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사회정의
15.09.11
조회 수 1090
추천 수 6
댓글 7








헬조선 20,30대들이 불쌍한 이유는?


젊었을때 뼈 빠지게 일했더니 늙어서는 국민 연금 조차 없다고 ,


그리고 수 많은 노인들의 과다한 인구수 때문에 노인들 일자리도 치열하게 경쟁해야 하고


돈은 돈대로 없고?


현재 20,30대 헬조선 청년들이 늙으면 오로지 죽는 것만이 유일한 선택이며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죽은 노인을 부러워 하는 시대.


지금서부터 죽을때까지 고통 받으며 늙어서도 고통받는 헬조선의 20,30대 청년들.


유일한 해결책은 전쟁, 총기 허용, 외계인 쳐들어오기.


모두 비현실적이지만 비현실적인 시대에는 비상식적인 방법만이 해결책일수도 있다.






  • hellrider
    15.09.11
    그런데 솔직히 지금 20,30대들 아직까진 제대로 고생했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그렇다고 윗세대들이 더 고생했다든지 그런 얘기가 아니여 ㅋ

    다른건 몰라도 지금 20,30대들 보면 도대체 그 나이 되도록 뭘 했는지 모를 경우가 많아.

    지금 20,30세대는 최소한 인터넷이나 다중 미디어등의 발달로 그 수많은 명강의,고전명서,명곡등을 안방에서 언제든 편하게 볼수 있는등 공부하고 지식을 쌓기에 과거 세대에 비해 상대적으로 훨씬 유리한 상황이였다는건 부정할수 없다고 본다.
    다시 말하면 좋은칼을 가지고 기껏 두부밖에 못 잘랐다는 얘기다.
    이런 과학의 이기를 야동보는데 쓰고 쓸데없는 인증샷이나 찍어 인터넷 올려서 허세나 부리라고 쓴건 바로 20.30세대들이라는거지. 아무리 문명의 이기를 가져다 주면 뭐하나? 쓰는 사람들이 제대로 쓸줄 모르는데

    솔직히 20.30세대는 안타깝지만 그 댓가를 치루는거라고 생각한다.

    뭐 아직 나이가 있으니 지금이라도 제대로 쓰고 배우면 기회는 아직 있다고 본다만.. 과연 그게 그리 쉽지는 않을거라.
  • 탈조선중
    15.09.12
    공감합니다 근데 20 30이 문제였다기보단 그 부모들이 그렇게 되도록 눈가리고 귀막고 키운게 문제더라구요 저도 군대가서 책읽고 천천히 과거되돌아보면서 부모님죽여버리고싶었습니다 어릴땐 정말 활발하고 건강하게 잘살았는데 중학교이후 입시때문에 절 병신을 만들어놨더라구요 ㅎㅎ 회복하는데 비슷한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친구들보면 저와같은 과정이 필요한친구들이 대부분인데 애초에 깨닫질못하고 그냥 흘러사는듯 20 30에 이과정이 전체적으로 필요하다고 봅니다
  • 이스마엘
    15.09.12
    니미 또 젊은 세대 탓이냐? 꼰대새끼 ㅋㅋ
  • 강꼬꾸데쓰
    15.09.12
    '누가 더 고생했는지 올림픽' 하려고 하진 말자! 누가 더 많이 했다 안했다 이런 걸로 유세 떠는 건 딱 헬조선스럽다.
    인생이란 게 최소한 사회 기여나 고생의 수치로 의미되지는 않는다고 본다.
  • rob
    15.09.12
    남자는 군대 까지... 년들은 어차피 애새끼도 안 낳는데.
  • 싸다코
    15.09.12
    더 비참한건.... 뇌가 없어서 1번만 존나 찍은 노인들의 의료비 교통비 연금 등을 우리가 다 벌어서 내야 한다는 거
    청년 1명당 2.5명의 노인 부양 해야 한다는 거지.. 니미 시팔
  • 뽄드
    16.02.21
    비현실적인 시대에는 비상식적인 방법만이 해결책일수도 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8 0 2015.09.21
2322 천박한 시민의식.. 4 new 진정한애국이란 997 3 2015.10.14
2321 헬조선에 버니같은 사람이 필요하다구요? 2 newfile blazing 1331 3 2015.10.14
2320 왜 우리나라는 민란이 성공하지 못할까... 14 new 도시락 1106 0 2015.10.14
2319 통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할 수 있을까? 12 new 육노삼 1222 4 2015.10.14
2318 한국과 일본이 갈렸던 순간 1 new 참다랑어 1116 0 2015.10.14
2317 미국에서는 전공책 아이패드로 공부하고... 2 new 도시락 1145 3 2015.10.14
2316 헬베에 쓴글이 역사논쟁으로 번져서 3.1 운동에 대해 한마디 할게요 10 new 탈죠센선봉장 1006 5 2015.10.14
2315 지구의 암덩어리 똥북아시아.JPG 1 newfile 정대만 1113 5 2015.10.14
2314 국개론 하나 더 풀고간다 5 new shittygooks 1074 4 2015.10.14
2313 헬조선에 아파트가 많고 인구가 밀집된 이유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1153 5 2015.10.14
2312 일베 인증하는 헬조선 튀김닭 기업 2 newfile 싸다코 1116 5 2015.10.14
2311 오르는 물가 4 new 심영의짜씩 1003 2 2015.10.14
2310 한국에서 사람답게살려고 하거나, 정의로움을 이야기하면 매장당한다. 5 new 바카닉 1118 5 2015.10.13
2309 헬조선에서 경제적 민주화가 안되는 이유 txt 9 new 탈죠센선봉장 1110 1 2015.10.13
2308 지방은 서울. 수도권에비해 좀 덜합니까? 21 new 바카닉 1157 0 2015.10.13
2307 갈수록 물가도 엄마없어지네요 4 new 바카닉 1288 0 2015.10.13
2306 자꾸 잃어버린 10년 잃어버린 10년 이러는데... 11 new 온새미로 1025 1 2015.10.13
2305 한국은 민주주의 국가이다? 1 new 헬루미 1033 0 2015.10.13
2304 헬조센 교육자들의 인식과 보상심리의 발생. 6 new l소통l소신l창의l 1121 1 2015.10.13
2303 돌대가리년은 해외 여행 다니려 눈꼽뗄세가 없구나 4 new nhchs 1141 5 2015.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