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뭐하냐
15.07.26
조회 수 1976
추천 수 2
댓글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헬조선 노예
    15.07.26
    뭐하냐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지옥불반도에 직접 한번 와봐야 정신을 차리지.ㅋ
  • 야 미얀마인 입장에선 당연히 한국이 천국이지 ㅋㅋㅋㅋㅋ 각종 인권단체에서 불법체류자라도 감싸주지, 돈 아껴가며 송금하면 가족들 충분히 부양할 수 있지, 헬센징들 성격 순딩이들(호구)이 많아서 성격 꼴리는데로 칼부림좀 부리면 쫄아서 아무 말도 못하지, 경찰서 가도 인권단체에서 무료로 변호사도 알선해주고 감싸주고 개꿀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안 좋고 교통 좋고 여기다 외모 좀 되면 라틴계 미국인이라고 세탁하고 클럽에서 홈런 치는 일도 있고 ㅋㅋㅋㅋ 얼마나 좋냐? 박힌돌이 굴러온 돌 보고 아무 말도 못하는데 ㅋㅋㅋㅋ
  • 76567
    15.07.28
    ㅋㅋㅋㅋ 미치겠다. 미얀마 외노자들.. 여기와서 몸 어디 하나 없어지지 않으면 다행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15.07.29
    제목이 잘못된거 같은데...
  • 뭐하냐
    15.07.29
    ? 미얀마에서 일하는 일본인일텐데요?
  • 미개
    15.07.31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42 0 2015.09.21
558 국짐당 개새끼덜이 말하는 귀족노조 운지의 실체. 노랑봉투법 때문에 나라망한다는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 newfile John 862 1 2025.08.30
557 한국의 영농후계자 + 귀농정책, 중소기업, 소상공인, 저렴한 전기료 정책은 new 노인 900 0 2025.08.30
556 슈카월드가 직접 빵집을 만들어 물가 잡으려고 해도 한계 있다 1 new 노인 889 0 2025.08.30
555 직업에는 귀천이 있다 new 노인 992 0 2025.08.30
554 노랑봉투법은 많이 봐준거다. 노조에 소송거는 개새끼덜은 회사에 폭격을 가해서 박살을 내야함. 한국에 사... new John 967 1 2025.08.30
553 일본 빵가격에 대해 엉터리 정보 말하는 기레기 역겹다 2 newfile 노인 1142 0 2025.08.30
552 화성탐사는 불가능하다. 2 new John 973 2 2025.09.01
551 유럽의 할인점에서 초저가 바게트를 판매하기 시작하자 new 노인 1039 0 2025.09.02
550 세계에서 가장 빵이 비싼나라는? newfile 노인 967 0 2025.09.02
549 언젠가는 러시아에서 고르바초프를 재평가 하는 일이 생길것이다 new 노인 1045 0 2025.09.07
548 러시아, 인도는 미래에 우경화된 중국에 의해 바나나 공화국이 된다 2 new 노인 1499 0 2025.09.07
547 애초부터 한반도가 중립국 1국 정부로 수립했어야 했다 1 new 노인 1351 1 2025.09.07
546 경총이 경악해야 할 사실 : 한국 의사, 판사는 미국 보다 더 많이 번다 new 노인 1043 0 2025.09.08
545 유대인 개새끼덜은 영프독을 파산시켜서 대공황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것. newfile John 824 0 2025.09.16
544 이란 공격에서 이미 중공과의 전쟁 실마리는 잡아놨음. 1 new John 965 0 2025.09.17
543 김건희가 일본 스파인지에 대해서 한동훈은 알고 있지만 국제금융자본 돈 쳐 받고 매수된거지 씨발 새끼마. 1 newfile John 1071 1 2025.09.17
542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격시에 브라질도 자동참전된다. 2 new John 1218 0 2025.09.18
541 유재일 병신새끼는 기실은 민주당의 2중스파이라고 칸다. new John 452 0 2025.09.20
540 좌빨들이 일본이 배후에서 한국경제를 좌우하고 지배한다고 주장하던데.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49 0 2025.09.21
539 초하등 병신새끼는 그냥 좀 자살하자. 개소리나 쳐하는 개새끼를 가르치는 것도 역겹다. 8 newfile John 527 0 202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