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고재춘
15.09.11
조회 수 1049
추천 수 6
댓글 4








지 골프칠때 옆에서 호응 안해주고 흥도 안나면 바로 해고시키고(몰론 업무부적격으로 해고시키지)

막내주제에 감히 회식자리 안가겠다고 하면 업무부적격으로 해고


별 희한한 이유로 짜른다. 근데 웃긴게 뭔지아냐?


인사담당자란분이 간단한 워드작업도 못함;; 컴터를 아예 만질줄도 모름

직원 채용할때도 면접볼때 질문하는게 아주 그냥 지 맘대로들이다.?

질문같지도 않은 질문을 면접이랍시고 한다 ㅅㅂ

그래놓고서 지들 변덕에 맞으면 뽑고 그런식임.

설마 회사가 그렇게 돌아가겠어? 의아해할수있는데 지인에 인사담당자 하나 있어봐라 ㅅㅂ

이런 사람들이 인사담당자가 된게

노예들 뽑는게 아주 제격인 사람들인거임.

애초에 인사담당자들이 실력으로 그자리에 올라선게 아니라, 야근하고 집에 안가고 상사한테 아부해주는 노오오오력을 해야 그자리에 올라설수 있는거지, 실력만 있고 상사들 똥꼬 못빨면 재수없는놈이라고 짜른다


도둑놈은 도둑놈을 알아보기 마련이고 노예는 노예같은놈을 알아본다

뼛속까지 회사의 노예인 사람이 인사담당자가 되서 하급노예들을 뽑는거야.


애초에 회사들이 투명하고 체계적이었으면 기업컨설팅 이런거 필요없다..

아니 노예들 뽑는데 별 시덥잖은 이유로 뽑는데 회사 채용기준 그걸 해명하라고 하면 누가 해명할까? 자기들도 좀 민망하거든.. 노예들 뽑는데

그리고 인사담당자 지들도 회사에 빌붙어살면서 못볼꼴 다 봐왔기때문에 절대로 해명할수가 없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4 0 2015.09.21
1536 불반도의 흔한 노력충 2 new 괴괴나사 1099 7 2015.09.13
1535 노동개혁 ㅋㅋㅋ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2 5 2015.09.13
1534 일반해고 통과! 4 new 괴괴나사 1159 2 2015.09.13
1533 힘이 있다면 나라를 이렇게 바꾸고 싶다 22 new 살게라스의화신 1194 3 2015.09.13
1532 사수가 흉기차!!!!! 3 new 히로토 1136 3 2015.09.13
1531 임금피크제에 대하여 관한 개인적인 생각... 6 new 3차원세계 1112 3 2015.09.13
1530 완벽한 적자생존의 나라 6 new 킹찍탈 1087 7 2015.09.13
1529 드디어 올게왔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5 2 2015.09.13
1528 사회에서 5년동안 일하면 집걱정은 안해야되는게 맞는거아니냐? 5 new 고재춘 1078 4 2015.09.13
1527 고대 한국어는 어땠을까 3 new Delingsvald 1542 0 2015.09.13
1526 옛날 바이킹 시절에는 4 new 살게라스의화신 1310 3 2015.09.13
1525 헬조선 정신교육 2 new 이지랄같은세상 1179 0 2015.09.13
1524 여러분이 고통받는 원인이자 해결책은 뭐라고 생각합니까? 2 new 들풀 1109 7 2015.09.13
1523 이런 좌빨놈들 ㅂㄷㅂㄷ 4 new apocalypse 1126 6 2015.09.13
1522 무언가를 이룰려면 체력을 길러라 3 new 진인사대천명 1260 3 2015.09.13
1521 우리도 정당을 하나 만들어서 본격적으로 죽창을 들어야할때입니다. 4 new 죽창을베개삼아 1332 1 2015.09.13
1520 나이에 따라 존댓말과 반말을 쓰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생각함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377 3 2015.09.13
1519 갈수록 늘어나는 청년 니트족 8 newfile 탈출하자 1263 5 2015.09.13
1518 먹고 살만한 사회에서는 성인 이전의 아이들에게 종교를 가르쳐서는 안 됩니다. 3 new 다프 1100 7 2015.09.13
1517 18년전, 헬조선의 현실을 정확히 빗대어 주는 노래 new 악령 1189 2 2015.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