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뭐하냐
15.07.26
조회 수 1912
추천 수 3
댓글 6








http://i.imgur.com/vQjA1Bk.jpg



위대하신 간디님은 헬조선을 보셨다






  • 농담이 아니라 인간성 없는 과학하고 노동없는 부 빼고 다 해당되네요 ㄷㄷㄷㄷ
    정치는 여야 가릴 것 없이 그저 기득권의 이익집단일 뿐이고
    서로 등쳐먹고 탈세하고 담합하는 경제구조에
    노동없는 부는... 이건 잘 모르겠네요 비리를 저지르지 않는 이상 대부분 기업가들은 열심히 일을 하여 오늘날의 지위를 얻은 사람들일테고,
    성적과 입시에 미쳐 인격성장엔 관심이 없는 한국식 교육,
    점점 더 문란해져 가는 성문화...
    진정 신의 말씀을 지켜가며 올바르고 불우한 이웃을 보듬어주는 종교인들도 없어지고 있고...
  • 개소리작작좀
    15.07.27
    인간성없는과학, 노동없는 부도 해당되는데요.

    오로지 진학만을 위한 과학공부, 금수저로태어나면 주어지는 부가 어딜봐서 인간성있고 노동이란게있는지?
  • 부모 잘 만난 사람 말고 스스로의 힘으로 성공한 기업가를 말하는 것이죠. 아 그런데 그 기업가들도 거슬러 올라가면 할아버지가 대지주고 그 조상은 어디 양반이고...그게 함정...
  • hellchosun
    15.07.27
    엥?? 저거 헬조센이 되기위한 조건들 아니냐??
  • 뭐하냐
    15.07.28
    결론 간디님은 위대하십니다
  • 역시 간디성님은 be폭력주의자만 아니라 헬조센을 보는 능력까지 가지고 계셨구마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536 국짐당 개새끼덜이 말하는 귀족노조 운지의 실체. 노랑봉투법 때문에 나라망한다는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 newfile John 860 1 2025.08.30
535 한국의 영농후계자 + 귀농정책, 중소기업, 소상공인, 저렴한 전기료 정책은 new 노인 898 0 2025.08.30
534 슈카월드가 직접 빵집을 만들어 물가 잡으려고 해도 한계 있다 1 new 노인 887 0 2025.08.30
533 직업에는 귀천이 있다 new 노인 987 0 2025.08.30
532 노랑봉투법은 많이 봐준거다. 노조에 소송거는 개새끼덜은 회사에 폭격을 가해서 박살을 내야함. 한국에 사... new John 960 1 2025.08.30
531 일본 빵가격에 대해 엉터리 정보 말하는 기레기 역겹다 2 newfile 노인 1140 0 2025.08.30
530 화성탐사는 불가능하다. 2 new John 970 2 2025.09.01
529 유럽의 할인점에서 초저가 바게트를 판매하기 시작하자 new 노인 1036 0 2025.09.02
528 세계에서 가장 빵이 비싼나라는? newfile 노인 962 0 2025.09.02
527 언젠가는 러시아에서 고르바초프를 재평가 하는 일이 생길것이다 new 노인 1039 0 2025.09.07
526 러시아, 인도는 미래에 우경화된 중국에 의해 바나나 공화국이 된다 2 new 노인 1496 0 2025.09.07
525 애초부터 한반도가 중립국 1국 정부로 수립했어야 했다 1 new 노인 1349 1 2025.09.07
524 경총이 경악해야 할 사실 : 한국 의사, 판사는 미국 보다 더 많이 번다 new 노인 1039 0 2025.09.08
523 유대인 개새끼덜은 영프독을 파산시켜서 대공황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것. newfile John 821 0 2025.09.16
522 이란 공격에서 이미 중공과의 전쟁 실마리는 잡아놨음. 1 new John 959 0 2025.09.17
521 김건희가 일본 스파인지에 대해서 한동훈은 알고 있지만 국제금융자본 돈 쳐 받고 매수된거지 씨발 새끼마. 1 newfile John 1065 1 2025.09.17
520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격시에 브라질도 자동참전된다. 2 new John 1216 0 2025.09.18
519 유재일 병신새끼는 기실은 민주당의 2중스파이라고 칸다. new John 447 0 2025.09.20
518 좌빨들이 일본이 배후에서 한국경제를 좌우하고 지배한다고 주장하던데.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46 0 2025.09.21
517 초하등 병신새끼는 그냥 좀 자살하자. 개소리나 쳐하는 개새끼를 가르치는 것도 역겹다. 8 newfile John 522 0 202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