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인 사장 밑에서는 절대 오래 있지 마시고 독립하셔서 사업을 하시든지 그 나라 사장 밑으로 들어가세요.

일본과 중국에 있는 한국기업이 좋은 예입니다.

일본에서는 알바할때 차비 줍니다. 한국인 사장님들은 지키지 않으시는 분들 많습니다.

중국에서는 칼퇴근이 상식입니다.(참 웃기죠?)

?

무엇보다 두 나라 모두 한국기업보다 돈 많이 줍니다.

우리나라 기업은 현지 채용과 주재원을 구분하기 때문에

돈을 많이 안줘요.

근데 현지 회사에 들어가면 그 나라 사람들 수준으로 대우받거나 통역이나 번역의 경우 외국인 근로자로서 특별대우 받습니다.

다른 나라로 출장 근무 가도 똑같은 급여입니다.

?

워킹홀리데이 준비중이신 분들도 제발 부탁입니다

한국인 사장 밑에서 일하시면 안됩니다.

제 친구가 호주에서 일했는데 완전 새된적 있었어요.

바로 호주인 식당으로 가서 일했고 칼퇴근, 밀리지 않는 봉급을 쟁취했습니다.(이게 쟁취할 거리인가...)

?

어느 나라로 가시든! 버릇 단단히 고쳐놓으세요!

'우리나라 사람끼리~' 좆까라 그러세요.

?

당신이 사장이 되어서도 마찬가지.

현지인만 고용하세요.

?

그게 우리 자신을 살리는 길입니다.?






  • 뭐하냐
    15.07.26
    우리 나라 사람들끼리 말이야! 사기도 좀 칠 수 있고 그런거지!
    무임금 노동 그까짓거 좀 해주면 안되나!
    같은 민족 사람이 좀 어렵다는데!(스포츠카를 타며)
  • 중국 특유의 만만디문화가 칼퇴근을 하게끔 하는건지...
  • 둠가이
    15.07.26
    현지인들도 한국인 사장밑에선 일 안하려함
    한국인이 참 멍청한게 기껏 좋은 삶을 찾아 외국으로 떠나놓고
    한국 커뮤니티 안에서 피빨리는 삶을 고집한다는거임.
    그리고 자기 가게 차리면 막 이민온 다른 한국인 피를 빨고
    그렇게 코리아 타운은 또 하나의 작은 헬조센이 되는거임.
  • 조선은 뭐다? 지옥
    15.07.26
    지옥중의 지옥 조선클라스임 헬조선이라 부르지말자 그건 전설의 레전드랑 다를께없다. 이민가도 한국인이랑 만나지말자 반가워도 그냥 만나지마라 막말로 한국인이라 니들 호구로 볼수있다 . 조선은 탈출이 최고
  • 이게정답
    15.07.26
    이게 정답

    단, 중국놈도 한국놈 못지않게 피해야 될 인물들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7 0 2015.09.21
484 북중러한 동맹으로 가면 미국은 동해 근처도 못 온다. new John 468 0 2025.10.07
483 매국노 내란 수괴 윤석열과 김건희 두 매국노들은 일본과의 전쟁에 조상에게 제물로 쓰면 될 듯. new John 342 0 2025.10.07
482 다케이치 씨발년은 한국과 중공과 수틀리기 위해 준비된 씹년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399 0 2025.10.07
481 박정호에 의하면 미국은 코인을 막 찍어내서는 빛은 다 깐다고 한다. 특히 스페인 씨발놈들마냥 전쟁을 하게... new John 541 0 2025.10.07
480 미국은 베네수엘라와 이란에 발목잡혀서 비트코인 찍어도 안 된다. 1 new John 417 0 2025.10.08
479 미국은 이미 한국을 말려죽이려 하고 있다. newfile John 360 0 2025.10.09
478 영국 개새끼덜이 거란을 지우면서 발생한 헬조센의 지워진 참역사. newfile John 372 0 2025.10.09
477 신데렐라는 애리조나주 피닉스 로얄인에 있었다고 칸다. newfile John 384 0 2025.10.10
476 미국 캘리포니아 베니스 비치, 그지촌으로 떡락. new John 355 0 2025.10.10
475 전세계 자동차 공장이 있는 애리조나의 미국 그지 존예년들. LG 병신새끼덜도 애리조나에 공장 쳐 짓는다고 ... newfile John 369 0 2025.10.11
474 한국이 일본을 박살내면 팍스 아메리카도 곧 박살난다. newfile John 498 0 2025.10.11
473 홍민택은 나르시스트? new 노인 381 0 2025.10.11
472 한국의 영포티는 new 노인 354 0 2025.10.11
471 장애인을 단시간 저임금 노동으로 부려먹으려는 한국 정책 new 노인 382 0 2025.10.11
470 서구 국가들 사이에서 중산층이 사라진 것에 대한 영상 new 노인 403 0 2025.10.11
469 일본 노인 빈곤 영상 new 노인 390 0 2025.10.11
468 스웨덴 노인 빈곤 new 노인 409 0 2025.10.11
467 [미제스 와이어 9월호] 식민사학과 일본의 우익 1 new 아나코자본주의 439 0 2025.10.11
466 다카이치는 아베라인이라고 칸다. 극우성향 매우 강함. new John 416 0 2025.10.11
465 한국이 일본과 전쟁하려면 GPS부터 바꿔야 한다. 카카오맵, 네이버맵, 네이버 부동산, 배민, 쿠팡이츠 서비... new John 501 0 202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