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인 사장 밑에서는 절대 오래 있지 마시고 독립하셔서 사업을 하시든지 그 나라 사장 밑으로 들어가세요.

일본과 중국에 있는 한국기업이 좋은 예입니다.

일본에서는 알바할때 차비 줍니다. 한국인 사장님들은 지키지 않으시는 분들 많습니다.

중국에서는 칼퇴근이 상식입니다.(참 웃기죠?)

?

무엇보다 두 나라 모두 한국기업보다 돈 많이 줍니다.

우리나라 기업은 현지 채용과 주재원을 구분하기 때문에

돈을 많이 안줘요.

근데 현지 회사에 들어가면 그 나라 사람들 수준으로 대우받거나 통역이나 번역의 경우 외국인 근로자로서 특별대우 받습니다.

다른 나라로 출장 근무 가도 똑같은 급여입니다.

?

워킹홀리데이 준비중이신 분들도 제발 부탁입니다

한국인 사장 밑에서 일하시면 안됩니다.

제 친구가 호주에서 일했는데 완전 새된적 있었어요.

바로 호주인 식당으로 가서 일했고 칼퇴근, 밀리지 않는 봉급을 쟁취했습니다.(이게 쟁취할 거리인가...)

?

어느 나라로 가시든! 버릇 단단히 고쳐놓으세요!

'우리나라 사람끼리~' 좆까라 그러세요.

?

당신이 사장이 되어서도 마찬가지.

현지인만 고용하세요.

?

그게 우리 자신을 살리는 길입니다.?






  • 뭐하냐
    15.07.26
    우리 나라 사람들끼리 말이야! 사기도 좀 칠 수 있고 그런거지!
    무임금 노동 그까짓거 좀 해주면 안되나!
    같은 민족 사람이 좀 어렵다는데!(스포츠카를 타며)
  • 중국 특유의 만만디문화가 칼퇴근을 하게끔 하는건지...
  • 둠가이
    15.07.26
    현지인들도 한국인 사장밑에선 일 안하려함
    한국인이 참 멍청한게 기껏 좋은 삶을 찾아 외국으로 떠나놓고
    한국 커뮤니티 안에서 피빨리는 삶을 고집한다는거임.
    그리고 자기 가게 차리면 막 이민온 다른 한국인 피를 빨고
    그렇게 코리아 타운은 또 하나의 작은 헬조센이 되는거임.
  • 조선은 뭐다? 지옥
    15.07.26
    지옥중의 지옥 조선클라스임 헬조선이라 부르지말자 그건 전설의 레전드랑 다를께없다. 이민가도 한국인이랑 만나지말자 반가워도 그냥 만나지마라 막말로 한국인이라 니들 호구로 볼수있다 . 조선은 탈출이 최고
  • 이게정답
    15.07.26
    이게 정답

    단, 중국놈도 한국놈 못지않게 피해야 될 인물들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0 0 2015.09.21
482 민주당 개새끼덜이야 말로 가장 악독한 미국의 하수인 개새끼덜이다. 특히 부동산에서 노골적으로 국민을 착... 2 newfile John 440 1 2025.10.12
481 서울 부동산 폭락 작두 장전중. 건드리다가 손목아지 날라간다. 대가리 들이대면 대가리 싹뚝. 2 newfile John 498 1 2025.10.12
480 트럼프 개자슥새끼의 MAGA의 명분은 정작 빈곤 포르노. 1 newfile John 433 1 2025.10.13
479 환율이 지금 이미 씹창나고 있다고 칸다. imf 임박. 그 모든 것이 5대 대기업 파시스트 개새끼덜때문이다. 2 newfile John 474 1 2025.10.14
478 성평등 가족부로 바꾸고 역차별 조사하겠다고 하는 것을 보면 new 노인 378 0 2025.10.14
477 독일 중산층들이 독일을 위한 대안을 자지하는 것은 2 new 노인 464 1 2025.10.14
476 조중동과 한경오가 같은 성향인 이유 new 노인 418 0 2025.10.15
475 회사에 복속되어 있으면 당연히 돈 많이 못 받지. new John 507 1 2025.10.15
474 CDO보다 더 사기질인 최후의 금융쓰레기 상품=국채. 다 팔아먹은 헬조센 집권집단들 최후의 자산. 3 newfile John 625 2 2025.10.15
473 한국에서 1인가구 증가는 매우 과장되었다 new 노인 382 0 2025.10.15
472 한국에서 1인가구가 월 500만원 미만이면 사실상 거지 new 노인 386 0 2025.10.15
471 남한과 북한의 특징 new 노인 381 0 2025.10.15
470 중국과 한국은 기실은 같은 민족 동포이다. newfile John 447 0 2025.10.15
469 민주당 개새끼덜의 궁극적인 복안은 전세를 없애고, 월세로 싸그리 바꾸는 것이다. 1 newfile John 491 1 2025.10.17
468 유럽의 백인 출산율은 이미 씹창난지 오래이다. 1950년대에 이미 씹창남. 8 newfile John 593 1 2025.10.18
467 결혼을 해야 출산한다는 논리는 19세기~20세기 중후반 시기에 통할까? 지금은 그렇지 않다 1 new 노인 483 0 2025.10.18
466 돈값이 똥값이 되다가 갑자기 존나게 귀해진다. 모두 대출을 갚느라 돈이 귀해진다. newfile John 398 0 2025.10.18
465 한국인들의 잘못된 직업관 newfile 노인 388 0 2025.10.19
464 한국인들을 비판하는 중국 교포들 newfile 노인 453 0 2025.10.19
463 서울은 현체제의 모순이 함의된 거대한 인간 트랩이다. 국짐당 해산으로 가즈아. 서울의 엔트로피를 그나마 ... new John 508 1 2025.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