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수래공수거
15.06.23
조회 수 1539
추천 수 3
댓글 1








잘 알다시피 한국은 자살률 OECD 1위다. 그것도 10년 넘게
그런데 OECD 회원국은 34개에 불과하다.
헬조선의 노예들은 OECD 회원국들은 선진국이므로 그 나라들과 비교하는 건 의미없다고 정신승리하며 충분히 자위할 수 있다.

(OECD 회원국들 중 멕시코,터키,칠레,폴란드,슬로베니아,에스토니아 등이 과연 선진국인지 의문이지만)
그렇다면 세계에서의 한국의 자살률 순위는 어떨까?
한국은 자살증가율은 세계2위, 자살률은 세계3위다.
지옥불반도 한국보다 자살률과 자살증가율이 높은 개막장 나라들은 어디인지 궁금했다.
자살증가율 세계1위는 인구 112만명에 면적은 9250km²의 작은 섬나라 키프로스였다.
(한국은 인구 5022만에 면적은 100,210 km²)
이 섬나라는 터키, 그리스 사이에 위치해 있어 오랫동안 터키계,그리스계 분리독립 인종분쟁이 심한 나라고 지금도 남북으로 두개의 국가가 분단해서 대치중이며

그사이에 유엔완충지대와 영국군사기지가 위치해 있는 등 지금도 분쟁과 갈등이 진행중이다.
자살률 세계1위는 가이아나이다. 면적은 214,970㎢, 인구는 76만 명으로 남아메리카 국가다. 그런데 이나라는 자살률 세계1위인게 좀 억울하다. 자국민이 자살한게

아니라 미국에서 집단 이주해온 사이비 신도들이 밀림에서 그들만의 정착촌을 만들어 살다 914명 집단자살했다. 일반적인 개인적 이유로 자살한 것도 아니고

종교집단의 교리목적으로 자살한거고 정황상 스스로 원해서 자살한 건지 자살을 강요받았는지도 불분명하다. 자국민이 아닌 외국인 이민자들 그것도 자기들끼리

외부교류없이 폐쇄적인 집단공동체를 만들어 살던 사람들이 자살한 거지만 일단 그 나라안에서 자살했으니 자살률 통계에 들어가고 가이아나 자체가 인구

백만명도 안되는 표본인구도 적은 나라이다 보니 상대적으로 자살률이 높게 치솟을 수 밖에 없었다.
?

<인민사원집단자살사건에 대한 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2&aid=0000069309


자살률 세계2위는 북한이다. 이 나라는 삼대세습하는 지구상 최악의 폐쇄독재국가이니 말 다했다. 어차피 자살안해도 굶어죽을 확률이 높고 노동수용소에 끌려가

죽는 것보다 못한 인생을 사느니 차라리 자살이 현명할 지도 모른다.
이런 나라들에 이어서 한국이 자살증가율과 자살률 탑랭킹을 차지했다.
한국 1위는 아니라며 정신승리하고 자위하는 노예근성의 인간들이 있겠지만 엄밀히 따지면 도시국가 규모와 수준의 인종분쟁 내전상태의 섬나라와 한국의 일개

광역시 수준의 인구도 안되고 자국민이 자살한 것도 아닌 억울한 나라와 지구상 최악의 공산주의 폐쇄독재국가를 빼면 그나마 외형적으로나마 민주주의 통치구조와

자본주의 시장경제로 먹고살만한 나라 형색을 갖추고 면적과 인구규모도 도시국가 수준은 넘는 나라들중 자살률이 제일 높은 나라가 한국이란거다

(국토면적 5만km² 넘는 나라들 중 인구밀도 세계1위가 방글라데시고 2위가 한국이다. 방글라데시는 국토 대부분이 평야지만 한국은 대부분 산악지대라 실제거주가용면적이 30%에 불과하다). 거기다 미국,캐나다,멕시코처럼 총기,약물 구하기 쉬운 것도 아니고 호주,미국같이 조력자살 도와주는 민간단체가 있는 것도 아니고

유럽처럼 약물처방 조력자살 허용하기는 커녕 인터넷에 자살정보 검색하는 것 조차 차단하고?동반자살 모의하거나?실패하면?자살방조죄로 형사처벌하는 철저한 자살통제 국가인데도 자살률 세계 최고인 건만 봐도 이 나라가 얼마나 끔찍한지 알 수 있다. 최근엔 마포대교에?투신자살 많다고 CCTV 설치해서 감시하고 번개탄 자살 많다고 판매규제는 기본에 자살실패하도록?일산화탄소 배출안되는 번개탄신제품 개발도 추진하고 있다.

