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폭력, 경쟁, 권위, 완벽주의, 자본주의...

그동안 그러한 것들 때문에 다들 너무도 지치지 않았나?

서로 끊임없이 내가 옳으네 네가 그르네 다투고  

내 아이가 행여 남들에게 뒤처지지 않을까 싶어 늘 안절부절하고

감투 좀 썼다고 사람들을 얕잡아보고   

금수저들은 가만히 있어도 먹고 사는데

흙수저들은 죽어라 일해도 입에 풀칠 하기 힘들고...

 

그러니 이제는 비폭력적이고 비경쟁적이고 비권위적이고 

비완벽주의적이고 비자본주의적으로 살지 않는다면

다 같이 죽는 길밖에 남지 않는 게 아닐까 싶다 

물론 이런 얘기도 그동안 leakyout이란 분이 너무도 잘 이야기해주셨는데

나도 한번 이야기해 보고 싶었음    






  • DireK
    18.04.08

    제발 외국 좀 가보고 야그해라. 권위적이라는 것은 런던이나 뉴요커들에게는 무슨 아프리카 촌장들이나 그 위에 군림한 독재자새끼덜 같은 거 말하는거야.

     
    오늘날 멕시코, 한국 빼고는의 선진국에 대체로 그러한 권위주의는 존재치 않는다. 이건 비자본주의적이어서가 아니라 자본주의적이어서다. 그 것은 미개인덜인 한국인들의 역사성으로는 식민통치로 서구적인 것을 받아들이기 이전인 자연상태 수준의 한인자연사적인 공동체사회를 자꾸 연상하니까 오해가 생기는 거다.
     
    한국식 공산주의라는 것들도 1950년대에 빨치산이나 좌파지식인짓거리 했던 새끼덜 어록을 살피면 그 것은 쇄국정책 펴서는 자연상태로 돌아가자는 무슨 도쿠가와식 쇄국정책같은 개소리나 하고 있어요.
     
     
    유럽이나 아메리카가 덜 권위적인 이유는 자본이 일을 하기 때문에 꿀라크 대장같은 새끼 같은 족장이나 엘더새끼가 개지랄을 해서는 노동생산을 조금이라도 뽑아내려는 개짓거리가 없어졌기 때문이다.
     
    그럼 한국은 뭔가? 한국의 자본시장은 지극히 생산성이 낮다. 왜냐면 재벌새끼덜 사금고 정도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이다.
     
    며칠 전에 터진 삼성새끼덜 공매도사건이나 봐라. 그렇게 되면 자본시장은 생산을 창출하는게 아니라 되려 비용을 사회에 전가하는 격이 된다. 이건 애초에 자본시장이라고 부를수도 없다.
     
    무슨 이조새끼덜 통리기무아문같다. 운용을 해서 생산을 뽑는 기관이 아니라 특정가문개새끼 민씨의 사유화된 금전창출기관말이다.
     
     
    비자본주의적이면 비권위주의적이 되는게 아니라 비자본주의적이라서 권위주의적인 거다. 자본주의적이면 당연히 덜 권위주의적이게 되지만 그 것이 안 되게 하는 개새끼덜이 자이바츠(=재벌) 개새끼덜이다.
  • 자본주의가 사람들을 윗사람과 아랫사람으로 가르지 않나. 권위주의와 별개가 아니지 않나 싶은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0 0 2015.09.21
16330 북한의 인종차별 1 newfile 노인 1130 0 2017.07.17
16329 이순신 만 아니었으면 살기더좋았을텐데 씨발 1 new 생각하고살자 1248 1 2017.07.17
16328 진짜 누가총제조법 유출하면 이순신보다 백배뛰어난 인물이다 17 new 생각하고살자 999 3 2017.07.17
16327 사람보다 동물이 잘생김 8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81 0 2017.07.17
16326 한반도 대표적 흉물, 경부 고속도로 8 new 노인 957 2 2017.07.17
16325 헬닝겐 최고미남미녀 vs 동물 평균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64 1 2017.07.17
16324 헬조선의겨울옷 (노죽사님글의추가의견) 2 new 서호 1043 3 2017.07.17
16323 헬닝겐은 이런 간지나는표정 못지음 1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38 1 2017.07.17
16322 이해안되는 음식점 3 new 서호 1106 6 2017.07.17
16321 이걸로 된 거 아닌가요? 6 new oldberry1800 1160 2 2017.07.17
16320 학원다니는데 너무 열받는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338 1 2017.07.17
16319 이만갑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탈북자 한명 근황 2 new 노인 854 0 2017.07.17
16318 북한인 행세한 사람 new 노인 1051 0 2017.07.17
16317 신의아들(군대면제)+금수저는 아무것도 안해도 평생먹고 살돈이있다 new oldanda 879 1 2017.07.17
16316 오늘 공장다녀왔어 . new 아베총리 932 2 2017.07.17
16315 야 아무지원도 안해준부모가 1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7 5 2017.07.17
16314 너희들은 오늘 뭐했니? 11 new 아베총리 1099 2 2017.07.17
16313 헬조선에서 이런대통령이 집권하면 new 아베총리 971 0 2017.07.17
16312 사실 헬조선에선 먹고살길이 막막해 . 3 new 아베총리 855 1 2017.07.17
16311 너희들한테 신세한탄하는것같아서 미안해 . 2 new 아베총리 946 2 2017.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