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모르겠다
18.04.03
조회 수 1137
추천 수 3
댓글 3








 똑바로 자신 내면에서 원하는게 뭔지 알아 맞춰봐라.

100이면 100 모두가 나쁘다 안좋다고 해도, 내면에 자신의 행복 정원을 구성하면 그걸로 된거다. 

헬조선 개 좆 쓰레기 나라라고 말해도 지금 한국에 사는 국뽕 누군가에게는 최고의 안식처고 최상의 행복을 누리는 쉼터일것이다. 그걸로 된거다. 남의 말을 들을 필요도 없다. 그런데 여기서 국뽕들의 문제가 뭐냐, 남의 행복 정원까지 침입해서 파괴하고 침략한다는 것이다. 국뽕 뿐만아니라 대부분 사람들이 그래. 남의 행복을 짖밟고 파괴하고 자신의 생각으로 똑같이 만들어 버리길 원해. 

 일본이 좋아? 그럼 일본 빨아. 일본 빨면서 행복을 느낀다면 그걸로 된거지. 더 앞나가선 일본에 살아볼 수 도 있는거고, 일본가서 살아서 마음에 안들면 안살면 되지. 자신이 직접 느껴봐서 자기 안에 기록하라고. 

 사실 이런 이야긴 너무 이상적이고 뻔하긴 하지. 어느나라가 객관적으로 어떠한지 어떠한 단점이 있는지 분석해 볼 수 있는거고, 좋고 나쁨을 가려보고, 실제 현실과 적용시켜 볼 수 있는거지. 하지만 그걸 이용해서 남의 정원을 부수고 침략한다는데에 이용한다는 것은 반대다.  

 

 모두들 최상의 나라를 가릴려고 고군분투 하지만 결국 답은 정해져 있지 않는다는 걸 알잖아? 






  • ScarletL.Best
    18.04.03

    설득력있네, 모든 사람들은 자신만의 착각에 빠져산다. 각자가 헛 지랄하는 객체에 불과할뿐. 그래도 난 지랄지랄할꺼임 

  • ScarletL.
    18.04.03

    설득력있네, 모든 사람들은 자신만의 착각에 빠져산다. 각자가 헛 지랄하는 객체에 불과할뿐. 그래도 난 지랄지랄할꺼임 

  • 모르겠다
    18.04.03
    모두들 그러지. 어쩌면 인생 자체가 착각일 지도 모른다.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우주가 왜 존재하는지도 모르며 살지만, 우리들은 항상 모든지 안다는 듯이. 완벽히 알았다는 듯이. 절대적 진리가 있다는 듯이 말하지 않는가. 나 또한 착각 속에 빠져 살며 환각에 젖어 허둥 거리는 한명이겠지. 그냥 내 말이 헛소리 같이 들린다면 안들어도 된다. 
  • 씹센비
    18.04.03
    그렇지. 원래 삶이 그런 게지. 세상에 절대적인 게 어디 있겠느뇨(이 문장 조차도 절대적이지 않도다). 그저 지 꼴리는 대로 살면 된다. 다만, 남에게 폐만 끼치지 말도록. 어치피 인생은 잠시 즐기다 넘어 가는 것에 불과하므로 걍 알아서 하도록 하자. 뭘 자꾸 강요하는데, 그러지만 말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91 0 2015.09.21
16302 이 나라에서 우울증을 극복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31 new 누리울 1244 3 2017.07.18
16301 직업에 귀천은 없다. 근데 헬조선에선 있다. 3 new 너무뜨거워 1174 2 2017.07.18
16300 회원분들은 언제부터 헬조선을 느꼈나요? 13 new Hell고려 952 6 2017.07.18
16299 프랜차이즈 불공정관행 근절대책 발표 new 공기정화 846 0 2017.07.18
16298 야근 폐지가 시급한 이유 7 newfile 노인 1024 0 2017.07.18
16297 야근 못하게 하는 법 4 new 노인 884 1 2017.07.18
16296 야근못하게 하는거 정말 간단하다 그런데 안하고있는거 8 new 갈로우 1052 3 2017.07.18
16295 누가 포괄 임금제 이야기 하길래 신문기사 스크랩 했다 5 new 노인 967 0 2017.07.18
16294 김영란법이 생기니 좋은 점 1 new 노인 891 1 2017.07.18
16293 박근혜 탄핵과 광주 민주화 운동이 폭동이라고? 9 newfile 노인 835 2 2017.07.18
16292 사람을 물건취급하는나라 . 5 new 아베총리 1011 2 2017.07.18
16291 쥬인님의 개돼지 길들이기 12 newfile 너무뜨거워 980 9 2017.07.18
16290 꼰대들 노력이 부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옥해,내가니들나이땐 다참았어라며 훈계하지만 11 new 시발넘아 1368 4 2017.07.18
16289 부끄러움 3 new 서호 919 4 2017.07.18
16288 오늘 국회본회의에서 '추경안' 통과불발 3 new 아베총리 799 1 2017.07.18
16287 개구리 '페페' 사망 4 new 아베총리 1070 1 2017.07.18
16286 한국군대는 사람을 아주 짜증나게 하는곳이다.. 3 new 하오마루5 859 1 2017.07.18
16285 유시민의생각에대한 반박 . 3 new 아베총리 933 2 2017.07.18
16284 감시단속적 근로자에 관하여 아시는지요??? new 너무뜨거워 860 1 2017.07.18
16283 헬조선에선 그냥 죽은듯이 살수밖에없다 . 6 new 아베총리 928 2 2017.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