이런 극악의 자살통제국가 임에도 투신,목매기 등 인간이 느끼는 최악의 정신적,육체적 고통과 위험부담,불확실성을?감수하고 자살시도 하고 자살률이 세계최고인 국가가 헬조선이다.

?

<세계 자살률 기사>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4090507562135873

?

<스위스 조력자살 기사>

http://www.dongascience.com/news/view/3799

?

헬조선은 세계최고의 저출산도 자랑하는데?헬조선정부는 출산장려정책과 온갖 사탕발린 말로 출산을 유도하고 있다.

그런데 상식적으로 지금?있는 사람들도?헬조선에서 살기 싫어서 자살하는데 애낳아라고 떠드는게 정상인가?

자살해서 부족해진?SCV 수를?출산해서 메우겠다는 건가?ㅋ


?






  • ghjjbv
    15.11.08
    자살통제하고 있음에도 이미 자살숫자는 전세계 전쟁사망숫자를 넘었음... 헬조선은 이미 내전상태나 다름없음.. 같은 사회구성원 간의 내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21 0 2015.09.21
190 한국의 중소기업과 개성공단의 공통점 newfile 노인 146 0 2026.02.28
189 타일러 라쉬가 본 한국 사회 1 newfile 노인 187 0 2026.02.28
188 이덕일의 고구려, 백제 레벤슬라움 이론은 한국인들을 미국 마귀새끼덜의 미혹에 빠뜨리려는 사단 마귀논리... new John 209 0 2026.02.28
187 미국이 쳐 망하면 헬조센의 주적은 중공이 아니라 일본이 될 것이다. new John 171 0 2026.02.28
186 드러나지 않은 진정한 영미 그림자 세력 글로벌 하수인들. newfile John 208 1 2026.02.28
185 예수를 살해한 적그리스도 로마 제국의 후예, 미쿡, 드디어 이란 불구덩이를 향해 진격. newfile John 169 1 2026.03.04
184 한국 기득권과 기레기들이 한국 취업난, 혁신 부족의 원인을 규제탓으로 할 수 없는 이유 newfile 노인 136 0 2026.03.04
183 한국 기득권, 기업들은 18~19세기 시절처럼 저임금 노동 활용해야 한다는 사고 버려라 1 new 노인 162 0 2026.03.04
182 미국 개새끼들의 스페인 제제로 미국과 헬조센은 이미 수틀렸다. newfile John 168 0 2026.03.05
181 마가 개새끼들 이란 지상군에 자원해야제. 버러지들 뭐하노? new John 180 0 2026.03.05
180 33년간 신인왕 하나 배출 못한 똥푸산 자이언츠. 희망 고문 하지 말고 팀 좀 팔자 롯데 이 개병신들아. new John 164 0 2026.03.05
179 대놓고 거짓말 치는 AI씹버러지 새끼 마. AI버러지 회사들은 폭락 멸망이나 맞고 쳐 뒈지자. 대표 자살 강추. 1 newfile John 184 0 2026.03.07
178 잠 안 자고 공부랑 일은 하도록 존나게 시키면서 멜라토닌 하나 제대로 못 사게 맹그는 버러지 헬조센 정부. new John 171 0 2026.03.07
177 미국이 부채폭발로 망한다는 개소리는 그냥 죄다 거짓말이다. 1 newfile John 185 0 2026.03.07
176 적그리스도는 로마 카톨릭이고, 로마 카톨릭에서 기인한 그 모든 종파 개새끼들을 말하는것이다. newfile John 167 0 2026.03.08
175 한녀들 ㅈ같은 종특 중 하나가 바로 책임회피임 new BosulArch 284 0 2026.03.08
174 한녀가 병신인건 역사적으로 다 증명됐음 new BosulArch 283 0 2026.03.08
173 한녀들은 이미 사회에서 버려진지 오래임 new BosulArch 272 0 2026.03.08
172 한국 사회의 모순 1 : 식용 대마씨는 되어도 왜 식용 양귀비씨는 안되냐 new 노인 180 0 2026.03.09
171 한국은 ADHD, 자폐, 학습장애, 조현병, HIV감염인, 뇌전증, 중증 지적장애는 장애로 인정하면서 new 노인 165 0 2026.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