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수래공수거
15.06.24
조회 수 1756
추천 수 0
댓글 0








<헬조선 미국 입양수출 세계5위>

http://www.koreatimes.com/article/910450

?

아기도 수출함.

작년 미국 입양수출 세계5위 달성

경제규모 세계13위, GDP 3만달러, G20으로 자부하는 헬조선이 후진국들이나 하는 입양수출을 5위나 하고 있어요.

헬조선 특유의 고루한 혈연중심주의,남아선호사상과 취집담보로 낳았는데 경제적으로 의존할 남자가 떠나거나 가치가 없으면

미련없이 버리는 한국여성들의 의존성과 무책임함, 예산타령하는 헬조선정부의 방관과 무능 등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다.

이미 낳은 아기도 미국으로 수출하는데 이와중에 아기 부족하다는 저출산타령 개소리는 계속 떠듬.

상식적으로 저출산으로 미래의 세금셔틀 징병노예 부족하면 이런 애들 헬조선 안에서 자라도록 해야지 왜 보내냐?

?더욱 민폐인건 헬조선 안에서 국내입양으로 처리가 안된?장애아와 비교적 나이 많은 아동 위주로 보낸다고 함.

장애아는 자립이 힘들어 그 나라와 사회에 지속적인 보살핌과 배려가 요구되므로 어쩔수 없이 여러 민폐끼치는 건 사실이고

국내가정에서 간택못받고 시기가 좀 지난 아동들은 문화,언어가 확연히 다른 미국에서 뭣도 모르는 갓난 아기보다 더더욱 적응하기 힘들다.

민폐끼치고 "한국인은 세계적으로 지능이 우수한 민족이기 때문에 미국에서 잘 적응하여 훌륭한 사회일원이 될거다"며 국뽕맞고 자기합리화 하는건 잊지않음ㅋ

안그래도 몽골리안 옐로우몽키 종자 유입시켜 미국 인종 질 떨어뜨리는 와중에 자기합리화도 오짐.ㅋ?

미국에서 백인,흑인,히스패닉에게 멸시당하고 인종차별당하는게?왜소한 옐로우몽키임 ㅜㅜ

좋은가정에 입양 된 경우도 있지만 입양지원금,양육보조금 노리고 동물입양 하듯 받아서 학대하고 방치하는 똥수저 극빈가정 걸리는?케이스도 많다고 함.

무책임하게 입양수출 해놓고 잘살면 '자랑스런 한국계'로 엮고 못살고 범죄자되면 '미국인'으로 철저히 무시하는?나라가 헬조선인 것도?잊지마라.?

?

<입양아 수출국 헬조선>

http://www.michigankoreans.com/skin/news/basic/view_fb.php?v_idx=259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6 0 2015.09.21
196 한국의 중소기업과 개성공단의 공통점 newfile 노인 153 0 2026.02.28
195 타일러 라쉬가 본 한국 사회 1 newfile 노인 196 0 2026.02.28
194 이덕일의 고구려, 백제 레벤슬라움 이론은 한국인들을 미국 마귀새끼덜의 미혹에 빠뜨리려는 사단 마귀논리... new John 214 0 2026.02.28
193 미국이 쳐 망하면 헬조센의 주적은 중공이 아니라 일본이 될 것이다. new John 179 0 2026.02.28
192 드러나지 않은 진정한 영미 그림자 세력 글로벌 하수인들. newfile John 217 1 2026.02.28
191 예수를 살해한 적그리스도 로마 제국의 후예, 미쿡, 드디어 이란 불구덩이를 향해 진격. newfile John 172 1 2026.03.04
190 한국 기득권과 기레기들이 한국 취업난, 혁신 부족의 원인을 규제탓으로 할 수 없는 이유 newfile 노인 144 0 2026.03.04
189 한국 기득권, 기업들은 18~19세기 시절처럼 저임금 노동 활용해야 한다는 사고 버려라 1 new 노인 167 0 2026.03.04
188 미국 개새끼들의 스페인 제제로 미국과 헬조센은 이미 수틀렸다. newfile John 174 0 2026.03.05
187 마가 개새끼들 이란 지상군에 자원해야제. 버러지들 뭐하노? new John 195 0 2026.03.05
186 33년간 신인왕 하나 배출 못한 똥푸산 자이언츠. 희망 고문 하지 말고 팀 좀 팔자 롯데 이 개병신들아. new John 177 0 2026.03.05
185 대놓고 거짓말 치는 AI씹버러지 새끼 마. AI버러지 회사들은 폭락 멸망이나 맞고 쳐 뒈지자. 대표 자살 강추. 1 newfile John 196 0 2026.03.07
184 잠 안 자고 공부랑 일은 하도록 존나게 시키면서 멜라토닌 하나 제대로 못 사게 맹그는 버러지 헬조센 정부. new John 180 0 2026.03.07
183 미국이 부채폭발로 망한다는 개소리는 그냥 죄다 거짓말이다. 1 newfile John 200 0 2026.03.07
182 적그리스도는 로마 카톨릭이고, 로마 카톨릭에서 기인한 그 모든 종파 개새끼들을 말하는것이다. newfile John 179 0 2026.03.08
181 한녀들 ㅈ같은 종특 중 하나가 바로 책임회피임 new BosulArch 294 0 2026.03.08
180 한녀가 병신인건 역사적으로 다 증명됐음 new BosulArch 299 0 2026.03.08
179 한녀들은 이미 사회에서 버려진지 오래임 new BosulArch 281 0 2026.03.08
178 한국 사회의 모순 1 : 식용 대마씨는 되어도 왜 식용 양귀비씨는 안되냐 new 노인 197 0 2026.03.09
177 한국은 ADHD, 자폐, 학습장애, 조현병, HIV감염인, 뇌전증, 중증 지적장애는 장애로 인정하면서 new 노인 177 0 2026.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