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울지방경찰청 제5기동단은 소대장 직을 맡은 A경위가 부하 의경에게 총구를 겨뒀다는 사건이 접수돼 조사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경찰에 A경위는 지난달 22일 제5기동단 의경 생활관에서 실탄이 장전되지 않은 빈 K2 소총을 들고 "똑바로 안 하면 가만두지 않겠다"며 부하 의경 B씨를 향해 총구를 겨눈 것으로 알려졌다.

A경위는 "의경들과 장난치다 생긴 일일뿐 사람을 향해 총구를 겨눈 것은 아니다"라고 진술하고 있다. 당시 생활관에 있었던 의경들도 A경위가 해당 의경을 향해 총구를 겨눴는지에 대해 진술이 엇갈리고 있다.


이 개좆같은 나라는 도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들어 뉴스보면 짭새들이 제일 사건사고 많이침


육아휴직한 미친 짭새년은 대낮에 음주운전으로 사고내서 파면되질 않나

총으로 의경을 쏴죽이질 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희팔한테 9억을 받질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사대우인 헌법연구관이라는 새끼는 지하철에서 몰카를 찍질 않낰ㅋㅋㅋㅋㅋㅋㅋ


각종 방산비리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제부총리라는 새끼는 대기업 후빨이나 좆나게하고 자빠졌고

더불어 취업청탁이나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위공직자 애새끼들은 병역면제받으려고 검은머리외국인 행세하고 자빠졌곸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오래살진 않았지만 10년전부터 느끼는건데

언제부턴가 뉴스 자체가 희망적인건 좆도없고 다 비리, 사건 사고 뉴스만 나오는거같음 이게 거진 95%정도


언어는 사회성을 부여하는데, 딱 헬조센이라는 말이 어울림


진짜 이민가고 싶다


나도 30대지만 내 나이또래나 내 선배들 거의 탈조센생각함

그래서 애도 안낳고 결혼도 꺼림


어차피 연금도 부은거보다 받지도 못할거 그냥 멸망했음 좋겠다


개같은 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i.imgur.com/N4CSaMh.jpg








  • toe2head
    15.09.16
    미국에서 실수로 4일인가 5일인가 교도소에 붙잡혀 있던 사람은 정신적 피해보상으로 무려 46억원인가를 받았는데 반년을 생사람 데려다 개고생 시켜놓고는 2천만원 남짓 주면서 "생활비를 아끼지 않았냐?"는 개소리는 어떻게 할 수 있는거지?? 도대체 이 신발놈의 나라는 정상적인 사람들이 제 정신 가지고 살 수가 없게 만든다.. 하루라도 빨리 탈출해서 사람답게 살길 바라오 모두들!!
  • 역시 남조선 정부년놈들은 국민은 노예로 보는군 ㅆㅂ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28 0 2015.09.21
1656 왜 정치인들을 탓하냐 ? 무지하고 우둔한 국민을 탓해야지 7 new 탈죠센선봉장 1233 5 2015.09.18
1655 지금 우리나라는 헬조선화 되어가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엄청난 발전을 하기 위해 숨죽이는 것이다. 6 new S1213123 1084 0 2015.09.18
1654 일본이 헬조센 보다 훨씬 살기 좋은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108 3 2015.09.18
1653 여기에도 헬조선 역사관을 가지고 있는 애가 많은 것 같다 8 new Delingsvald 1237 4 2015.09.18
1652 헬조선 노숙자 3 new 육노삼 1033 5 2015.09.18
1651 헬조선이 영어권 국가였다면, 과연 당신들은 여기에 계속 머물렀을까? 11 new 들풀 1081 4 2015.09.18
1650 헬조선 방산비리가 넘치는 이유 해외제품과의 경쟁은 법으로 제한 5 new 국뽕싫어 1175 1 2015.09.18
1649 한강을 가진 이나라가 조(ㅊ)은 이유 new TT 1087 1 2015.09.18
1648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중 하나가 한국어 때문 아닌가요? 7 new 사회정의 1103 3 2015.09.18
1647 강대국과의 합병은 우리같은 노예들에게 새로운 기회임. 8 new 베르체니 1072 2 2015.09.18
1646 일반 서민들한테 헬조선이면, 장애인들에겐 무간도다... 9 newfile rob 1162 0 2015.09.18
1645 JTBC에서 드디어 헬조선을 언급했다 (이 사이트 화면도 나옴) 7 newfile 싸다코 1104 5 2015.09.18
1644 MB와 트럼프 3 new 민좆의영광 1293 1 2015.09.18
1643 누가 헬조선송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5 new 오르골 1084 0 2015.09.18
1642 사람을 존중 할 줄 모르는 헬조선 4 new 사회정의 1106 5 2015.09.17
1641 조선은 번영 할 것이다. new S1213123 995 0 2015.09.17
1640 더러운 조센어로부터 한글을 해방시키자. 8 new S1213123 1156 1 2015.09.17
1639 중국 vs 미국 2 new S1213123 1121 1 2015.09.17
1638 흙수저 빙고 게임 4 newfile rob 1148 2 2015.09.17
1637 그럴일도 없겠지만 우린 자식 낳으면 성공하고싶으면 착하게살지말라고 가르키자. 5 new 다음생은북유럽 1288 1 2015.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