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조선일보는 한국사회의 이슬람혐오, 동성애혐오는 1도 지적안하는 새끼들이 노인혐오는 잘도 쳐 지적한다.

 

구글링해서 '조선일보 틀딱'을 검색해봐라. 아주 가관이다.. 시발 '틀딱'이 노인혐오란다.

 

다른 소수자혐오는 조또 지적안하면서 노인혐오에만 지랄 난리 부르스를 떱니다.

 

왜그런진 헬조선사이트 회원들도 다 알고 있으리라 믿는다. 한국틀딱들과 기득권 아재들이 헬조선의 원흉인데 말이다.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709150100123680009005&servicedate=20170914

http://pub.chosun.com/client/news/viw.asp?cate=C03&mcate=m1004&nNewsNumb=20160620514&nidx=20613

 

트럼프이후 이렇게 정치적 올바름 까는 기사도 간간히 내주시는 조선일보 성님들이 왜 틀딱드립에만 PC를 쳐 들먹이실까? ^^

 

에이지즘이고 뭐고 시발 헬조센에선 틀딱새끼들 절대적 사회악 맞다.

 

틀딱새끼들 중에 소수자 혐오 안하는 새끼들은 1%도 안될꺼다. 사실 헬조센은 청년들도 소수자혐오 심하지만 틀딱수준의 마인드는 아니다. 무상급식은 포퓰리즘 빨갱인데 지들은 지하철등 대중교통 공짜로 쳐이용함ㅋㅋㅋㅋㅋㅋ






  • 노인
    18.04.12
    한국 틀딱들의 모순을 지적 했군요 
    나이 차별 언제쯤 없어질까요?
  • 일단 님 닉부터 바꾸시고 그런소리 하셔야...


    물론 진짜 무조건 바꾸라는 얘기는 아닙니다 ㅋㅋ ㅈㅅ

  • 노인
    18.04.12

    사실 저 기성 시대 정치인들 문제가 있어서 저런 닉넴 썼는데 너무 패륜적인 짓을 했네요 ㅋㅋ ㅈㅅ 

  • 노인
    18.04.12
    노인 혐오는 뭐라 하면서 사회 소수자들의 혐오는 아무렇지 않게 여길까?
    아 헬조선 
  • DireK
    18.04.12
    씨발민국 자산 80프로였나 70대이상이 소유. 현행 70대이상이면 48년생 이하는 모두 사다리치우기가 되었다는 것임. 사실상 만주국에서 내려온 새끼덜이랑 친일파새끼덜이 모두 가지고 있다는 뜻임.

    의외로 전후세대는 가진 것이 별로 없음. 왜냐면 직장커리어는 386이 imf로 가장 많이 말아먹었고, 전후세대는 그나마 높은 축에 붙긴 했지만 사장으로써 실패한 사람들은 386보다 조금 더 나이 많은 연배인 당시 전후세대 50년대생 사장들이 가장 많이 망했기 때문에 자본주의 원리상 소부르주아지로 실패하고 월급쟁이로 조금 붙어먹은들 세대자체는 가난해졌음.

    그러한 극심한 사다리치우기인 imf이후에 조중동 새끼덜은 imf의 피해자들인 대다수의 한국시민들을 세대분열책동질로 이간질이나 해 왔던 것임. 소수의 고령친일파새끼덜이랑 2,3세 인실좃새끼덜을 위해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9 0 2015.09.21
16498 태극기 개새끼덜을 보면 열이 받는다. 1 new DireK 897 4 2018.04.25
16497 스포츠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인간들을 보면 참 신기합니다 4 new 헬조선미개인 1145 3 2018.04.25
16496 일본은 개비추다. 곧 좃망한다. 13 new DireK 1352 2 2018.04.25
16495 내가 왜 일본이민을 생각했냐면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3 0 2018.04.25
16494 일본이민은 어떻게 생각하냐?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428 1 2018.04.25
16493 헬조선 앞으로 좋아질것같냐?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2 0 2018.04.25
16492 내가 살아오면서 '헬조선'에대한 나의생각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91 1 2018.04.25
16491 노동계급 대변이 좌파가 아니고 세계화/자유주의가 우파가 아니다.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161 2 2018.04.25
16490 왜 좌파와 우파는 이슬람 가지고 싸우는 건가 4 new 노인 824 2 2018.04.25
16489 한국인들의 비열함 5 new Uriginal 1048 6 2018.04.25
16488 페페개구리라고? 나치겠지. 17 new DireK 1111 3 2018.04.25
16487 여자들이 공감 능력이 높다고 하는데 솔직히 아닌 것 같지 않나 25 new Uriginal 1166 2 2018.04.25
16486 여기서 가끔 똥싸는 역센징이나 일뽕등신새끼 이해할수없음.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301 2 2018.04.25
16485 헬센넷상에서 페페개구리(Pepe the Frog) 쳐쓰는 대다수 한남새끼들 죽여버리고 싶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127 2 2018.04.25
16484 얘들아 이게 무슨 소리인지 궁금하다 newfile 노인 1400 0 2018.04.25
16483 누가 이야기한 국개의원 개혁 new 노인 684 0 2018.04.25
16482 인구에 관해 몇가지 사실 new 노인 927 0 2018.04.25
16481 교육 불평등을 만드는 한국의 사교육 new 노인 1441 0 2018.04.25
16480 헬조선 청소년 두발규제 new 노인 676 0 2018.04.25
16479 경상도는 노령화때문에 어차피 망할 운명이었다는군 1 new DireK 958 1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