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nonymous
15.05.27
조회 수 4690
추천 수 2
댓글 5











쪽팔려서 익명합니다. 죄송합니다.

결혼 10년이구요, 애들도 있습니다.



생활비는 월급이 많아도, 적어도 항상 모자르네요...

몇일전 생활비 문제로 옥신각신 하다가 생활비 통장을 까라 했습니다.

월급의 이동 경로는 제가 받아서 탈탈 털어 다시 생활비 통장(와이프이름)으로 갑니다.

와이프는 현재 일을하지 않습니다.

아니 맞벌이를 해본적이 없습니다.

거기에선 불만이 없습니다.

여기서 월급을 까기는 힘들고... 어쨌든 생활비가 항상 모자르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죠.

그래서 잔업, 특근, 통닭 배달등을 하면서 내 딴에는 열심히 살았는데... 

뒤통수 맞았네요.

장인, 장모 핸드폰 요금이 제 월급에서 지난 10년동안 나간겁니다.

두분 항상 신삥 핸드폰을 들고다닙니다. 

길어야 1년정도 쓰고, 계속 바꿉니다.

전 속으로 욕했지만, 뭐 내돈도 아니고 그러려니 했었죠...

얼마전에도 갤럭시 S6를 두분이서 같이 바꿨더라구요...

이게 제 돈입니다. 

1인당 10만원정도, 2명이서 20만원...

이게 뭐냐했더니 이번에 어쩌고 저쩌고하면서 되지도 않는 이상한 핑계를...

어제 하루 휴가내어 은행 같이 가서 지난 내역 싸그리 다 뽑았습니다.

5년전꺼까지................ 

아 ㅆㅂ 지난 10년동안 내가 내고 있었습니다.

전 돈이 아까워 5년전에 구매한 S2 쓰고있습니다.

화면도 깨지고, 밧데리도 맛가서 충전기만 보이면 충전합니다. 

전화는 전화만 되면 쓸수있다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와이프한테 악을 씁니다.

내가 이럴려고 미친듯이 일만했냐? 아무 상의도 없이 뭐하는 짓이냐

지금 20만원씩 10년이면 2400만원이다. ㅜㅜ

친정가서 그동안 낸 돈 가져오라했습니다. 

아니면 이혼한다고 했지요.

뭘 그거가지고 그러냐 남들은 사위가 해외여행도 보내주는데...

헐 ㅅㅂ 말이냐..

바로 처가에 전화했습니다.

인사드리고 바로 돌직구 날렸습니다.

이래이래 그거 제돈인거 아시죠? 

돈 주세요.

뭘 그거가지고 그러냐 남들은 사위가 해외여행도 보내주는데...

와 그 어머니의 그 딸이네요.

더 이상 할말없다하고 이혼한다하고 전화 끊었습니다.




오늘저녁 이혼 서류에 도장 안찍으면,

내일 변호사 고용해서 바로 소송시작할겁니다.

몇백 아니 몇천만원이 들어도 합니다.




두서가 없네요...

소설같지요? 사실입니다.

저도 이런거 읽었을때 소설인줄 알았습니다.


캬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3 0 2015.09.21
124 끝까지 가짜 단군 팔아먹으려는 이조시대를 못 벗어나는 병신새끼들. 이덕일도 참 딱하다. 3 new John 113 0 2026.04.18
123 이스라엘 개새끼들은 예수를 따르던 새끼들의 자손들이 아니다. 예수를 죽인 개새끼들의 자손개새끼들인 것... 1 newfile John 99 1 2026.04.25
122 [필독] 사람들의 의식수준이 너무 저급하다. new 시더밀661 71 1 2026.04.28
121 앱슈타인 파일에 따르면 트럼프의 마눌새끼는 call걸 창녀라고 칸다. 김건희와 판박. new John 101 0 2026.04.28
120 한국 남자들이 일뽕이 되거나 국까가 되는 이유 new BosulArch 160 0 2026.04.29
119 K컬처가 재미없는 이유는 나거한 정부가 싸지른 프로파간다 라서다 new BosulArch 123 0 2026.04.29
118 대한민국 여성이 받는 혜택 128가지 newfile BosulArch 175 0 2026.04.29
117 국짐당 버러지새끼들 이도저도 안 되니까 파시즘이나 수입하려고 듬. 개만도 못한 씨발 새끼들. newfile John 85 0 2026.05.01
116 한국의 통일을 원하는 국가는 러시아 뿐이다. 러시아만이 통일을 도울 수 있다. new John 86 0 2026.05.02
115 일본은 헬조센의 통일을 원치 않고 그래서 김건희를 보내서 깽판을 친 것이다. 반중 댓글 알밥버러지들도 일... newfile John 101 0 2026.05.04
114 한동훈 버러지새끼가 왜 부산 북구에? 환율 씹창, 출산율 씹창 낸 친일파 개새끼가 마. newfile John 87 1 2026.05.05
113 주거비 때문에 남혐여혐 생기는 시대는 이미 끝났다. 코로나 이후에 급격하게 다 바뀜. 세마 병신 자살. 이... newfile John 74 0 2026.05.05
112 서울보다 더 씹창난 저출산 도시 태국. 1 newfile John 94 0 2026.05.06
111 기실 일본은 홍라희 관장과 팔선녀 사이에 이중스파이 보지를 하나 끼워넣으려고 했는데 윤석열이 버러지새... new John 74 0 2026.05.06
110 한국의 교육 사다리 계층화를 보여주는 극단적 사례. 저출산이 다 교육때문이다. 2 newfile John 109 1 2026.05.06
109 미국 양키 개새끼들에게 영원히 털리는 헬조센과 헬재팬. 1 newfile John 87 0 2026.05.07
108 단군은 가짜이다. 후대의 조선이 만든 거짓 우상인 것이다. 추모만이 진짜이며 헬조센은 애초에 고려였던 것... 3 newfile John 85 0 2026.05.07
107 까면 깔수록 나오는 김건희의 악행과 만행. 1 newfile John 76 1 2026.05.08
106 개독은 애초에 거짓부렁이다. 여호와라는 것부터가 더러운 우상. 남의 종교 우상이라면서 정작 자신의 허물... newfile John 68 0 2026.05.08
105 이세라여신의 축복인 성매매는 매우 바람직한 것이다. 사회적으로 온당하다는 것이다. 개독 개새끼들과 유다... newfile John 97 0 2026.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