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우리나라에서 이념이라는게 위인이라는놈들 똥구멍이나 핱은게 이념이 되어버렸습니다.북한은 김일성이 주사파를

남한은 박정희와 김대중 그리고 노무현이라고 하는인간들의 ?빠돌이 넘쳐나서 도무지 상식적인 대화가 되질 않습니다.

제가보기에는남한이나 북한이나 이념이 학문을넘어서 믿어못믿어의 종교가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

사회에서 주사파새끼들 만나본적도 있고

박정희 빠돌이들도 만나본적이고 김대중노무현 광신도들도 만나본적이 있는데 결이 똑같은 놈들입니다.김일성 박정희 김대중 노무현만이 조선을 구원해줄수 있다고 세뇌당한 종교인들입니다.

?

인간의 두뇌라는게 사실 세팅된대로 프로그램된대로 움직입니다.

어릴적에 종교프로그램으로 세팅이되면? 뇌회로가 세팅이 되기때문에 그바운더리 안에서 사고하게되어있습니다.여기서 벗어나서 새로운 뇌회로를 갖기위해서는 새로운 엄청난 공부나 엄청난 깨우침이 있어야하는데 그것은 정말 힘든일입니다.그래서 세뇌교육과 제도교육과 종교교육이 무서운것입니다

?

한국인들에게 상식을 애기한다는 자체가 힘들때가 많습니다.제가 보기엔 한국에서 진짜 마이너들이

정당을 하나 만들어서 죽창들고 대국민 포퍼먼스를 할때라고 보여집니다.정당은 진보당도 보수당도 아닌

중도정당정도의 포지션으로 세결집에 나서야합니다.이렇게 살다가는 앉아서 죽습니다






  • hellrider
    15.09.13
    나는 글쓴이 같은 사람이 제일 무섭소이다 ㅋㅋㅋㅋ

    무식하고 용감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ㅎㅎ 죽창 찌르고 어떻게 잘 넘어가서 좋아지나 싶을 때쯤부터 죽창 들었고 앞장섰던 사람들이 본전생각을 하죠.
  • 들풀
    15.09.13
    그냥 개인플레이로

    각자 이민프로젝트가

    차라리 인생에 더

    도움된다고 생각합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이민성공사례를 보여서

    헬조선을 뜨도록

    부추기세요.
  • 생각은 나쁘지 않은데, 가능할지가 의문이오. 색깔, 방식을 떠나 그 옛날 왕회장인 정주영도 실패했소. 여기가 그런 동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9 0 2015.09.21
1524 사담후세인 안죽었음 이라크 gdp4위됐지 new 킹석열 532 0 2024.04.08
1523 가계부채는 장기적으론 미국탓이 맞고 new 킹석열 1068 0 2024.04.08
1522 출산율 0.6 당연하게 받아들임 new 킹석열 918 0 2024.04.08
1521 이준석이 화성에서 야당후보 많이 따라잡았다고한다 .. 1 new 킹석열 1224 0 2024.04.08
1520 외국인보다 더 조까튼 역차별 받는 한국 1 newfile John 1103 1 2024.04.09
1519 한국의 학교폭력 원인? new 노인 897 0 2024.04.09
1518 아르헨티나 중고 F-15 전투기 구매 new 노인 913 0 2024.04.09
1517 [이 시각 세계] 에콰도르, 멕시코 대사관 강제진입 후폭풍. 현대판 아관파천. 1 new John 1181 0 2024.04.09
1516 한국 망사용료에 대한 기사 newfile 노인 531 0 2024.04.09
1515 한국의 귀농 정책이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new 노인 939 0 2024.04.09
1514 지금도 소리소문없는 50대 숙청은 자행중이다. newfile John 859 0 2024.04.09
1513 야 씨발 서울에 가서 살고 싶은 지방새끼 없으니까 개소리나 하라고 노인 개새끼야. new John 1124 1 2024.04.09
1512 한국인들은 서울에 서비스업이 주류이고 제조업이 많이 없는 줄 착각한다 2 new 노인 571 0 2024.04.09
1511 한국의 민영화에 관해서 1 new 노인 872 0 2024.04.09
1510 한국전쟁은 애초에 다른 종족주의에 의해서 일어난 전쟁이다. 1 newfile John 920 1 2024.04.09
1509 미국이 중국에 대해서 이길 수 밖에 없는 이유. newfile John 920 1 2024.04.10
1508 헬조선은 아직도 씹호황이다. 서민과 청년들만 죽어나갈 뿌~운. newfile John 894 1 2024.04.10
1507 국짐당과 보수의 본질은 이조잔당 앙시앵레짐새끼덜이다. new John 689 1 2024.04.10
1506 한국에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일자리 창출하려면 2 new 노인 895 0 2024.04.10
1505 노인 개새끼가 드디어 매국노임을 드러내셨네. 이 개새끼는 이제부터 파문령이다. 70 newfile John 1145 2 202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