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모르겠다
18.04.03
조회 수 1125
추천 수 3
댓글 3








 똑바로 자신 내면에서 원하는게 뭔지 알아 맞춰봐라.

100이면 100 모두가 나쁘다 안좋다고 해도, 내면에 자신의 행복 정원을 구성하면 그걸로 된거다. 

헬조선 개 좆 쓰레기 나라라고 말해도 지금 한국에 사는 국뽕 누군가에게는 최고의 안식처고 최상의 행복을 누리는 쉼터일것이다. 그걸로 된거다. 남의 말을 들을 필요도 없다. 그런데 여기서 국뽕들의 문제가 뭐냐, 남의 행복 정원까지 침입해서 파괴하고 침략한다는 것이다. 국뽕 뿐만아니라 대부분 사람들이 그래. 남의 행복을 짖밟고 파괴하고 자신의 생각으로 똑같이 만들어 버리길 원해. 

 일본이 좋아? 그럼 일본 빨아. 일본 빨면서 행복을 느낀다면 그걸로 된거지. 더 앞나가선 일본에 살아볼 수 도 있는거고, 일본가서 살아서 마음에 안들면 안살면 되지. 자신이 직접 느껴봐서 자기 안에 기록하라고. 

 사실 이런 이야긴 너무 이상적이고 뻔하긴 하지. 어느나라가 객관적으로 어떠한지 어떠한 단점이 있는지 분석해 볼 수 있는거고, 좋고 나쁨을 가려보고, 실제 현실과 적용시켜 볼 수 있는거지. 하지만 그걸 이용해서 남의 정원을 부수고 침략한다는데에 이용한다는 것은 반대다.  

 

 모두들 최상의 나라를 가릴려고 고군분투 하지만 결국 답은 정해져 있지 않는다는 걸 알잖아? 






  • ScarletL.Best
    18.04.03

    설득력있네, 모든 사람들은 자신만의 착각에 빠져산다. 각자가 헛 지랄하는 객체에 불과할뿐. 그래도 난 지랄지랄할꺼임 

  • ScarletL.
    18.04.03

    설득력있네, 모든 사람들은 자신만의 착각에 빠져산다. 각자가 헛 지랄하는 객체에 불과할뿐. 그래도 난 지랄지랄할꺼임 

  • 모르겠다
    18.04.03
    모두들 그러지. 어쩌면 인생 자체가 착각일 지도 모른다.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우주가 왜 존재하는지도 모르며 살지만, 우리들은 항상 모든지 안다는 듯이. 완벽히 알았다는 듯이. 절대적 진리가 있다는 듯이 말하지 않는가. 나 또한 착각 속에 빠져 살며 환각에 젖어 허둥 거리는 한명이겠지. 그냥 내 말이 헛소리 같이 들린다면 안들어도 된다. 
  • 씹센비
    18.04.03
    그렇지. 원래 삶이 그런 게지. 세상에 절대적인 게 어디 있겠느뇨(이 문장 조차도 절대적이지 않도다). 그저 지 꼴리는 대로 살면 된다. 다만, 남에게 폐만 끼치지 말도록. 어치피 인생은 잠시 즐기다 넘어 가는 것에 불과하므로 걍 알아서 하도록 하자. 뭘 자꾸 강요하는데, 그러지만 말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16 0 2015.09.21
16296 젊은세대가 부모세대보다 가난하다는말 사실이더라 . 10 new 아베총리 1139 6 2017.07.17
16295 미국은 총맞아 죽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11 new 아아아아아앙 1096 5 2017.07.18
16294 지금사실 내맘은 이래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4 2 2017.07.18
16293 헬조선에서 부모님한테 재산받을수 있으면 받는게 좋은이유 복수효도 2 new oldanda 955 2 2017.07.18
16292 얘들아. 직업에 귀천이란 없다. 4 new 블레이징 1030 8 2017.07.18
16291 좆센징들은 왜 정치에관심없을까 1 new 생각하고살자 1377 2 2017.07.18
16290 철구는 진짜 존경받을 사람 아닌가 10 new 생각하고살자 988 1 2017.07.18
16289 마시던 커피, 아무대나 휙…지하철 청소원 물통 든 까닭....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18 3 2017.07.18
16288 헬조선에서 태어나 빌빌거리는 빌충이로 사느니...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218 2 2017.07.18
16287 철구욕하는새끼들 인생시궁창임 2 new 생각하고살자 1125 0 2017.07.18
16286 귀족노조 라고 말하는애들 빨갱이새끼임 1 new 생각하고살자 1003 3 2017.07.18
16285 앞으로 고령화시대다 애들아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8 1 2017.07.18
16284 노조에 대해서 설명해준다 new 생각하고살자 816 0 2017.07.18
16283 옆에서 틀딱충이 문재인깐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044 1 2017.07.18
16282 왜 헬조선 개 돼지들이 정치에 관심이 없는줄 아냐? 12 new 블레이징 1042 5 2017.07.18
16281 ㅋㅋㅋ 미개한 개 돼지 새끼들의 평창지랄 시작됬네. 3 newfile 블레이징 1057 2 2017.07.18
16280 "헬조선이라 빈정대지 마라 … 부모들 모두 울고 싶은 심정" | 한경닷컴 - 한국경제 8 new 주나 1299 5 2017.07.18
16279 공장이 무조건 나쁜건 아니다 . 6 new 아베총리 1115 0 2017.07.18
16278 희망이 없으니 그게 헬조선 3 new 갈로우 1174 1 2017.07.18
16277 이병태 KAIST 교수는 헬조선 사이트의 눈팅회원일 가능성이 높음. 3 new 좌약식빨간약 1184 2 2017.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