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출하자
15.09.13
조회 수 1263
추천 수 5
댓글 8








image.jpg

image.jpg

?

한국엔 미래가 없습니다






  • 게을러서가 아니라 희망이 없으니까. 절망 밖에 없으니까. 억지로 죽어가는 삶밖에 없으니까...희망이 없는 고된 길을 죽을때까지 끝없이 가라하니 안갈수밖에... 헬조센에서의 삶으론 행복해질수가 없다. 어느 누가 입에 풀칠만 할수있는 노쇄 같은 삶을 살고 싶겠는가? 정말 노쇄랑 뭐가 다른지. 다른점은 노쇄는 말과 당나귀의 교배 종이라 번식이 안된다는 것. ?그러나 힘과 지구력이 좋아 짐말로는 인기가 많았다고 함. 하루종일 평생토록 짐수레를 끌게 했다지? 과연 동물이라도 그런 삶이 행복했을지...태어난 것부터가 부려먹히기 위해서. 헬조센의 태어남이랑 다를바가 없음. 번식이 안되서 되물림이 안됐던게 구원이 아니었을까?
  • 들풀
    15.09.13
    왜 외국에선 15달러씩 받는데?

    헬조선에서 1시간씩 일하면서

    최저임금받으면

    만원씩은 삥뜯기는 거나 마찬가지다.
  • 헬조선 노예
    15.09.13
    들풀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일단 영어의 장벽이 크고 또 겪어보지않아 모르기 때문도 있지않을까합니다. 돈만을 보고가기엔 걸리는게 많을지도요. 저 역시 자포자기할 바엔 닭공장이라도 가야지 싶지만. 정말 인간답게 살수있다면 말이죠.
  • 12
    15.09.13
    일본이 의외로 적네
    히키코모리 사토리세대등등으로 헬죠센보다 많을줄 알았는데
  • ㅂㄴㅇㄹㅎ
    15.09.13
    니트족에 왜 실업자, 취업준비자, 쉬었음이 포함되지? 실업자중에 구직포기자만 쳐야지. 기레기 새끼가 또 무슨 의도일까?
  • 육노삼
    15.09.14
    왜 헬조선에 미래가 없냐! 헬조선의 미래는 헬시코다!
  • 괜히 오포세대, 삼포세대라고 하는거 아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0 0 2015.09.21
1524 사담후세인 안죽었음 이라크 gdp4위됐지 new 킹석열 532 0 2024.04.08
1523 가계부채는 장기적으론 미국탓이 맞고 new 킹석열 1068 0 2024.04.08
1522 출산율 0.6 당연하게 받아들임 new 킹석열 918 0 2024.04.08
1521 이준석이 화성에서 야당후보 많이 따라잡았다고한다 .. 1 new 킹석열 1225 0 2024.04.08
1520 외국인보다 더 조까튼 역차별 받는 한국 1 newfile John 1103 1 2024.04.09
1519 한국의 학교폭력 원인? new 노인 897 0 2024.04.09
1518 아르헨티나 중고 F-15 전투기 구매 new 노인 913 0 2024.04.09
1517 [이 시각 세계] 에콰도르, 멕시코 대사관 강제진입 후폭풍. 현대판 아관파천. 1 new John 1181 0 2024.04.09
1516 한국 망사용료에 대한 기사 newfile 노인 531 0 2024.04.09
1515 한국의 귀농 정책이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new 노인 939 0 2024.04.09
1514 지금도 소리소문없는 50대 숙청은 자행중이다. newfile John 859 0 2024.04.09
1513 야 씨발 서울에 가서 살고 싶은 지방새끼 없으니까 개소리나 하라고 노인 개새끼야. new John 1124 1 2024.04.09
1512 한국인들은 서울에 서비스업이 주류이고 제조업이 많이 없는 줄 착각한다 2 new 노인 571 0 2024.04.09
1511 한국의 민영화에 관해서 1 new 노인 872 0 2024.04.09
1510 한국전쟁은 애초에 다른 종족주의에 의해서 일어난 전쟁이다. 1 newfile John 920 1 2024.04.09
1509 미국이 중국에 대해서 이길 수 밖에 없는 이유. newfile John 920 1 2024.04.10
1508 헬조선은 아직도 씹호황이다. 서민과 청년들만 죽어나갈 뿌~운. newfile John 894 1 2024.04.10
1507 국짐당과 보수의 본질은 이조잔당 앙시앵레짐새끼덜이다. new John 689 1 2024.04.10
1506 한국에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일자리 창출하려면 2 new 노인 895 0 2024.04.10
1505 노인 개새끼가 드디어 매국노임을 드러내셨네. 이 개새끼는 이제부터 파문령이다. 70 newfile John 1145 2 202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