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갈로우
15.09.10
조회 수 1132
추천 수 6
댓글 4








진짜 여기저기 존나게도 다녔어?

생각해보면

예전에 어떤 좆소기업은 퇴직자들 퇴직금이랑 마지막 급여를 그렇게 안주고 버티는데가 있었다


꼭 퇴사한 근무자들이 와서 개진상을 피우게 만들고 노동청에서 소환장 날라오게 만들어 사장색기가 뭐 그렇게 돈주는걸 싫어하는지

직원들 기숙사비도 안내고 몇달이밀리고 좃같은 기숙사였는데 그걸 돈을 처 안내데 시발롬

어찌됐건 개막장같은색기라서

협력업체들 결제를 안해줘서 그일대에서는 우리랑 일도같이 안하고 문전박대 당하기 일수였다.

나중에는 우리가 사장한테 선결제 안해주면 업체가 일못한다 해서 돈을 받아다 주기도 하고 ㅋㅋ 장교출신 관리팀장이 멍청한놈이 지색기월급가지고 회사운영비 급한거 충당하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하고 퇴시하질않나

시발 어쩌면 그리도 막장인지

아니 시발 돈이나 못벌면서 그짓거리하면

그런가보다 하지 이건뭐 에휴

따박따박 현찰유입되는거 뻔히 아는데


어찌됐건 퇴사자가 계속발생하는데

사장색기가 돈안주고 돈안주고 그런게 반복되 나도 퇴사해야되는데 아무리 봐도 안줄것같은거지 그래서 ㅋㅋㅋㅋ

회사 비위들 갈무리해서 ㅋㅋ 킵하고

법에명시된대로 퇴직금 얼마 급여 얼마 연차수당 얼마 안주면 이거뿌린다고 딜 ㅋㅋㅋ

사장이 바로 입금해주더라 ㅋㅋ

난 그때 알았어

개색기들은 원래 말로하면 안된다는걸 말이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5 0 2015.09.21
1525 헬조선 정신교육 2 new 이지랄같은세상 1180 0 2015.09.13
1524 여러분이 고통받는 원인이자 해결책은 뭐라고 생각합니까? 2 new 들풀 1110 7 2015.09.13
1523 이런 좌빨놈들 ㅂㄷㅂㄷ 4 new apocalypse 1126 6 2015.09.13
1522 무언가를 이룰려면 체력을 길러라 3 new 진인사대천명 1261 3 2015.09.13
1521 우리도 정당을 하나 만들어서 본격적으로 죽창을 들어야할때입니다. 4 new 죽창을베개삼아 1332 1 2015.09.13
1520 나이에 따라 존댓말과 반말을 쓰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생각함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377 3 2015.09.13
1519 갈수록 늘어나는 청년 니트족 8 newfile 탈출하자 1263 5 2015.09.13
1518 먹고 살만한 사회에서는 성인 이전의 아이들에게 종교를 가르쳐서는 안 됩니다. 3 new 다프 1102 7 2015.09.13
1517 18년전, 헬조선의 현실을 정확히 빗대어 주는 노래 new 악령 1190 2 2015.09.12
1516 오늘 무도를보면서 3 new 코리아 1135 5 2015.09.12
1515 헬조선 사회가 칼퇴근이 정착되는 법 txt. 8 new 사회정의 1088 5 2015.09.12
1514 공기업 헬맛제대로 보여주네 1 new 헬조선닷컴 1103 4 2015.09.12
1513 헬조선 정치는 이미 노답이다. 3 new 사회정의 1144 3 2015.09.12
1512 헬조선 글 올라오는 속도 지켜보면서 느낀건데... 1 new 들풀 1165 6 2015.09.12
1511 기성세대들이 요즘같은 조건으로 취직 준비를 한다면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6 3 2015.09.12
1510 우연히 알게된 김무성의 출생의 비밀 4 new 죽창을베개삼아 1541 7 2015.09.12
1509 표절 만연한 대학가…과제부터 논문까지 무한 ‘복붙’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68 4 2015.09.12
1508 그대들이 바라는 것이 무엇이든.... new 군대공식노예 835 2 2015.09.12
1507 먼 나라 헬가리에서 헬조선의 향기가 느껴지네요 5 new 다프 1043 3 2015.09.12
1506 한국의 미래는 밝다 3 new ` 1130 7 2015.09.12