍼다 날르는 종자들이니까

된통 당해야 '아 내가 보빨짓을 징허게 히었구나'라고 깨달을거여.

10년전에는 최하류층 루저들이 강제 독신 + 차별을 겪었다면

이젠 중간층으로 슬슬 올라오니까 이제서야 페미니즘이 나쁘다고 인식된거지

지놈들 섹스라이프 멀쩡하면 하류층 남자가 어찌되던 알게뭐겠냐?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화여대 여사님들이 강제로 먹여주는 헬스러운 페미 정책

 

- 성매매 합법화 (판매는 합법, 사먹는건 불법) : 즉 매춘하다 잡히면 남자만 잡아간다.

- 성폭행 무고죄 폐지 혹은 제한 : 니놈이 날 강간했다 라고 증언만으로도 남자는 죄인되는거다.

- 이혼후 생계보장 : 이젠 재산 분할만이 아닌 연금처럼 다달히 생활비를 여자에게 대줘야 된다.

- 각종 여성 지원책, 가산점

 

월 1000 버는 남자도 여자 사귀기 힘겹고 허덕이고

만약 사귀더라도 재산을 반이상 털릴 각오 + 추가로 사회적으로 달달 볶이고

한번의 화간을 해도 여자가 강간이다 하면 강간이 되는 페미 천국이 되 봐야

헬조선 남자들이 그제서야 자기들의 과오를 뉘우칠것이다.

헬조선 페미 나도 싫은데.. 남자들 노예근성에 혀를 내둘러서 

이젠 그냥 다 죽자 씨벌것들아. 어짜피 여자 못사귈거 사귈 가능성 있는 놈도 

지옥을 봐야되지 않겠냐?

 

포르노 봐도 감빵 가보자고 개노예 돼지 새끼덜아.






  • ScarletL.
    18.04.13
    여성부나 그 산하정책기관이라는 년들은 죄다 골디거 꼴통쉬키들이야 ㅋㅋㅋㅋ 그런곳들은 예산비리가 없을거 같냐? 특히, 레임덕때는 그 흉포가 더 심하다. 검찰이 작정하고 여성부하고 그 산하기관들 털면 어마어마 할거다.
     
     은근히 인서울에 이화,숙명,성신 등 여대나온 년들 많다. 여대나온 보지들은 여사친이라도 피하는게 좋다. 사관학교라면 모를까나. 그 애들은 무엇을 하던간에 제로섬게임으로 봐서 절대 자그마한 손해도 절대 안보려하고, 평등한 관계를 남자가 갑으로써 을인 여자를 착취한다고 그렇게 세뇌당한 애들이다.
     
    저런년들 받드는 한남충새끼들이 병신인거지 ㅋㅋㅋㅋ 
  • DireK
    18.04.13
    어차피 민주화 될려면 그게 답일지도. 하나 빠졌다. 출산시 결혼한 여자와 동급으로 취급. 물론 데리고 산다는게 아니라 여자맘대로 육아비 받고, 싱글하고 싶으면 다 대줘야 됨.

    그래서, 씨발 강남새끼덜 클럽에서 좃지리짓 안 하고, 배달하는 놈, 탑차모는 놈에게도 기회가 일말이라고 돌아간다. 하다못해 다른놈 키드 키우는 싱글년이라도 주워먹어. 
    뭐 프랑스, 미국 마냥 중류관리직새끼덜 양육비 받아서 키우는 싱글년이랑 동거라도 하지.

    그리고, 헬조선의 개같은 혈통, 가족 개념 타파하고 내가 안 싸지른 놈이랑 나랑 살면 아버지니 그런 호칭문제로 개꼰대짓 하지 않고, 그냥 엄마애인이니까 애인남자는 아재지 뭐 아재 용돈 좀 이러는 언어습관이 정착되는게 촌새끼덜적인 위계질서 타파하고, 도시인으로써 뉴모델이라고 본다.
  • 난 센징들 인구수 준다니까 기쁘더라 ㅋㅋㅋ
    이렇게 인구수 0 찍자
  • 지랄하네 당장남초사이트랑 여초사이트 비교해봐라 대안우파새끼야 여성시대같은데서조차도 병신이나 얼굴몰아주기 장애인비하니 쓰지말자고 하는데 반면남초는 똥꼬충드립 치고 병신드립 애자드립 정박아드립 오지게치지. 근데 페미가뭐? 소수자남자가 페미혐오하는건 자기당착임. 그나마 페미니스트들이 소수자인권에 관심갖지. 느그들같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9 0 2015.09.21
16365 Dynamic 헬붓산의 Dynamic한 교통상황. 7 newfile 블레이징 1169 6 2017.07.16
16364 최저임금 올랐다고 좋아할게 아니다 . 3 new 아베총리 963 1 2017.07.16
16363 임금만의 문제가 아니야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90 2 2017.07.16
16362 헬조선에선 적어도 10억이 있어야 인간답게산다 . 1 new 아베총리 605 1 2017.07.16
16361 위대하신 최태민 교주 3 newfile 노인 937 1 2017.07.16
16360 매일신문만평에선 일본을 이렇게 표현했더라 . 12 new 아베총리 983 0 2017.07.16
16359 헬조선 자체가 씁슬한곳 new oldanda 425 1 2017.07.16
16358 한국인들은 남편한꼴 잘되는꼴을 못보는 족속이다. 4 new 하오마루5 1359 9 2017.07.16
16357 여전히 좆센징들은 개한민국을 선진국으로 생각한다 1 new 생각하고살자 942 2 2017.07.16
16356 히틀러가 좆센징을 청소했어야하는데 new 생각하고살자 1155 0 2017.07.16
16355 한국국민은 가장 저질스러운 범죄자들 new 생각하고살자 754 0 2017.07.16
16354 한국까는게 뭐 잘못됬나 new 생각하고살자 727 3 2017.07.16
16353 세계의 교도소 급식 1 newfile 노인 1102 5 2017.07.16
16352 최순실사건은 20년전부터 예고된일이었다 . 2 new 아베총리 1130 3 2017.07.16
16351 기본소득제 논의 ㅋㅋㅋㅋ 3 new 박멸장인세스코 1115 3 2017.07.16
16350 세계적으로도 매우 추운 헬조선 겨울철 날씨 13 new 노인 1222 0 2017.07.16
16349 무도 헬조선 군대 ㅋㅋ 3 new 헬조선탈출하기 1022 5 2017.07.16
16348 그런데 연합뉴스 얼마나 국뽕인 신문인가요? 3 new 고독한늑대 1198 0 2017.07.16
16347 사람의원한을 사면 헬조선이된다 new oldanda 1048 1 2017.07.16
16346 러시아한테 다시 경제추월당했네 . 9 new 아베총리 1298 1 2017.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