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원도 꼰대들 접수

산을 타도 꼰대들이 곳곳마다 술쳐마시고 있다

어딜가도 집단으로 몰려다니며 주인행세하는데 어디서 배워먹은 버릇이냐?

편의점 의자에 단체로 앉아서 지랄, 시외버스터미널 입구에 앉아서 술판 ㅅㅂ

더 웃긴건 지들이 지지하는 당원들도 그지랄 한다는거임.


서비스직 뛰는사람한테 지랄하는건 흔하고

온갖 민폐짓은 나이먹은것들이 다 그러더라

10년뒤 20년뒤

노인네들 더더 많아지고 거의 반절될텐데

거리에 나갈때마다 어딜가도 어르신들이 단체로 핵노답질 한다고 생각해봐라


살수 있냐? 빨리 탈조선해라

여기는 애들 말려죽이는곳이다

다음세대들도 언젠가 60대되고 70대될텐데 시민의식이 나아질거라곤 생각안해.


존경할만한 어르신들은 이미 다 탈조선한거냐? 어찌 여긴 어르신들이 더 핵노답이져? 과거에 뭔짓을 하고다녔는지 상상이 안간다

내 그래도 어른분들이라 존경할려했는데 ㅅㅂ 도저히 못참겠다


공원,산 = 술판 벌이는곳

노래방 = 룸싸롱

교육 = 노예양성

직장 = 노예들 집합소

존나 미개하다..진짜







  • 으아아아아아아악!!!
  • 강꼬꾸데쓰
    15.09.10
    정말 꼰대가 끝 인것 같은가? 그들은 그저 구울 정도 밖에 안된다네...
    진정한 불지옥의 몬들은 가장 의외이고, 멀쩡한 인상을 하고 있다네...
    병신같지만 무서운 곳이 또 헬이지!
  • 고재춘
    15.09.10
    무슨소리죠? 내가 못볼꼴 볼일이 아직 많이 남아있나봅니다 ㅜ
  • 싸이코 쏘시오패스 같의 놈들이 있다고
  • 싸이코 쏘시오패스 같의 놈들이 있다고
  • 육노삼
    15.09.11
    졸라 멀정한 인상들이지. 돈도 많고......상위악마들이지. 노상 꼰대들은 그냥 Lv1.짜리 슬라임이다.
  • hellrider
    15.09.10
    저런넘들은 강한넘 앞에서 알아서 꼬리 흔들고 살랑 살랑거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아주 아주 가늘고 더럽게 길게 사는거지요 ㅋㅋ 이게 헬노예 꼰대들이랍니다^^
  • ㅂㅈㄷㄱ
    15.09.10
    진짜 몇년 뒤 집밖에 나갔을 때, 돌아 다니는 노비들 중 절반이 60 넘은 노인이라고 상상해 봐라. 헬조선은 현재 아직 미완성임.
  • 표백
    15.09.10
    발전없이 나이만 먹으면 꼰대가 되는거고, 연륜을 쌓으며 매너까지 챙기면 어르신이 되는거고...
    근데 어르신의 비율이 나날이 줄어드는 걸 나도 느끼고 있기는 해...
    뭐, 어르신들께서 꼰대들 면상이 꼴보기 싫어서 외출을 자제하시는 것일수도 있고...
  • 갈로우
    15.09.10
    꼰대들은
    애초에 소통이 안되기때문에
    누구와도 속깊은 이야기를 나누지않는다

    그러다보면
    본인 스스로 자기객관화가 안되는거지
  • 퍼큐노슬아치
    15.09.16
    총기 허용해서 꼰대들 쏴야 한다
    그게 헤븐 조선의 1차 플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6 0 2015.09.21
1465 여읔시나 결정적인 순간에 개구라를 치는 주식팔이 양아치 새끼. newfile John 816 1 2024.04.16
1464 한국은 통일을 못 하는 것이다. 북진통일을 할 수 있지만 미국 개새끼덜이 쳐 막는 것이다. newfile John 989 1 2024.04.17
1463 2차 대전이 왜 협잡질인가? 1 newfile John 994 0 2024.04.17
1462 삼성 협력업체 21살 노동자, 백혈병 걸려…“삼성도 책임져야” 애초에 유해산업 들여온 것인데 뭐 어쩌랴. new John 907 0 2024.04.17
1461 2024년 중국 최저임금 보면 newfile 노인 873 0 2024.04.17
1460 고환율 정책을 쓰자는 개새끼덜이 매국노인 것이다. newfile John 873 1 2024.04.18
1459 삼성은 이미 텄다. 소니 꼬라지가 날 것. newfile John 1031 0 2024.04.18
1458 유가 100달러 되면 한국과 일본의 돌파구는 7광구 밖에 없지 씨발. new John 1092 1 2024.04.18
1457 뉴욕 증시에 상장한 기업은 더 이상 한국 기업이 아닌 것. 삼전도 지금 노려지고 있다고 칸다. newfile John 878 0 2024.04.18
1456 한국이 사마귀라면 미국은 연가시다. 미국의 마수에서 못 벗어나는 사마귀 신세인 전세계. new John 1170 1 2024.04.18
1455 결국 미국의 뉴노멀이 정착함. new John 1050 0 2024.04.19
1454 미국의 뉴노말. newfile John 1174 0 2024.04.20
1453 밑에 김민교 마지막 승부 올렸길래 ㅋㅋㅋㅋㅋㅋ new CARCASS 908 0 2024.04.20
1452 헨리 키신저 개새끼의 어록 한 줄로 요약되는 개조선 신세 newfile CARCASS 931 0 2024.04.20
1451 중공새끼덜이 거지같은 이유=실은 국민당이 다 말아먹었기 때문. newfile John 932 0 2024.04.20
1450 코스피의 진짜 주인 개새끼덜. 시장조성자 9개 증권사 개새끼덜. 한국에서 교육이 노오예화의 순환과정인 이유. newfile John 998 1 2024.04.20
1449 지구를 파괴하는 식품들 10가지 new 노인 886 0 2024.04.20
1448 한국 해변 특징 newfile 노인 938 0 2024.04.20
1447 사우디 국부펀드 일본 사기꾼들에게 크게 털림. newfile John 917 1 2024.04.21
1446 [국민청원] 금투세(주식투자양도세) 폐지 청원 3 new 시더밀661 691 0 2024.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