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좌익도 우익도
모두 자기가 옳다면서 사람들을 잡아다 죽이거나 때리거나 가둠으로서
많은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만들었잖아?
그러니 이제는 폭력이냐 비폭력이냐를 보아야 하지 않을까
그런데 이 곳에서도 명분을 내세워 폭력을 정당화하는 듯한 분들이 보이던데
그러면 또다시 끝도 없는 피바람만 부는 게 아닐까
아무쪼록 이제는 폭력보다는 창조로 새 미래를 만들어 나가야 하지 않을까 싶다
그동안 좌익도 우익도
모두 자기가 옳다면서 사람들을 잡아다 죽이거나 때리거나 가둠으로서
많은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만들었잖아?
그러니 이제는 폭력이냐 비폭력이냐를 보아야 하지 않을까
그런데 이 곳에서도 명분을 내세워 폭력을 정당화하는 듯한 분들이 보이던데
그러면 또다시 끝도 없는 피바람만 부는 게 아닐까
아무쪼록 이제는 폭력보다는 창조로 새 미래를 만들어 나가야 하지 않을까 싶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920 | 0 | 2015.09.21 |
| 16350 |
한국은.. 망상과..착각. 정신병동같은 국가다.
4 |
하오마루5 | 1212 | 9 | 2017.07.16 |
| 16349 |
일본의 대형병원모습 .
17 |
아베총리 | 1453 | 3 | 2017.07.16 |
| 16348 |
일뽕들아
4 |
악성환부 | 1033 | 2 | 2017.07.16 |
| 16347 |
한국인들은 동물적 지능이다.
6 |
하오마루5 | 1143 | 4 | 2017.07.16 |
| 16346 |
둠센징들 보면 전반적으로 문화자체가 쓰레기라는걸 알수있다
4 |
전봇대 | 965 | 9 | 2017.07.16 |
| 16345 |
헬조선은 왜 '전성기'가 없을까?
19 |
아베총리 | 1288 | 7 | 2017.07.16 |
| 16344 |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다음생이상도 헬조선
1 |
oldanda | 1336 | 0 | 2017.07.17 |
| 16343 |
5억+군대면제 << 이정돈 되어야 외국가도 성공한다
1 |
oldanda | 1300 | 0 | 2017.07.17 |
| 16342 |
최저임금 인상 후
14 |
공기정화 | 1052 | 2 | 2017.07.17 |
| 16341 |
재택근무 거리는데 해본 사람 있나??
6 |
헬조선붕괴협회 | 993 | 0 | 2017.07.17 |
| 16340 |
헬조선은 ㅂㅅ같은게 많다
2 |
헬조선붕괴협회 | 947 | 2 | 2017.07.17 |
| 16339 |
니들 재택근무 그거 믿지마라.
11 |
블레이징 | 1130 | 7 | 2017.07.17 |
| 16338 |
일본의 군사력 증강에만 빼애액거리는 헬조선
8 |
아라카와방울뱀 | 1127 | 3 | 2017.07.17 |
| 16337 |
503번과 동시에 쥐박이도 처벌받아야 합니다
2 |
북대서양조약기구 | 1137 | 2 | 2017.07.17 |
| 16336 |
최소 인간답게 살기위해선.. 최저임금1만원은줘야된다.
2 |
하오마루5 | 1047 | 1 | 2017.07.17 |
| 16335 |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곱다
1 |
하오마루5 | 1010 | 1 | 2017.07.17 |
| 16334 |
한국인들은 부를땐.. 이렇게 불러야되는게 맞다.
2 |
하오마루5 | 921 | 0 | 2017.07.17 |
| 16333 |
한국전쟁 이후 생긴 문화 : 성급함
3 |
노인 | 1189 | 1 | 2017.07.17 |
| 16332 |
한국의미래 베네수엘라
|
생각하고살자 | 868 | 1 | 2017.07.17 |
| 16331 |
교도소와 학교 비교
1 |
노인 | 1025 | 1 | 2017.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