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6.23
조회 수 1728
추천 수 0
댓글 0








군 복무 당시 피의 능선 격전지였던 983고지 수리봉에서 유해발굴을 했었다.


원래 고지가 1000m가 넘었다고 하던데 무차별 항공폭격으로 20m 가량이 날라갔다고 들었다.


아직도 그 주위에 선점부대가 위치한 주변 땅 떼만 걷어내면 침사붕괴로 인해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되는 진흙이 대략 2m 정도 쌓여있었다.


우리 중대는 당시 983고지 인근에서 대략 100여 구가 넘는 유해를 발굴했었다.


파다보면 C레이션도 나오고, 캘리포니아 산 커피 봉다리도 나오고, 탄박스 안에 탄알이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도


수없이 많았다. 불발탄만 따로 모아놓은 곳도 수군데 있었으니까


유해발굴을 어느 기간 하다보면 대충 주변에서 나오는 물건으로 대략 유해가 어디 소속인지 짐작할 순 있었지만


100여 구 넘는 유해 중에서 미군이라고 추정되는 유해는 단 한 구도 없었다.


나중에 단장이 "니들 왜 미군은 없는지 궁금하지 않냐?" 라고 말하기 전까지는 이유를 몰랐다.


자기도 수년째 해오면서 미군 유해는 몇 구 못 봤다고 했다.


단장이 말하길 한국전쟁 당시 미국은 다친 놈이든 죽은 놈이든 무조건 동료를 데려갔다고 하더라.


피치 못할 사정이 있더라도 나중에라도 데려가고, 그 후 40년이 지난 90년에는 유해발굴단을 조직해서


이북의 격전지에서 발굴사업을 진행했다고 했다. 


그거 듣고 진짜 군인이 대우받는 나라라는 게 이런 거구나 라고 뼈저리게 느꼈다.


난 미국을 추종하지는 않지만 군인의 대우에 있어서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나라라고 해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1 0 2015.09.21
190 한국의 중소기업과 개성공단의 공통점 newfile 노인 146 0 2026.02.28
189 타일러 라쉬가 본 한국 사회 1 newfile 노인 187 0 2026.02.28
188 이덕일의 고구려, 백제 레벤슬라움 이론은 한국인들을 미국 마귀새끼덜의 미혹에 빠뜨리려는 사단 마귀논리... new John 208 0 2026.02.28
187 미국이 쳐 망하면 헬조센의 주적은 중공이 아니라 일본이 될 것이다. new John 170 0 2026.02.28
186 드러나지 않은 진정한 영미 그림자 세력 글로벌 하수인들. newfile John 208 1 2026.02.28
185 예수를 살해한 적그리스도 로마 제국의 후예, 미쿡, 드디어 이란 불구덩이를 향해 진격. newfile John 169 1 2026.03.04
184 한국 기득권과 기레기들이 한국 취업난, 혁신 부족의 원인을 규제탓으로 할 수 없는 이유 newfile 노인 135 0 2026.03.04
183 한국 기득권, 기업들은 18~19세기 시절처럼 저임금 노동 활용해야 한다는 사고 버려라 1 new 노인 161 0 2026.03.04
182 미국 개새끼들의 스페인 제제로 미국과 헬조센은 이미 수틀렸다. newfile John 167 0 2026.03.05
181 마가 개새끼들 이란 지상군에 자원해야제. 버러지들 뭐하노? new John 178 0 2026.03.05
180 33년간 신인왕 하나 배출 못한 똥푸산 자이언츠. 희망 고문 하지 말고 팀 좀 팔자 롯데 이 개병신들아. new John 164 0 2026.03.05
179 대놓고 거짓말 치는 AI씹버러지 새끼 마. AI버러지 회사들은 폭락 멸망이나 맞고 쳐 뒈지자. 대표 자살 강추. 1 newfile John 184 0 2026.03.07
178 잠 안 자고 공부랑 일은 하도록 존나게 시키면서 멜라토닌 하나 제대로 못 사게 맹그는 버러지 헬조센 정부. new John 171 0 2026.03.07
177 미국이 부채폭발로 망한다는 개소리는 그냥 죄다 거짓말이다. 1 newfile John 185 0 2026.03.07
176 적그리스도는 로마 카톨릭이고, 로마 카톨릭에서 기인한 그 모든 종파 개새끼들을 말하는것이다. newfile John 167 0 2026.03.08
175 한녀들 ㅈ같은 종특 중 하나가 바로 책임회피임 new BosulArch 284 0 2026.03.08
174 한녀가 병신인건 역사적으로 다 증명됐음 new BosulArch 283 0 2026.03.08
173 한녀들은 이미 사회에서 버려진지 오래임 new BosulArch 271 0 2026.03.08
172 한국 사회의 모순 1 : 식용 대마씨는 되어도 왜 식용 양귀비씨는 안되냐 new 노인 180 0 2026.03.09
171 한국은 ADHD, 자폐, 학습장애, 조현병, HIV감염인, 뇌전증, 중증 지적장애는 장애로 인정하면서 new 노인 165 0 2026.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